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1월 24일 토익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서당 | 조회 265 | 추천 1
  • 2021.01.25
  • 글꼴
  • 확대
  • 축소
LC -0 / -10 / -7 / -6 (맞은갯수 77개)
RC -12 / -5 / -23 (맞은갯수 60개)
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6018 토익하기전에 기초문법 다질때 미친패키지  사진 [6] 고순리 107 2021.03.04
106017 토익 난생처음 봤는데 930 떴어요 ㅠㅠ [6] 익명 663 2021.03.04
106016 토익vs토스 고민상담요 [5] 고민 122 2021.03.04
106015 rc -31~ -33인데 [8] 뭐지? 573 2021.03.04
106014 점수 요정도면 사진 [6] 졸업은언제쯤 711 2021.03.04
106013 Lc는 알겠는데, rc가문제네 [6] 03 497 2021.03.04
106012 21일 28일 비교했을때 점수 [5] 711 2021.03.04
106011 2.21 LC 485 RC 430 몇개틀린건가요? [3] 소욘 518 2021.03.04
106010 토익 990점 만점 토졸! [6] quoooook 491 2021.03.04
106009 한가지만 더 알려주세요ㅜ [5] 엘씨 155 2021.03.04
106008 첫 토익에 토졸합니다! 사진 [5] 야호 613 2021.03.04
106007 아이 싯 팔~~ [6] 턱걸이실패 447 2021.03.04
106006 파트7 푸는 순서 [5] 질문이요! 248 2021.03.04
106005 환산기랑 비교해서 [7] ㅇㅇ 295 2021.03.04
106004 lc 고수님들 공부법좀ㅜㅜ [9] 엘씨 195 2021.03.04
106003 Lc점수ㅠㅠ [5] Lc점수 미치겠다.. 323 2021.03.04
106002 파랭이 김동영 쌤 문법강의 [5] 850 제발 96 2021.03.04
106001 다들 원하는 점수 나오셨어요? [5] 420 2021.03.04
106000 토익 장수생분들 계신가요?? [12] ㅇㅇ 476 2021.03.04
105999 토졸 ~~~~ [6] ㅇㅇ 270 2021.03.04
105998 rc가 너무 안나오네요 [5] ㅠㅜ 503 2021.03.04
105997 점수 진짜 뭘까요.. [5] 우울그자체 554 2021.03.04
105996 파트5 문제 푸는 요령은 생겼는데.. [5] 옆집사는마들렌 205 2021.03.04
105995 LC-10 RC-5 28일 시험 몇점나올까요 [5] ㅇㅇㅇ 453 2021.03.04
105994 21일 800컷은 -25~-27 정도였던걸로... [9] 800컷 718 2021.03.04
105993 토익 열번봐서 920점인데요... [9] ㅇㅇ 599 2021.03.04
105992 수능 영어 1등급 = 토익 970-980 정도 될 듯 첨부파일 [9] ㅇㅇ 595 2021.03.04
105991 860점 몇개틀린거예요.. [7] 473 2021.03.04
105990 시험 개망했네 RC꿀팁좀 주세요.. 사진 [5] 토쟁이 633 2021.03.04
105989 토익 점수 120점 떨어짐 [9] 영광 531 2021.03.04
105988 틀린갯수 몇개죠?(2/21) [6] Dirak 498 2021.03.04
105987 목표900인데 [5] 900 226 2021.03.04
105986 Rc 460 [5] Elle 255 2021.03.04
105985 엘씨 13개 틀렸는데 430..원래 이래요?? [6] ㅇㅇ 982 2021.03.04
105984 보통 공부기간을 몇달 잡아야하는지 모르겠어요 [5] 181 2021.03.04
105983 해커스 매일LC문제 난이도가 있네요. [5] 너는나의질투 196 2021.03.04
105982 855-? [6] 토린이 277 2021.03.04
105981 rc만점컷 [7] ㄷㄹ 339 2021.03.04
105980 925점 맞았어요 !! [7] kwj9005 312 2021.03.04
105979 4월달에 시험보면 지금보다 점수가 덜 짜게 나올까요? [5] 393 2021.03.04
105978 해커스 토익 시작하면 얼마만에 영어 정복 할 수 있나요 [5] 너는나의초코 75 2021.03.04
118,348개(275/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레이첼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