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파트1 6번 틀리고 -4~5인데엘씨 만점이에요ㅠㅠㅠㅠㅠ

| 조회 468 | 추천 1
  • 2021.02.18
  • 글꼴
  • 확대
  • 축소
오ㅓㅠㅠㅠㅠㅠㅠ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1688 850컷 [5] 127 2021.03.17
111687 만점 커트라인 질문있어요!! [4] ㅠㅠㅠ 100 2021.03.17
111686 시험 중간에 화장실 가고싶으면.. [7] ㅇㅇ 216 2021.03.17
111685 괜히 불안... [5] 부란부란 85 2021.03.17
111684 리스닝 파트3 까지 몇분정도 걸리나요? [6] 대박난다 87 2021.03.17
111683 친구랑 토익 점수 내기했는데 [5] ㅇㅇ 109 2021.03.17
111682 저한테 어떤 반이 맞는지 어떻게 아나요? [5] 현강 36 2021.03.17
111681 900대 마의 구간이라는 거 [5] 편준생 나 편입할래ㅐ 246 2021.03.17
111680 단어공부시간 [5] ㅇㅇ 66 2021.03.17
111679 토익 채점서비스 [5] 몽글몽글 89 2021.03.17
111678 요즘 새벽부터 공부하느라 오전6시에 기상하는데 [6] 백수 92 2021.03.17
111677 토익 850 넘을려면 노랭이 토익완성 부분까지 봐야되나요?? [5] 호빵맨 87 2021.03.17
111676 학원 반 선택 어떻게 하시나요? [5] ? 30 2021.03.17
111675 해커스에서 도움 많이받아갑니다 [6] 홍홍 65 2021.03.17
111674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5] ㅇㅇ 23 2021.03.17
111673 이번에 시험보는 분들이 많을까요? [5] 76 2021.03.17
111672 막내동생이 나 토익 공부하는 모습 보더니 [5] ㅇㅇㅇㅇ 139 2021.03.17
111671 학원다녀야할까요 [5] 할수있엉 70 2021.03.17
111670 토익스피킹&오픽 이직 [6] 죽을때까지영어공부 93 2021.03.17
111669 알씨 300 [5] ㅇㅇ 89 2021.03.17
111668 알씨 오답노트 고수분들은 어떻게 하시나요.. [5] ㅠㅠ 51 2021.03.17
111667 알씨 400초반 [6] 고민 96 2021.03.17
111666 팟 7 역순풀기 [5] 팟7 102 2021.03.17
111665 꼭 900 넘겨야될까요.. [5] ㅠㅠ 78 2021.03.17
111664 적특 추천해주세요 [5] ㄱㄱ 41 2021.03.17
111663 천제2 [5] ㅇㅇ 54 2021.03.17
111662 800중후반에서 900가기 [6] 목표 85 2021.03.17
111661 토익915점은 어느정도 수준인가요? [5] 138 2021.03.17
111660 '논점'이라는 뜻의 원어민식 표현! 'Point of contention... [2] 제베 38 2021.03.17
111659 '모자란, 충분치 않은' 뜻의 비지니스적 표현! Fall short of... [2] 잴잴 29 2021.03.17
111658 사람들은 다 아는데 '나만 모를 때' 사용하는 원어민식 영어표현! 'ou... [2] 매매매 29 2021.03.17
111657 '현상황', '현상태', '현재환경'의 원어민식 표현! 'State of... [2] 키키 26 2021.03.17
111656 900이상 목표 [5] 900 82 2021.03.17
111655 토익은 빨리끝내라는 말이 맞나봐요 [5] 160 2021.03.17
111654 800 중반 점수 문법 공부 [5] ㅇㅇ 70 2021.03.17
111653 한달안에 졸업 할 수 있을까요  [5] 원숭이 56 2021.03.17
111652 체면 영어로 어떻게 표현할까요? Save face [2] 17 2021.03.17
111651 '정곡을 찌르다'를 어떻게 표현할까? 'Hit the spot' [2] 허니허니 31 2021.03.17
111650 Uphill battle 힘든 시간, 힘든 싸움, 고비 [2] 쿠엑 20 2021.03.17
111649 명백한, 확실한 이라는 뜻의 원어민식 비즈니스&생활영어표현! Cr... [2] 르윜 29 2021.03.17
111648 토익공부기간 [5] 궁금 60 2021.03.17
119,788개(181/266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