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73098 난 포기 잘들보시길 [3] 붕이 331 2024.01.13
73097 늦었다 택시안 [4] ㅡㅡㅡ 268 2024.01.13
73096 정규반 듣는데 과제하기에 급급해서 리뷰를 못하고 있어요. 리뷰를 해야 점... [3] 멍나 136 2024.01.13
73095 저가 700만 넘으면되는데 [2] 공부 355 2024.01.13
73094 토익 795점과 385점 차이... [3] 토익 401 2024.01.13
73093 왜 문자 안와요? [2] ㅇㅇ 208 2024.01.13
73092 전 뭐하는 놈일까요 [15] ㅇㅇ 2281 2024.01.05
73091 직장인.. 저번 토익 이후로 공부 못했어요 [4] Dd 191 2024.01.13
73090 오늘로 연속 3번째.. 처음보시는 분들 자리 알려주기... [2] ㅇㅇ 270 2024.01.13
73089 수험장 들어왔는데 [2] 240 2024.01.13
73088 오늘 시험 [2] ㅇㅇㅇ 177 2024.01.13
73087 꺄아아아악 큰일날뻔했어요!!! [2] 바부 311 2024.01.13
73086 와..C1 어떤가요?ㄷㄷ [5] ㅇㅇ 335 2024.01.13
73085 토익 시험지 받자마자 울기 시작해도 되나요? [3] 끄아아 406 2024.01.13
73084 오늘 토익 끝나고 오열할듯 [2] dd 414 2024.01.13
73083 학원 1개월 다니면 700찍을까요? [6] ㅇㅇ 340 2024.01.13
73082 엄청 떨리네.. [2] 떨린다 91 2024.01.13
73081 토익은 정말 어렵네요 [2] 얄미운복권 147 2024.01.13
73080 나 오늘 시험 [3] 하… 141 2024.01.13
73079 파본검사때 [1] 고수 171 2024.01.13
73078 역시 시험 아침은 [3] 역시 228 2024.01.13
73077 오늘은 연필테러범 없기를 [4] 워너비 306 2024.01.13
73076 이따 토익보러갈때 [2] ㅅ극ㄷㄱ 144 2024.01.13
73075 셤보러가기전 목표점수 한번씩 적고가요 [8] ㄱㄱ 197 2024.01.13
73074 이걸보는당신 [2] 짐살라빔 88 2024.01.13
73073 대망의 날이 왔습니다! [1] 트라이 98 2024.01.13
73072 잠못잤다 [2] 805점 148 2024.01.13
73071 토익 시험 아침으로 먹으면 좋을만한 음식은 [1] 1월 201 2024.01.13
73070 1월 13일셤 [2] 셤셤 221 2024.01.13
73069 시험칠때 [2] ㅎㅎ 127 2024.01.13
73068 다들 홧팅하시구 잘봅시당 [1] 1234 83 2024.01.13
73067 토익 잘봅시당 [2] peace 116 2024.01.13
73066 이제자기 자신믿어 [2] 21 125 2024.01.13
73065 아시험보러 가기싫다 [1] 아아아아 105 2024.01.13
73064 시험칠 때 타이머 사용하시나요 [2] 타이머 168 2024.01.13
73063 오늘시험 대박달 되길... [1] 기토 138 2024.01.13
73062 세시간 있으면 시험이네요 [2] 김삼봉 133 2024.01.13
73061 지금 일어났으니까 1세트 풀고 셤보러가야지 [3] 189 2024.01.13
73060 기상 성공 [1] ㅇㅇ 99 2024.01.13
73059 현강들으려면 [1] 나그네 203 2024.01.13
73058 토익대박나세요 [2] 이진 108 2024.01.13
73057 정규 현강 질문이요 [1] 영단어외우자 96 2024.01.13
73056 토익 처음준비 [3] 수연이 126 2024.01.13
73055 이런 덴쟝;; 날새고 가야지.. [2] 163 2024.01.13
73054 토익 시험지 받자마자 풀기 시작해도 되나요? [3] 궁금 247 2024.01.13
84,348개(251/187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토익고사장,토익고사장후기,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