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알씨 점수 예상

ㅏㅓ | 조회 503 | 추천 1
  • 2020.06.28
  • 글꼴
  • 확대
  • 축소
팟5 -4,5
팟6 0
팟7 -7

430 가능할까요...?
최신인강_토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4298 900 안되겠죠..? [4] 아오 603 2020.08.09
24297 감독관은 어떻게 뽑는거예요? [9] 953 2020.08.09
24296 하 토익주관사 짜증나네요 [4] 629 2020.08.09
24295 rc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3] rc 397 2020.08.09
24294 포토그래퍼 장비 어쩌고 [3] 594 2020.08.09
24293 의외로 팟3 오답이 많은데 [5] 팟3 857 2020.08.09
24292 26일 시험이 유달리 rc가 짰던건가요? [6] 궁금 805 2020.08.09
24291 팟5 conservation [4] Lc핵망 682 2020.08.09
24290 파트7 비행기 예약 관련 문제 [7] sfd 872 2020.08.09
24289 lc난이도에 맞는 교재 추천좀요..ㅠ [4] dd 398 2020.08.09
24288 Lc -10 rc-5 [8] ㅇㄴㅁㅇ 585 2020.08.09
24287 커뮤니케이션 스킬 vs 경력 [7] fd 720 2020.08.09
24286 토익시험 이제 그만 보고 싶어요ㅠㅠ [4] 사랑둥이고릴라 476 2020.08.09
24285 정답소녀팟2 27번 기억나는분 [1] 850 2020.08.09
24284 기회비용문제 influence 인가요? [6] ㅇㅇ 997 2020.08.09
24283 엘씨 ㅜㅜ [5] 아놔 363 2020.08.09
24282 196,197 대충이라도 기억나시는분 [3] ㅇㅇ 619 2020.08.09
24281 26일 rc너무 짜게주ㅜ서 [5] ㅇㅇ 651 2020.08.09
24280 팟7 마지막지문 [5] ㅅㅇ 552 2020.08.09
24279 lc접시 문제 모양 [4] 눈떠보니마카롱 635 2020.08.09
24278 정말 굿이라도 해야하나 [4] ㅔㅐㅐ 443 2020.08.09
24277 at least 문제 기억나시는 분 [2] 510 2020.08.09
24276 900초에서 900후로 어떻게 올리나요ㅜㅜㅜ [3] 473 2020.08.09
24275 지금 만점가까이 나오신분들 정답확인요 [2] ㅇㅇ 690 2020.08.09
24274 130번 완전히 기억나는 사람? [5] ㅇㅇ 633 2020.08.09
24273 하루 리스닝공부 2시간반이면 너무적나요? [3] 박지성 510 2020.08.09
24272 근데 가채점 하시는 분들은 [6] ㅇㅇ 593 2020.08.09
24271 이정도면 몇점 가능할까요? [3] ㅇㅇㅡ래 470 2020.08.09
24270 리스닝 공부에 좀더 힘 쏟아야 겠어요 [2] ㅇㅇ 399 2020.08.09
24269 2015년 10월 토익 마지막으로 5년만에 쳤네요 [4] 화석 462 2020.08.09
24268 Lc 점수 [2] 364 2020.08.09
24267 파트 5 108 last 정답 보기 다른거 아시는 분 [6] 웃기는 짜장 676 2020.08.09
24266 가채점 결과?? [3] 김현기 365 2020.08.09
24265 LC -2 / RC -3 몇점 나올까요? [6] ㄹㄴㅇ 583 2020.08.09
24264 700에서 800후반 일주일 [4] 퇴익 640 2020.08.09
24263 오늘 첫 토익 토린이 후기 ㅜㅜ [6] 까리한잠발라야다 526 2020.08.09
24262 8월9일lcpart2 토익후기 [3] 인싸요란한여행 550 2020.08.09
24261 정답을 적긴 적었는데,, [3] 나는나 431 2020.08.09
24260 하 님들아 몇점나올까요...ㅜ [2] ㅇㅅㅇ 430 2020.08.09
24259 lc-11 환산기 넣어보니 최대 430밖에안되네요 [7] ㅇㅇ 875 2020.08.09
24258 resume 답 아닌가요? 성적증명서가 답인가요? [8] fds 1386 2020.08.09
24257 파트2는 진짜 스피커 상태에따라 갈리는 듯 [8] ㅇㅇ 601 2020.08.09
24256 essential / most essential 종결 됐나요? [10] fsd 1110 2020.08.09
24255 lc -6 rc -8 [3] 미컹 495 2020.08.09
118,348개(2091/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