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7561 토익은 집중력 높은 사람이 점수 잘받는듯..  [6] 야이야아이 852 2023.03.27
17560 논란 문제들 보고 있으니까 [3] ㅇㅇ 1028 2023.03.27
17559 맨날 700을 못넘는 실력,,, [4] 바삭한만점 572 2023.03.27
17558 토익문제풀때 순서... [3] 다정한박미경 257 2023.03.27
17557 단어암기의 중요성... [2] 다정한박미경 296 2023.03.27
17556 스벅커피이벤트하고 커피먹어요~ [1] 다정한박미경 88 2023.03.27
17555 왜 내가 토익 볼때만 어려운 것 같지?? [3] DD 568 2023.03.27
17554 rc -1/-2/-13 예측 가능할까요ㅠㅠ [1] 가자잇 379 2023.03.27
17553 이번 듣기 [4] 듣기 413 2023.03.26
17552 총 40개 틀리면 [3] ㅇㅇㅇ 920 2023.03.26
17551 오늘 RC -20 [2] ㅇㅇ 395 2023.03.26
17550 토익 예측 점수 910~955로 뜨는데 [6] ㅇㅇ 787 2023.03.26
17549 3/26 몇 정도 틀려야하는지 [3] leee 714 2023.03.26
17548 800 나오고 싶어요 [3] 800 376 2023.03.26
17547 Discount on toy /good experience [5] 토린 799 2023.03.26
17546 가구메이커 여자문제 남자는 전구 갈 것 vs activate facili... [2] ㅇㅇ 712 2023.03.26
17545 키오스크 글 보다 저도 갑자기 생각난거 [5] ㅇㅇ 768 2023.03.26
17544 이번 시험 성적 발표 언제인가용 [3] Xd 623 2023.03.26
17543 april march [2] 160번대 625 2023.03.26
17542 오늘시험 파트5 문제복원 [2] 파트5 1101 2023.03.26
17541 2000달러 다른 보기 뭐임?? [2] ㅠㅜ 566 2023.03.26
17540 이번에 [4] ㅇㅇ 384 2023.03.26
17539 이제와서 고민해도 점수는 안바뀝니다 ㅋㅋ [4] ㅇㅇ 613 2023.03.26
17538 마스크 쓰라는 감독관 너무짜증남 [17] ㅇㅇ 2166 2023.03.26
17537 180번까지밖에 못푸는 이유를 알려준다 [5] 토선생 1162 2023.03.26
17536 이번토익 점수 [4] ㅇㅇ 584 2023.03.26
17535 키오스크 [15] 빵빵 758 2023.03.26
17534 10년만에 토익시험 치는 건데 너무 어려웠어요 ㅠ [1] 내성적인피자 245 2023.03.26
17533 한승태쌤,김동영쌤 인강 정리노트 [3] ㄱㅆㅇ 418 2023.03.26
17532 단일 아티클 문제번호 뭐예용?? [3] 토익러 435 2023.03.26
17531 april하고 may지문 문제가 달랏다하시던데 [6] sweartodeath 935 2023.03.26
17530 토익정답 다 올라왔네요 [14] ㅇㅇㅇ 10044 2023.03.26
17529 여자 가구메이커 문제 팟3인가요? [2] ㅇㅇ 447 2023.03.26
17528 LC - 10 RC - 14 800 중반은 뜨려나 .. [5] 토익 986 2023.03.26
17527 상하가 상보단 아래 중보다 위? [3] 상하 429 2023.03.26
17526 april이 문제.. [8] sweartodeath 789 2023.03.26
17525 800 [2] ㅇㅇ 297 2023.03.26
17524 오늘 lc -5 rc -7 몇점 정도 나올까요ㅠ [5] 00 465 2023.03.26
17523 아이스크림 [22] ㅇㅇ 893 2023.03.26
17522 토익 평균 점수 [5] 호찌 680 2023.03.26
17521 팟7 복원안된거 [4] 토익 959 2023.03.26
17520 ㅇㅇ [2] 토파님 리뷰 내일까지 181 2023.03.26
17519 200 [4] 1 359 2023.03.26
17518 시험 보면 항상 20문제씩 못푸는데 [14] ㅇㅇㅇ 711 2023.03.26
17517 왜 이번 달 대박 달 인 걸까요 [4] Dd 1466 2023.03.26
100,136개(1836/222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