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3300 조언조뮤ㅠ [3] 흑흑 133 2021.06.23
133299 720으로 토익 졸업합니다 사진 [6] LJS 443 2021.06.23
133298 그동안감사했습니다. [5] sds 221 2021.06.23
133297 LC 450~460 이신분? [4] LC 410 2021.06.23
133296 만점까지 25점 남았어요! 사진 [6] 303 2021.06.23
133295 드디어 토졸합니다ㅠㅠㅠ [4] 이제안뇽 257 2021.06.23
133294 lc 430 rc 390이면 몇 개 틀린건가요?? [2] ㅈㄱ 431 2021.06.23
133293 740점이 한달동안 850 만들고싶은데ㅠㅠ [4] 246 2021.06.23
133292 우왓 토익 목표점달성!! [3] 토익드디어 272 2021.06.23
133291 토익문제 공부준비법입니다 [2] 토익러홍차 143 2021.06.23
133290 어쩐지 잘 들리더라 사진 [2] 에라이 682 2021.06.23
133289 550점목표이신분 [2] 550점 168 2021.06.23
133288 RC 35점 떨어졌네요.. 사진 [3] ㅇㅇ 325 2021.06.23
133287 LC 415점인데 몇문지 틀린걸까용? [2] ㅇㅇ 297 2021.06.23
133286 이번토익...!! [2] 1234 307 2021.06.23
133285 지금 점수 875인데 이번주 시험 [3] 355 2021.06.23
133284 코이카 코트라 공기업 준비중인데 980이면 [8] 민초트코 399 2021.06.23
133283 600만 나와라 나와라했는데 700 나왔네요ㅠ [5] ㅠㅇ 375 2021.06.23
133282 27일 시험취소할지.. [3] ㅇㅇ 397 2021.06.23
133281 11년만의 토익 950! 사진 [6] 삼선트윈스 378 2021.06.23
133280 이번시험 배점 [3] 드디어 437 2021.06.23
133279 예상이랑 완전 반대 [2] 816 2021.06.23
133278 조금 아쉽지만 구래도 행복..! 차근차근 올린 나에게 박수를 사진 [3] 흐히렁엉 218 2021.06.23
133277 980점 정말 에매하네요 [10] shshsh 389 2021.06.23
133276 점수 사진 [4] 320 2021.06.23
133275 6/12 토익은 난이도 상중하 중에 [4] ㅇㅇ 660 2021.06.23
133274 다들 예상보다 잘나오셨나봐요 [3] ㅇㅇ 388 2021.06.23
133273 만점언제나만들수있으려느 ㅜㅜ [2] nn 122 2021.06.23
133272 다들 점수 궁금해요! [3] ㅇㅇ 173 2021.06.23
133271 850 받는 법 [5] 꿍이 215 2021.06.23
133270 차근히 올린 내점수 난 자랑스럽다 사진 [7] 안녕히계ㅔㅇㅅ 612 2021.06.23
133269 600후반에서 점수 정체기 왔는데 [3] 하아 278 2021.06.23
133268 한방에 930!!!(lc만점) 사진 [5] 03년생 대1 330 2021.06.23
133267 흐하 860!!! [2] 구너 197 2021.06.23
133266 분명 1개 틀렸는데 ... [2] ㄻㄴㅇ 494 2021.06.23
133265 환산기에서 [1] 700700 165 2021.06.23
133264 해커스 천제1에서 마지막에 740떴는데 실전에서 750나왔어요 !!!!!... [1] 토익졸업함 145 2021.06.23
133263 잘지내라 토익! 사진 [3] 신이시여 367 2021.06.23
133262 예전시험에서 lc 만점이었는데 왕창 떨어짐.. [2] asmr 329 2021.06.23
133261 토익 세번 치고 졸업! [4] 토익 세번치고 졸업! 305 2021.06.23
133260 여러분 드디어 저 올랐어요… ㅠㅠ 사진 [3] 예쁜종잣돈 833 2021.06.23
144,640개(253/321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보카마블_4월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