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906 지금부터 정규토익 [1] ㅇㅇ 128 2019.12.07
27905 구백중후반 찍을수 있을까요? [1] 한달만에 202 2019.12.07
27904 엘씨 향상 비법 [2] ㅇㅇ 289 2019.12.07
27903 리스닝끝나고 바로 팟7푸는방법 [5] 451 2019.12.07
27902 대박나라 [1] ㅇㅇ 133 2019.12.07
27901 어서 빨리 [1] 00 121 2019.12.07
27900 12월 22일 시험치는데 [5] 12월 22일 465 2019.12.07
27899 더 늦기 전에 [1] ㅇㅇ 169 2019.12.07
27898 원어민 속도가 많이 빨라 [2] 저 듣기는 자신없는 사람 247 2019.12.07
27897 어제부터 공부 하나도 안들어오는데 내일시험 어쩌나요 ㅠㅠ [1] 편입ㅇ 184 2019.12.07
27896 아싸 내일 토익본다 ㅋㅋ [2] 제주감귤 311 2019.12.07
27895 Rc 푸는 순서 어케들 되시나요 [2] ㅎㅇ 313 2019.12.07
27894 요새 토익 리스닝 점수에 대한 질문입니다 [2] star Crush 272 2019.12.07
27893 힘내자 파이팅 [1] 내일부터공부하자 83 2019.12.07
27892 파트3 4 팁좀 [3] 도와줘 행님든ㅅ 326 2019.12.07
27891 내일 시험 감기 빌런 [1] ㅇㅇ 242 2019.12.07
27890 접수취소 [3] 317 2019.12.07
27889 rc.. [2] 오도둎츄 204 2019.12.07
27888 토익 900 [2] ㅇㅇ 228 2019.12.07
27887 알려주세요ㅠㅠ 사진 [5] 안심할수있는얼굴 321 2019.12.07
27886 시험때 보통 어떻게 푸세요? [1] 슴다 250 2019.12.07
27885 LC 하루만에 10점 올리는 법 사진 [3] 만년토익커 365 2019.12.07
27884 보카집의 그 많은 단어는 [2] 토익보카 211 2019.12.07
27883 내일 첫 시험인데요.. [1] 내일 첫 시험인데요.. 183 2019.12.07
27882 토익점수 딱..900이면 [4] 토익다시봐야하나 351 2019.12.07
27881 시험 필기구 [1] 너거 138 2019.12.07
27880 콧물 너무 나서 계속 훌쩍 거리는데 낼 셤 어떡해요 ㅡㅜㅜㅜ [8] N 331 2019.12.07
27879 토익 600점대가 정규반 가려면 [5] ㅁㄹ 322 2019.12.07
27878 노랭이 보카 단어 mp3 [2] 토익언제졸업 128 2019.12.07
27877 여러분들 도와주세요 딱 700입니다 [3] 박지혜 334 2019.12.07
37,356개(316/124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