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770 명절 내내 공부.. [5] 181 2023.01.19
2769 무료강의 어떤가요?!  [5] 검정치마 76 2023.01.19
2768 파트 7 때문에 시간안에 푸는게 어렵구나  [5] 슬퍼 177 2023.01.19
2767 단어암기 힘드네요..ㅜㅜ [6] 잠옷 91 2023.01.19
2766 파트 5 틀리는게 제일 치명적인가요?  [5] 으아아 260 2023.01.19
2765 파트 6,7 우짜지...  [5] 초코 95 2023.01.19
2764 팟 3,4도 받아쓰기 하시나요? [5] .. 95 2023.01.19
2763 850점 넘는 팁 ㅠㅠ [5] 다시 273 2023.01.19
2762 850+ 무제한패스 수강한 후 첫 시험에서 900점 달성!! [5] 한건희 2568 2023.01.19
2761 요즘 토익독학 공부법 [4] das 191 2023.01.19
2760 ㅎㅎ 가능성? [5] ㅠㅠ 145 2023.01.19
2759 토익 처음하는데 1년안에 780 ㄱㄴ? [5] ㅈㄱㄴ 176 2023.01.19
2758 파랭이,빨갱이 [5] 토익 94 2023.01.19
2757 스터디 질문 드립니다!! [5] ㅇㅇ 136 2023.01.19
2756 이거 이유 아시는분 .. [4] ㅠㅠ 181 2023.01.19
2755 토익 목표 700이상인데 [5] 고미니 197 2023.01.19
2754 엘씨를 집중적으로 하고 알씨는 파트5,6과 단어만 [5] 선택과집중 184 2023.01.19
2753 장소 안나옴 [4] 토익 650 목표 148 2023.01.19
2752 채팅은 둘이서 해 [5] . 149 2023.01.19
2751 토익 언제 [5] ㅇㅇ 132 2023.01.19
2750 어휘 외우는 꿀팁 알려주세요! [5] 토익 129 2023.01.19
2749 1월 29일 [5] 피콜로 219 2023.01.19
2748 시간 부족 [5] !@# 149 2023.01.19
2747 토익강의는 해커스와!! [4] 치사한사전 76 2023.01.19
2746 저번에 알씨 13-14 틀리면 [5] ㅠㅠ 442 2023.01.19
2745 토익점수 오르는데 도움이 되는 공부법 [4] 내년도그리움 195 2023.01.19
2744 인강이랑 학원 고민중 [5] 토익 118 2023.01.19
2743 실시간 정답확인서비스(점수 예측) 사진 [4] 가능? 274 2023.01.19
2742 제대로 알고 푼 건 아니지만 700 나올 수 있을까요? [5] ㅠㅠㅜ 228 2023.01.19
2741 ㅇㅇ [4] 3.4 87 2023.01.19
2740 쉐도잉 어디서 하시나요? [5] 엘씨.. 137 2023.01.19
2739 알씨예상 [4] 작성 177 2023.01.19
2738 rc 점수 예측이요 [5] ㅇㅇ 199 2023.01.19
2737 오늘 점수 1/24 에 나오나요?? [4] ㅇㅇ 373 2023.01.19
2736 파트7 리뷰 이렇게하는거 맞나요? [5] ㅠㅠ 162 2023.01.19
2735 저만 그런가요? 리스닝 파트 2,3,4는 풀긴 하는데 [4] ㅠㅠ 127 2023.01.19
2734 설 연휴동안 공부하시나여 [5] ㄴㅇㄱ 171 2023.01.19
2733 1/14 점수 예측해주세요 [6] 1/14 점수예측 336 2023.01.19
2732 다들 최종 목표점수가 몇점이에요? [5] ㅇㅇㅇㅇㅇ 144 2023.01.19
2731 파트7 양보다 질인가요? [3] 따란 158 2023.01.19
2730 780점인데 중급반 들어야할까요? [5] 카레카레카레야 135 2023.01.19
2729 700점이 목표인데 도와주세요ㅠ [7] 700 174 2023.01.19
2728 800 얼마만에 받으셨나요? [5] 개미 246 2023.01.19
2727 엘씨 오답노트할때요 [5] 머쓱타드 80 2023.01.19
2726 950점이상 [5] 226 2023.01.19
99,070개(2141/220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