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토익인강

졸업합니당!!! 905!

ㅇㅇ | 조회 469 | 추천 0
  • 2021.02.04
  • 글꼴
  • 확대
  • 축소
900점만 넘으면 됬는데 넘나 다행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8344 650점대인데 빨갱이 파랭이 봐도 될까요? [5] 하잇 129 2021.03.09
108343 해커스 다녀와서 월세 냈더니 후련하다 [4] 도담이 134 2021.03.09
108342 단어 하루에 몇시간 투자하시ㅏ여? [5] 1212 125 2021.03.09
108341 어려운거 많이 맞추고 쉬운거 많이 틀림 [4] 28일 토익 265 2021.03.09
108340 28일점수 환산기 [4] 젭알 396 2021.03.09
108339 자신감 높여주는 명언!! [3] 김기수 95 2021.03.09
108338 총45개 틀리면 무조건 700은 넘기나요?? [5] 궁그미 397 2021.03.09
108337 28일 점수 사진 [6] 나나 692 2021.03.09
108336 온클 모고집중반 듣는분들???? [7] 이뿐으 50 2021.03.09
108335 토익 첫입문 [4] 토린이 53 2021.03.09
108334 토익lc 330 학원다녀야 할까요?ㅠㅠ [5] 토익초보 177 2021.03.09
108333 28일점수 [7] 700목표 434 2021.03.09
108332 팟6공부법 [4] 핏6 70 2021.03.09
108331 자꾸 파트1에서 1개 이상씩 틀리는 것 같아요 [5] 104 2021.03.09
108330 토익 스터디 어디서 구하세요? [5] 222 117 2021.03.09
108329 엘씨는 하면할수록 좌절이네요  [5] 라딘 151 2021.03.09
108328 토익 언제 끝나쥬 [5] 69 2021.03.09
108327 공부하시느라 지친 토이커님덜 당장 이 글을 봅시다 [5] 꿀팁머신 90 2021.03.09
108326 토익은 2년 지나면 못쓰나요? [5] 1 119 2021.03.09
108325 토익점수 목욜에 나오나? [5] ㅇㅇㅇㅇㅇ 164 2021.03.09
108324 엘씨초보인뎅 [5] 초보 47 2021.03.09
108323 토익 850까지만 넘기고 취준하는 거 [5] 314 2021.03.09
108322 지극히 개인적인의견인데 파트7 어려우신분들 봐보세요  [9] 313 2021.03.09
108321 3년만에 토익 준비 [5] ddd 50 2021.03.09
108320 토익초보 엘씨질문 ㅠ  [5] 52 2021.03.09
108319 수능2등급 영어실력인디 [5] 127 2021.03.09
108318 고득점제발 [6] 하품 77 2021.03.09
108317 엘씨 오답풀이법  [5] 루망 62 2021.03.09
108316 일요일날 셤보는데 [5] ㅇㅇ 80 2021.03.09
108315 시험때마다 집중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4] ㅇㅇ 84 2021.03.09
108314 파트7리뷰 푼문제 다해야하나요? [4] 으악 107 2021.03.09
108313 하루 순수공부시간 [5] ㅇㅇ 125 2021.03.09
108312 혹시 시험볼때 이어플러그 낄수있나요? [5] ㅇㅇ 104 2021.03.09
108311 실전서 추천좀요 [5] ㅇㅇ 41 2021.03.09
108310 어떡해ㅜ ㅜ 망했어 [8] ㅜ ㅜ 214 2021.03.09
108309 여자친구 있으신분들.. 화이트데이 챙기시나요? [8] 쀼앙 119 2021.03.09
108308 독학으로는 힘든건지.. [5] ㅇㅇ 97 2021.03.09
108307 팟5 문제풀이 [5] ㅇㅇ 62 2021.03.09
108306 독학 리스닝 공부방법 공유해주세요ㅠㅠ [6] 리스닝 71 2021.03.09
108305 알씨 틀린개수는 비슷한거 같은데 [5] 궁금 104 2021.03.09
108304 천제1 lc 교재 샀는데 음원 어디서 다운받나요 [5] 급함 46 2021.03.09
108303 몇개틀려야 900? [5] ㅇㅇ 250 2021.03.09
108302 엘씨 스키밍 [5] ㅇㅇ 70 2021.03.09
108301 실토에서 긴장 안하는 법...? [5] 스님 70 2021.03.09
119,729개(254/266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신영화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