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고사장,토익고사장후기,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6912 점수보장반 이거 좋은듯 [5] 점수올려 129 2024.03.19
86911 토익 공부 인증 38일차이다! 사진 [2] 체리 53 2024.03.18
86910 독해 공부법좀ㅜ [5] 독해 85 2024.03.18
86909 [745 탈출 도전기 d+37] 오늘 일일 RC 어렵네요 사진 [1] wilminghong 42 2024.03.18
86908 오늘도 빡세게 학원갓다가 집에오니까 [5] d 111 2024.03.18
86907 알씨 -15면 몇점뜰까요?(16일!) [3] ㅇㅇ 518 2024.03.18
86906 0원 속성패스 이건뭐냐? [4] ㅇㅇ 151 2024.03.18
86905 빨갱이랑 천제1로 엘씨만점가능? [4] 127 2024.03.18
86904 3월 18일 토익 공부 47일차 사진 [3] wendy5240 59 2024.03.18
86903 700점대에서 예측점수 +30 점정도도 나오나요? [3] 희망고문 161 2024.03.18
86902 팟7풀때 진정해. . [4] 259 2024.03.18
86901 3/16 토익 점수 예측좀여 [2] ~ 340 2024.03.18
86900 이과평균점수좀 알려주세요 [2] ㅇㅇ 126 2024.03.18
86899 4월부터 수업+스터디+자습 ㄱㄱ [4] ㅋㅋ 66 2024.03.18
86898 파랭이 빨갱이 회독 [7] ㅇㅇ 127 2024.03.18
86897 토익 시간에 혼자 중얼대며 [4] ㅇㅇ 138 2024.03.18
86896 토익 중급 공부 중입니다.. [3] 11 80 2024.03.18
86895 진짜궁금한게 [3] 궁금 96 2024.03.18
86894 점수예측 [3] 익명 161 2024.03.18
86893 3/16 점수 예측 [2] ㅎㅇㅇ 350 2024.03.18
86892 토익 시험지에 형광펜 [2] 꿍냐 221 2024.03.18
86891 아이파드 가지면 공부잘되? [2] 소비자 97 2024.03.18
86890 해커스 노랭이 하루에 [3] ㅎㅎ 86 2024.03.18
86889 중간등록 했는데 [4] ! 65 2024.03.18
86888 엘시만점의 시험장 팁!!! 1 [3] 200 2024.03.18
86887 대략 3년전 880입니다 그당시 천제1 시리즈는 좀 쉬웠는데 [4] ㅇㅇ 165 2024.03.18
86886 팟7고수님 푸는방식설명드린다 [3] 193 2024.03.18
86885 할인반 들을까 환급반 들을까 고민중 [4] 82 2024.03.18
86884 해커스 노랑이 데일리 체크업 [3] 눈누난 101 2024.03.18
86883 안녕하세요 정말 도와주세요-!-! [8] 안녕 78 2024.03.18
86882 근데 확실히 쉬울때가 점수역전 현상이 잘나타남 [5] ㅇㅇ 522 2024.03.18
86881 팟7 반복하는실수. . [6] 179 2024.03.18
86880 토익시작 [4] 나는속상한모내기 49 2024.03.18
86879 토익 500점 정두..반 어디들어야 되미.. [5] 159 2024.03.18
86878 토익 rc복원본 [3] Kth 490 2024.03.18
86877 파랭이 vs 스타트 [4] 자만하지말자 58 2024.03.18
86876 108번presence [5] 108 352 2024.03.18
86875 정규반도 스터디해요? [6] 문어 77 2024.03.18
86874 파트7 이중지문 삼중지문 [6] ㅇㄴ 206 2024.03.18
86873 시험이 어려울수록 어휘에서 뉘앙스차이에 의한 정답이 나옴 [6] ㄱㅇ 233 2024.03.18
86872 환급반 질문드립니다 [3] ㅇㅇ 71 2024.03.18
86871 ㅇㅇ [6] ㅎㅎ 74 2024.03.18
86870 16일차 출석 사진 [5] 장다희 55 2024.03.18
86869 스타트를 해야되나 빨갱이파랭이를해야되나 [3] 두잇 99 2024.03.18
86868 토익을 시작해보려는데요 통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2] 쁘니 68 2024.03.18
100,862개(311/224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