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출첵이벤트_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4447 리딩 점수 확 오르려면 빨갱이부터? [4] 꽃순이 110 2024.03.01
84446 빨강 파랭이 기본서 회독? [6] 토린이 58 2024.03.01
84445 토익 lc 빨갱이 [4] 58 2024.03.01
84444 파랭.빨갱 2 3번 돌려야된다던데? 답은? [5] ? 87 2024.03.01
84443 700은 넘을 줄 알았는데 사진 [5] 356 2024.03.01
84442 영어초보 파랭이 난이도 어떨가요? [4] 왕초보 85 2024.03.01
84441 해커스 어학원 좋다는데... [6] 짱짱!! 90 2024.03.01
84440 765 -> 900 넘기는게 목표인데 [5] 112 2024.03.01
84439 내일 10시 점수보장 특강 있네요 [5] 매니아 87 2024.03.01
84438 LC 420 RC 320 [4] 해커스최고 178 2024.03.01
84437 여러분 파랭이 빨갱이는 몇번보세요? [5] 궁구미 82 2024.03.01
84436 지금 안하면 후회할것 같다 [5] 뽀메 85 2024.03.01
84435 0218 토익 625점 [5] claire9353 176 2024.03.01
84434 해커스 중급 표희정쌤 [2] 토익 71 2024.03.01
84433 저번 시험 평균 750인데 [6] ㅈㅈ 265 2024.03.01
84432 LC 1000제3 듣기 [3] ㅇㅇ 98 2024.03.01
84431 계획은 어떻게들 세우시나요? [7] 서운한신발장 73 2024.03.01
84430 토익 900 목표 공부 12일차 사진 [2] bookkut 48 2024.03.01
84429 김동영쌤 가장최근 예상적중강의 보신분? [5] ㄷㄱㅅㄱㄷ 84 2024.03.01
84428 2/25 만점컷 [3] 620 2024.03.01
84427 종로 재키, 정수진선생님 어떤가요? [3] 76 2024.03.01
84426 물어보살ㅋㅋㅋㅋㅋㅋㅋㅋ [2] 지겨워서 64 2024.03.01
84425 단어가 많이 부족한 것 같아요 [2] 서운한신발장 55 2024.03.01
84424 울 아빠 외모 이재명 판박이인데 [1] 하실이 78 2024.03.01
84423 파트7 리뷰하면서 소름이돋음 [5] 와우 216 2024.03.01
84422 이번 평균 750이면 낮은편 아닌가요..? [2] ㅇㅇ 359 2024.03.01
84421 이번에ㅜ평균 750인데 [4] ㅇㅇ 244 2024.03.01
84420 900안팎이면 조성재 강의가 제일 좋은듯.. [1] ㅁㄴㅇㄹ 78 2024.03.01
84419 토익 공부를 할 거에요 [2] 서운한신발장 44 2024.03.01
84418 걱정입니다 [1] 꽃분이 39 2024.03.01
84417 정규반들으려는데요! [1] ㅇㅇㅇ 47 2024.03.01
84416 토익 처음 보는데 lc 공부법 [2] 은근슬쩍닭고기덮밥 80 2024.03.01
84415 첫토익LC+RC+VOCA무료배포 신청후기 [1] 정누리 47 2024.03.01
84414 노랭이로 단어만 봐도 괜춘? [2] 여여 117 2024.03.01
84413 Move up [2] 타릭 58 2024.03.01
84412 [리딩무료강의] 21일차 출석인증 사진 [1] 이정의 17 2024.03.01
84411 마이히트 저 ㄱ객기들은 꼭 [1] 검은의자 32 2024.03.01
84410 점수 예측 해주세용 [1] ㅇㅇ 91 2024.03.01
84409 알씨 400 비법좀요 ㅠㅠ [5] 제발 151 2024.03.01
84408 난나쁜놈 난악질범죄자 [1] 아웃 31 2024.03.01
84407 650점이 느끼는 토익체감 [5] 궁금 307 2024.03.01
84406 오늘은 토익 리당 무료 강의 중 이상길 선생님의 23강 문법. 부사절 어... 사진 [1] 포린시스 17 2024.03.01
84405 기본서 몇점대까지 보나요? [2] ㅌㅎ 87 2024.03.01
84404 궁금해서 [3] ㅇㅇ 53 2024.03.01
84403 토익 만점은 진짜 인간이 아닌듯 [4] ㅇㅇ 215 2024.03.01
98,982개(324/220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