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첫토익 0원 패스 괜찮은가요

ㅇㅇ | 조회 157 | 추천 0
  • 2020.10.30
  • 글꼴
  • 확대
  • 축소
700점 이상이 목표고 토익 공부해본 적 없는데 괜찮을까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8384 1000제 문제집 질문입니다 [5] 천제 93 2020.12.14
78383 토익단어암기할때 머리에 결국 남는개수  [5] 오메 106 2020.12.14
78382 팟5에서 많이맞추면 [5] 159 2020.12.14
78381 아니 파트6는 영영 오르지 않는거임??  [5] 133 2020.12.14
78380 진~~~짜 화장실 너무 급해도 퇴실불가인가요 [7] 토익 171 2020.12.14
78379 900점대에게도 노랭이 외우기 효과 있나요?? [5] 단어 162 2020.12.14
78378 온라인으로  토익스터디하는데.. [5] ㅠㅠ 115 2020.12.14
78377 이번이 마지막이다.(비장) [5] ㅇㅇ 100 2020.12.14
78376 진짜로 팟4 오답노트 어케함 [5] 아니 98 2020.12.14
78375 호주발음때문에 미치겠음  [5] 죠앙 120 2020.12.14
78374 400점대 공부법 좀ㅠ [5] 제발 107 2020.12.14
78373 시험문제 내는 사람들도 계속 3번 내내 문제 내느라  [5] 참.. 125 2020.12.14
78372 토익 답 어디에 적어오세요? [2] 고민고민 88 2020.12.14
78371 토익시험 엘씨랑 알씨 점수차이 시급  [5] ㅠㅠㅠ 134 2020.12.14
78370 이번토익시험 난이도가 어떠셨나요 다들?? [5] 궁금 181 2020.12.14
78369 토익점수 발표날짜가 너무 헷갈리네요 [5] 진짜.. 126 2020.12.14
78368 저 lc 시험보다가 목에담걸림 [5] 139 2020.12.14
78367 토익 750 VS 오픽 IM VS 토익스피킹 Lv.6 [5] 혹싀 152 2020.12.14
78366 어제시험못봐서 존나분하네 [3] ㅇㅇ 177 2020.12.14
78365 750목표점수인데 [5] 124 2020.12.14
78364 토익공부 넘 힘들어여 진짜류 [5] 토익 78 2020.12.14
78363 196번 sighitseeing 말고 다른선지 [4] ㅇㅇ 164 2020.12.14
78362 홧팅해커스 바이 황급한 퐈이어 [3] 황급한퐈이어 46 2020.12.14
78361 이번에 시험 본거 목표점수 넘었으면 좋겠네요 [5] ㅇㅇ 59 2020.12.14
78360 해커스 총평 진짜 좋음 [5] ㅇㅇ 168 2020.12.14
78359 Part6 remember문제 [4] 1 162 2020.12.14
78358 단어외울 때!! [5] 65 2020.12.14
78357 700후반대~800초반대 [5] 165 2020.12.14
78356 토익ㅠㅠ [6] ㅇㅇ 80 2020.12.14
78355 파트 7 [5] 12 150 2020.12.14
78354 어제는 팟6가 유난히 어렵지 않았나요? [4] ㅇㅇ 218 2020.12.14
78353 파트 7에서 재택근무가 답인 거 [10] N 279 2020.12.14
78352 파트 7 재택근무 그 보기 [5] 183 2020.12.14
78351 토익시험장 음료제한 [6] 물은 마실수없나요? 208 2020.12.14
78350 첫토익 질문이에요. [4] 108 2020.12.14
78349 팟1 [4] 팟1 139 2020.12.14
78348 12 / 5 일 시험 예측 부탁드립니다 [5] ㅎ흐 243 2020.12.14
78347 성적표! [4] 젭알 218 2020.12.14
78346 답 적어온 종이 세탁기에 돌림...하... [7] 아놔 274 2020.12.14
78345 해커스 영어 공부 후기설명 [5] 난죽어도C는찍지않아 86 2020.12.14
78344 파랭이로 공부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5] 109 2020.12.14
89,949개(258/199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조성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