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2월 7일 vs 2월 21일 vs 2월 28일

2월 7일 vs 2월 21 | 조회 937 | 추천 0
  • 2021.02.28
  • 글꼴
  • 확대
  • 축소
2월달 내내 시험봤는데 내생각은 이래
7일 > 28일 > 21일
너희 생각은 어때??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9817 무슨 town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고르는 지문... [1] 350 2021.03.14
109816 여러뷴 960정도라도 나오려면 [1] 애틋한야릇함 445 2021.03.14
109815 토익난이도 보통 이었던 것 같아요! [2] 흥미로운구백점 481 2021.03.14
109814 점수 [1] ㅔㅔ 157 2021.03.14
109813 ★집단지성★ 파트 6에 동사 고르는 문제 정답  [5] 알려줘 1291 2021.03.14
109812 집단지성 도와주세요! on that note vs on the ... [12] 칸쵸 3434 2021.03.14
109811 LC 왜이렇게 웅얼거리게 들렷죠ㅋㅋ [7] 토익뽀개기 444 2021.03.14
109810 알씨 팟5 어마운트 넘버 [4] 토린 682 2021.03.14
109809 700넘을려면 200문제중 몇개정도 틀려야하나요 [2] 401 2021.03.14
109808 2년 전에 985 나왔었는데 [2] ㅁㄴㅇㅁㄴ 394 2021.03.14
109807 ​Rc에서 답 ccc 인거 있었나요?  [4] 787 2021.03.14
109806 sign이랑 host문제 [3] asdf 811 2021.03.14
109805 팟7난이도 [1] 800점가쥬아 214 2021.03.14
109804 157 158 문제나 다른선지가 뭐였죠? [1] .. 382 2021.03.14
109803 의자 문제 답이 뭐에요 [5] 의자문제 652 2021.03.14
109802 broader인지 뭔지 [7] 하아 850 2021.03.14
109801 토익 하ㅜㅠㅠ처음이자 마지막 리스닝 [1] 애틋한야릇함 214 2021.03.14
109800 2중지문 이메일 목적 - 그 연간계약문제 [4] 1 668 2021.03.14
109799 오늘 토익 불토익인가요?? [5] 완전레알마들렌 803 2021.03.14
109798 팟7 어떤 사람 은퇴하고 자기 일정 공유 [5] 970 872 2021.03.14
109797 print document [6] 오오 783 2021.03.14
109796 팥 1,2 3월14일 난이도ㅠㅠ 리스닝 [5] 첫토익314 446 2021.03.14
109795 시험만 시작되면 몸이 간지러워요. [4] . 218 2021.03.14
109794 파트4 [4] ㅔㅔ 381 2021.03.14
109793 RC 점수 [4] P 246 2021.03.14
109792 Part 1 천장문제?... [4] dddd 808 2021.03.14
109791 리딩 호텔 문제요! [7] 고구마 724 2021.03.14
109790 LC 문제중에 무료투어 [6] ㅇㅇ 765 2021.03.14
109789 팟7호텔단일 지문문제 대상이 [4] 팟7 483 2021.03.14
109788 파트7맨마지막 그거 4000 이런거 고르는거 [11] ㅇㅇ 748 2021.03.14
109787 리스닝 [4] ㅔㅔ 415 2021.03.14
109786 187 188번 지문 뭐였나요? [2] dsdd 392 2021.03.14
109785 파트2 어려웠어요 ㅠㅠ [4] ㅇㅇ 262 2021.03.14
109784 팟7 4문제짜리 지문들 [2] ㅇㅇ 427 2021.03.14
109783 시험보기전에 다들 준비 철저히 하세요 [7] 와나 망함 492 2021.03.14
109782 3월 28일 토익 접수했슘돠 [4] 지바냥 393 2021.03.14
109781 150번 [2] 349 2021.03.14
109780 파트7 앞쪽 아티클 문제 [1] 아티클 676 2021.03.14
109779 팟7 에디터 질문 [6] totome5 378 2021.03.14
109778 파트1 그림 순서가 어떻게 되죠 혹시 아시는 분..? [4] ㅇㅇ 668 2021.03.14
109777 팟7 이삼중지문에서 에디터 뽑는문제 [6] 766ㅅ 659 2021.03.14
109776 내가 기억하는 파트7 답 [3] ㅇㅇ 1048 2021.03.14
109775 파트 5문제 [3] jjyy5455 474 2021.03.14
125,747개(355/279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프리미엄 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