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9102 24일시험 포기할까말까 [6] 곰인 268 2023.12.21
69101 점수 이렇게 주는건 서운하다 [5] ㅇㅇ 247 2023.12.21
69100 책 무료배포하는거 오늘 도전 [6] 도오전 76 2023.12.21
69099 610점인데 750책보면 어려울까요? [5] ㅇㅇ 112 2023.12.21
69098 제일 부러운 사람 [4] 헤헿 166 2023.12.21
69097 너무 추워서 공부 못하겠어요 [5] ㅇㅇ 114 2023.12.21
69096 올해 마지막시험 [4] 제발 87 2023.12.21
69095 이번에 너무 충격적이게 염전이네요ㅠㅠ [4] ㅇㅇ 334 2023.12.21
69094 3일 800 [5] 3일800 136 2023.12.21
69093 Lc 5개 틀리는게 목표인데 [5] 토익정복 188 2023.12.21
69092 천제3에서 이정도 나오면 실제 토익 점수는 몇점정도 나올까요? [3] ㅇㅇ 157 2023.12.21
69091 유형 [8] ㅇㅇ 73 2023.12.21
69090 Lc때 연필 세게 긋는 분 읽어주세요 사진 [5] ㅇㅇ 1171 2023.12.21
69089 600목표인데 [5] 이번주가 마지막 112 2023.12.21
69088 교재 추천해주세용 [2] 91 2023.12.21
69087 해커스 노랭이 단어장 외우셨던 분들??! [5] ㅌㅌㅌㅌ 170 2023.12.21
69086 쉐도잉 잘 안되면 [2] 106 2023.12.21
69085 토익 적중예상특강 시험직전에 몇개들어야할까여? [3] 적중 115 2023.12.21
69084 마침내!!!!!!! [5] Yeahhhhhhh 266 2023.12.21
69083 엘씨 점수 [5] ㅇㅇㅇ 114 2023.12.21
69082 시험 텀(주기) 어느 정도로 잡으세요? [6] 123 192 2023.12.21
69081 토익 915점이면 [3] ㅇㅇ 201 2023.12.21
69080 해커스 천제 1 뭐죠 진짜 ㅠㅠ [8] 242 2023.12.21
69079 문제 읽는 속도가 너무 느려요 (한글로 된 책 읽는대도 원래 오래걸림ㅜ)... [3] 1 80 2023.12.21
69078 노베인데 700넘으려면 뭐들어야할까요 [6] 토린이 189 2023.12.21
69077 1월 시험장 더 추가 되나요? [5] ㅇㅇ 117 2023.12.21
69076 LC470점 5개 틀린거 인증.jpg 사진 [6] 슈발 352 2023.12.21
hot
[펌] 3주만에 755 > 960 ! 사진 [14] 해토지기 8404
69075 lc 475면 몇개 틀린건가요? [7] 보호자 173 2023.12.21
69074 485 / 420이면 몇 개씩인가요?? [5] . 165 2023.12.21
69073 최신 토익 기출문제집 [5] 토익토익토익 124 2023.12.21
69072 토익 lc 나올때 기침 빌런 [2] 토익토익 142 2023.12.21
69071 해커스 학원 강의 들으면 lc 점수 늘고 시간 부족 없어지나요? [7] 나그네 143 2023.12.21
69070 비루하지만 2주만에 엘씨 70점 올린 꿀팁 사진 [9] ㅇㅇ 319 2023.12.21
69069 수능 9등급 출신 [3] 9등급 182 2023.12.21
69068 토익 딱 10점만 올리면 되는데  [3] ㅎㅎ 171 2023.12.21
69067 오늘 날씨 개춥네 미쳤다 [3] 희희 83 2023.12.21
69066 크리스마스 이브 시험보는 사람~~ [3] ㅇㅇ 148 2023.12.21
69065 700~750정도 목표이신 분들께 감히 감히 조언 [2] 보시오 432 2023.12.21
69064 혹시 공기업 준비하시는 분 계세요? [9] ㅇㅇ 180 2023.12.21
69063 파트6 8분안에 죽어도 못풀겠던데 어떻게 푸나요 . [4] ㅇㅇ 235 2023.12.21
69062 노랭이로 공부하시는 분들 [3] ㄱㄱㄱㄱ 108 2023.12.21
69061 해커스 천제1VS2 [3] 애니멀 66 2023.12.21
69060 보통 염전 다음 시험은 어떤가요? [4] ㅇㅇ 317 2023.12.21
69059 알씨책은 파랭이만 보고 있느데 [4] 85 2023.12.21
82,692개(303/183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파랭이 인강무료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