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4922 첫토익 670? 도와줍셔 [7] 토린이 710 2020.06.28
14921 [김진태쌤의 총평속보] 6/28 토익 난이도는 불토익 vs 물토익?  [24] 해토지기 1481 2020.06.28
14920 LC 10, 25, 50, 94/ RC 113, 119, 124 중에 기... [3] 내일은축구왕공주 622 2020.06.28
14919 part7 복원본 있으신분?? [5] 6월28일 1359 2020.06.28
14918 Rc 점수 예측 [3] Whwjwj 590 2020.06.28
14917 한승태 선생님 쉐도잉으로 점수 올랐네요! [7] 화이팅 666 2020.06.28
14916 전용 스터디룸 [3] 아아 484 2020.06.28
14915 p6복원본 어디있나용???ㅜㅜ [4] 흑흑 1040 2020.06.28
14914 시간 단축 [9] 엄마겟돈짜응 560 2020.06.28
14913 rc공부법 조언좀 해주세요ㅠ 사진 [3] 에베베벨 574 2020.06.28
14912 강상미 선생님 어떠신가요 [3] 선생님 질뮨 513 2020.06.28
14911 6/28 토익 점수 [5] 880 2020.06.28
14910 600점 목표로 하고 있는데요 [4] 제발 535 2020.06.28
14909 july 4 , july 5 문제 [6] 12 1061 2020.06.28
14908 점수 예측 부탁드려요ㅠㅠ [8] 삐까쮸 508 2020.06.28
14907 660 공부방법 조언해주십쇼 [4] 561 2020.06.28
14906 part7보기들 다 적어둔거 있으신분 [5] 926 2020.06.28
14905 강상진 선생님 수업들으며 토익준비했습니다 [4] chl 474 2020.06.28
14904 케일리설 선생님 [11] ㅂㅈㄷ 609 2020.06.28
14903 Rc점수 예측 해주세요!! [3] 알씨풋 593 2020.06.28
14902 오늘 팟5,6 난이도 사진 [5] 967 2020.06.28
14901 부족한 점수 예측 ㅠㅠ 부탁드려요 [5] 또봐야지ㅜㅜ 503 2020.06.28
14900 RC 시간 부족한거 진짜 [8] 가을 935 2020.06.28
14899 서울의료보건고 vs 서울 자양중학교 [4] 고사장 정보 886 2020.06.28
14898 RC공부요ㅠ 김동영쌤 현장강의 vs 인강 [5] 유유 499 2020.06.28
14897 토익 고수님들, LC-18 / RC -28 예측 부탁드립니다 [4] 희망회로돌린이 761 2020.06.28
14896 july4랑 quality [7] 아딕 1230 2020.06.28
14895 단어공부 [14] 커여운버블티인싸 575 2020.06.28
14894 900점 점수 컷 질문 [4] 900넘자 735 2020.06.28
14893 팟5 element 문제 ㅠㅠ [3] 도와주세여ㅠ 929 2020.06.28
14892 첫 토익 점수 총점 예상좀 부탁드려요 ㅠㅠ [3] 토린린 561 2020.06.28
14891 Lc 95번부터 98번 기억나시는분 ㅠㅠㅠ [6] Wanna 696 2020.06.28
14890 파트5에서 점수 많이 나가나요? [4] ㅇㅇ 793 2020.06.28
14889 900넘고싶은데 [6] 900 594 2020.06.28
14888 LC 기차냐 택시냐 [7] 해귀스각 1094 2020.06.28
14887 LC 파트3 32-33번 보기가 뭐였나요ㅠㅠ? [5] LC 파트3 614 2020.06.28
14886 l/c 는 이제 해커스 1000제 3으로 대비해야 하나요? [7] 토아기 772 2020.06.28
14885 900점 넘을 수 있을까요? [7] 얼쑤고요한합기도 614 2020.06.28
14884 -0 / -3 / -5 / -2 / -6 /-5 / -6 알려주세요 선... [4] 삼생 827 2020.06.28
14883 토익 빨리 졸업하고 싶은데ㅠㅜ [5] 니가괴로운과자 461 2020.06.28
14882 교통정리해준다 [3] 정리맨 1054 2020.06.28
14881 6월14일 점수 예측 좀요 [3] 900넘자 503 2020.06.28
14880 토익 800에서 900점대 [4] 열받게하지마 667 2020.06.28
108,927개(2090/242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