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점수 예측! 고수님들

점수 | 조회 267 | 추천 0
  • 2019.12.14
  • 글꼴
  • 확대
  • 축소
Lc - 4

Rc - 18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5818 will be offering [9] A 596 2020.01.19
35817 꼭 읽어주세여 고수 형 누나들 ㅜㅜ [5] 고등학생 295 2020.01.19
35816 벽돌문제 그 글의 목적 묻는 문제 [7] 증정품이아이폰 479 2020.01.19
35815 혹시 rc -8 점수예측 [4] ㄱㄱㄱ 261 2020.01.19
35814 part7 199 [5] 00 414 2020.01.19
35813 162~164 복기 좀.. [3] 162~164번 복기 400 2020.01.19
35812 실시간 정답확인의 점수랑 비슷하게 나오나요? [2] 웃다가만원주음 212 2020.01.19
35811 해커스 감사합니다 [3] 술래 149 2020.01.19
35810 lc 55 rc 48 450점 [6] 하아 317 2020.01.19
35809 팥7 메세지에서 my pleasure!! 의도파악 [11] ㅇㅇ 809 2020.01.19
35808 오답률 중간 정도인 문제 틀리면 많이 깍이나요?? [3] ㅇㅇ 279 2020.01.19
35807 파트 2 여기 더워..미안 나 방금왔어. 여기 말고 다른방 [6] 432 2020.01.19
35806 오늘 시험 어땠어요?1월초 시험이랑 비교 [2] 존버 334 2020.01.19
35805 파트1 에 여자가 칠판에 모 적는건 답 모에요 [9] 토익 855 596 2020.01.19
35804 문장 집어넣는 문제중에 [8] lbonone 312 2020.01.19
35803 요일답 saturday wednesday 둘다잇엇됴? [12] 99 593 2020.01.19
35802 파트6 정답 these !!인거 혹시 지문 아시는 분 [2] 133 these! 422 2020.01.19
35801 120번 scheduled 문제 복기 좀 해쥬세요.. [5] 아야얍토익죽안다 441 2020.01.19
35800 간호학과 [14] ㅇㄹ 415 2020.01.19
35799 이번 난이도ㅠㅠ [2] 900넘자 328 2020.01.19
35798 총합 -30 850 가능한가요? 1월19일 [4] ㄷㄱ구850목표 532 2020.01.19
35797 앞자리는 서러워요 ㅠㅠ [12] 잊고있던선풍기 501 2020.01.19
35796 파트1 공연 문제 그거 몇번인지 정확하게 기억나시는분 [3] 1 249 2020.01.19
35795 Lc 파트 2 하나 틀렷는데 [7] ㅇㅇㅇ 427 2020.01.19
35794 지문 혹시 아시는 분 !! [3] 133 these! 218 2020.01.19
35793 Lc에 보기 1 , 1-2, 3-4 [7] Dd 281 2020.01.19
35792 리스닝에서 저녁에만 일할수있니?하던 문제 [11] ㄴㅇ 575 2020.01.19
35791 bag 정답 있었나요? [11] gh 737 2020.01.19
35790 오늘 확실히 처음보는분들 많이 보이더군요 [8] ㅡㅡ 555 2020.01.19
35789 test chain 문제에서 파트7 [3] 순대국집사장님 465 2020.01.19
43,198개(247/144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브랜드전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