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1408 강상미 선생님 어떠신가요 [3] 선생님 질뮨 263 2020.06.28
41407 6/28 토익 점수 [5] 659 2020.06.28
41406 600점 목표로 하고 있는데요 [4] 제발 336 2020.06.28
41405 july 4 , july 5 문제 [6] 12 857 2020.06.28
41404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ㅠㅠ [8] 삐까쮸 310 2020.06.28
41403 660 공부방법 조언해주십쇼 [4] 337 2020.06.28
41402 part7보기들 다 적어둔거 있으신분 [5] 686 2020.06.28
41401 강상진 선생님 수업들으며 토익준비했습니다 [4] chl 266 2020.06.28
41400 케일리설 선생님 [11] ㅂㅈㄷ 415 2020.06.28
41399 Rc점수 예측 해주세요!! [3] 알씨풋 406 2020.06.28
41398 오늘 팟5,6 난이도 사진 [5] 766 2020.06.28
41397 부족한 점수 예측 ㅠㅠ 부탁드려요 [5] 또봐야지ㅜㅜ 308 2020.06.28
41396 RC 시간 부족한거 진짜 [8] 가을 699 2020.06.28
41395 서울의료보건고 vs 서울 자양중학교 [4] 고사장 정보 381 2020.06.28
41394 RC공부요ㅠ 김동영쌤 현장강의 vs 인강 [5] 유유 286 2020.06.28
41393 토익 고수님들, LC-18 / RC -28 예측 부탁드립니다 [4] 희망회로돌린이 541 2020.06.28
41392 july4랑 quality [7] 아딕 1010 2020.06.28
41391 단어공부 [14] 커여운버블티인싸 371 2020.06.28
41390 900점 점수 컷 질문 [4] 900넘자 543 2020.06.28
41389 팟5 element 문제 ㅠㅠ [3] 도와주세여ㅠ 713 2020.06.28
41388 첫 토익 점수 총점 예상좀 부탁드려요 ㅠㅠ [3] 토린린 356 2020.06.28
41387 Lc 95번부터 98번 기억나시는분 ㅠㅠㅠ [6] Wanna 479 2020.06.28
41386 파트5에서 점수 많이 나가나요? [4] ㅇㅇ 599 2020.06.28
41385 900넘고싶은데 [6] 900 389 2020.06.28
41384 LC 기차냐 택시냐 [7] 해귀스각 873 2020.06.28
41383 LC 파트3 32-33번 보기가 뭐였나요ㅠㅠ? [5] LC 파트3 407 2020.06.28
41382 l/c 는 이제 해커스 1000제 3으로 대비해야 하나요? [7] 토아기 522 2020.06.28
41381 900점 넘을 수 있을까요? [7] 얼쑤고요한합기도 405 2020.06.28
41380 -0 / -3 / -5 / -2 / -6 /-5 / -6 알려주세요 선... [4] 삼생 615 2020.06.28
41379 토익 빨리 졸업하고 싶은데ㅠㅜ [5] 니가괴로운과자 279 2020.06.28
41378 교통정리해준다 [3] 정리맨 856 2020.06.28
41377 6월14일 점수 예측 좀요 [3] 900넘자 326 2020.06.28
41376 토익 800에서 900점대 [4] 열받게하지마 455 2020.06.28
41375 알씨 300점 넘고 싶으면 뭘해야할까요.. [11] 토린이 501 2020.06.28
41374 rc 아이스크림가게 지문에서 신선한재료??랑 flavor랑 뭐가 맞나요?... [10] 이런 590 2020.06.28
41373 Lc-7 Rc-4 900점 가능할까요? [4] 오늘점심오뎅 539 2020.06.28
41372 엘씨 13 알씨 10 점수 예측좀용 ㅠ [3] 취뽀롱 408 2020.06.28
41371 기초는 어떻게 쌓아야하나요? ㅠ [8] 행복한팟타이다 312 2020.06.28
41370 오늘 팟7 165문제 [4] 블랙빙구 573 2020.06.28
41369 RcC-6-5-11 370점 쉽게가능? [3] 드든 448 2020.06.28
41368 LC -10 [3] 비빙 414 2020.06.28
41367 2018년 1월에 925점이었던 사람의 오늘 후기 [4] Jerun 775 2020.06.28
41366 토익 기술 하나도 모르고 걍 해석으로 푸는데 [8] ㅊㅊ 706 2020.06.28
41365 제가 또 엘씨는 495점이죠ㅎ "나무 옆"이 정답 [6] 도너 917 2020.06.28
41364 리스닝 나무 문제 답 정확하게 알려드릴게요 [6] 읭읭읭 610 2020.06.28
51,758개(231/115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