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8086 쉽긴머가쉬움 [5] 404 2019.12.08
28085 팟3 60몇번대 레스토랑오픈 vs 레노베이션프로젝 [8] 젭알 934 2019.12.08
28084 예상점수 [5] 282 2019.12.08
28083 그 휴가 날짜선택 정잡 [8] 무엇 956 2019.12.08
28082 팟 attractive ㄱㅏ격 맞아? 아님 fortunate? [23] ㅇㅇ 2339 2019.12.08
28081 LC에서 어플 지도에 몇 번째가 잘못된거야? [13] 아아 993 2019.12.08
28080 legal..? legalized..? [11] 바밤바 1433 2019.12.08
28079 시험 종료 벨 [5] Dd 335 2019.12.08
28078 팟2에 노트북이랑 랩탑 [16] ㅣ짖 1087 2019.12.08
28077 알씨가 너무 술술 풀려서 당황햣네여 [4] 내일부터결혼하자 997 2019.12.08
28076 position..? arrange..? [13] 비비빅 1475 2019.12.08
28075 ㅋㅋㄱ듣기에 나이스미츄 [4] Rm 590 2019.12.08
28074 엘씨에서 어플리케이션에 추가하는기능 [12] ㅇㅇ 1048 2019.12.08
28073 6번 [5] 으아아아아으어 419 2019.12.08
28072 940인데 더블 [3] Kk 472 2019.12.08
28071 아니 개쉬웠는데 [7] 파트 7 1414 2019.12.08
28070 역대급 물토익 같은데 [5] 역ㅈ 2046 2019.12.08
28069 On averages? [8] 88 1217 2019.12.08
28068 서울 대명중 보신 분? [3] 니나노 232 2019.12.08
28067 화가나네요 [4] 토익치면서 이런적은 처음 569 2019.12.08
28066 솔직히 팟5는 존나 쉬웠음.. 팟7 이중삼중이 헬 [4] 하이룽 849 2019.12.08
28065 파트6부터 [4] ㅅㅃ 420 2019.12.08
28064 consideration 답ㅜㅜ [3] 깔끔한컴퓨터 1172 2019.12.08
28063 950이지만 독해는 어려웠다는, 하지만 그만큼 대박달일거라는 [5] 시뽕빠따루 902 2019.12.08
28062 찾아보니 <em>best</em> 사진 [16] 흐오오 187 2019.12.08
28061 파트1에 2번 기둥에 종이붙어있고 여자가 뭐 쓰고잇는거 [7] 궁금 794 2019.12.08
28060 Part 1 2번 여자가 벽에대고 뭐 보고있는거 답이 뭐였죠? [5] 699 2019.12.08
28059 Part 7 중 어려웠던 지문 [6] 안뇽 846 2019.12.08
28058 오늘 시험 난이도 [3] 내년의남주인공 675 2019.12.08
28057 스키밍 소리 안나는법 있나요... [7] qlalfdldi 562 2019.12.08
37,356개(310/124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