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9/27(금) 종로캠퍼스 드림토익 빡센특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5717 200번 문제 [9] 에버랜드 746 2019.10.27
35716 101 highest 맞나요?? [5] 00 930 2019.10.27
35715 님들 파트5 후반부 121번부터D가 없지않았음? [1] 파트5 311 2019.10.27
35714 왜 시험 감독관은 직접와서 답안지 작성하라고 하는걸까 [2] Gged 300 2019.10.27
35713 답 밀어쓴거같은데 rc7 마지막지문좀요 [3] 제발 385 2019.10.27
35712 만약 Lc 다 맞고 RC 팟5 -4 / 팟7 -2 하면 [1] 이번 338 2019.10.27
35711 오늘 시험 어려웠습니다.  [6] 토익900 1405 2019.10.27
35710 Most of vs almost [11] W 1019 2019.10.27
35709 Period vs space [9] 1005 2019.10.27
35708 토익셤 대충 lc 5개 rc 8개쯤 틀리면 몇점나와요? [2] 토익 486 2019.10.27
35707 border 아무도 없습니까??? [5] 931 2019.10.27
35706 엘씨 만점자 오늘 엘씨평 사진 [11] 980 2438 2019.10.27
35705 저만 파트4 어려웠나요?? [1] ㅇㅇ 209 2019.10.27
35704 Each vs everyone [10] 졸린뇌섹녀 936 2019.10.27
35703 196-200번 답 ddccc나왔는데 [14] ㅇㅇ 1224 2019.10.27
35702 봉잡은 팟1그림 handrail [3] 751 2019.10.27
35701 191~200 다d로찍엇는데 [3] ㅇㅇ 540 2019.10.27
35700 Certain/ curious [5] Hing 785 2019.10.27
35699 RC 초반 [2] 아자 272 2019.10.27
35698 파트 6 avoid 랑 concider중 머임? [24] 리딩개망 1950 2019.10.27
35697 호주 유럽 노스,사우스 아메리카 [8] 나라 864 2019.10.27
35696 앞으로는 [4] 리스닝 278 2019.10.27
35695 P6 에서 그 집구하는 사람이 중개인 칭찬하는 문제에서요 [3] ㅇㅇㅇ 623 2019.10.27
35694 시험 시작 전 문제풀어도 문제 없답니다. [6] 어이없음 668 2019.10.27
35693 와 저101번틀림 ㅋㅋㅋ [9] 1380 2019.10.27
35692 Rc 재활용 하는거 문법문제 [3] 이글스 674 2019.10.27
35691 lc에서 그 톨비인가 금액나오는 문제요 [4] dd 615 2019.10.27
35690 팟 5에 strategy있던 문제 답 뭐에요? [9] 그거 985 2019.10.27
35689 팟6 spent completing!!!! [13] ㅇㅇ 1015 2019.10.27
35688 lc RC 사이 좋게 나왔으면 좋겠는데 진짜ㅠㅠㅠㅠ [2] 0000 208 2019.10.27
46,007개(344/153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