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6/14(월)최종마감!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24439 가채점 실제점수랑 비교 사진 [3] 502 2021.05.09
124438 오늘 part2 난이도 어떤 편이었나요? [2] ㅎㅎ 359 2021.05.09
124437 해커스 답넣고 점수보는 그거요 [3] ㄴㅌㄴ 328 2021.05.09
124436 LC 57개 RC 52개 맞았는데 [4] 누누뉴 535 2021.05.09
124435 오늘 시험응시자 많은건가요? [4] ㄹㅌ 592 2021.05.09
124434 lc 답 factory vs post office [6] 1 1132 2021.05.09
124433 오늘 [2] ㅠㅠ 213 2021.05.09
124432 이상길 쌤! 쌤이 찍어준거 시험에 나왔어요. 절 받으세요 사진 [15] 어디계신가요 2352 2021.04.26
124431 그 커피 ceo 여자 문제 [12] Xxx 798 2021.05.09
124430 총평 몇시쯤 올라오나여? [3] 뿌링 316 2021.05.09
124429 오늘 LC 난이도 어떤편인가요? [1] ㅎㅎ 303 2021.05.09
124428 해커스 가채점 점수 정확도 [6] ㄲㅁ 317 2021.05.09
124427 RC 줄 세우기 몇개 정도나 하시나여..? [6] ㅎㅎ 567 2021.05.09
124426 팟3 [4] 11 334 2021.05.09
124425 답 기억하시는 분들 너무 신기하다 [5] 알수없는기지개 438 2021.05.09
124424 5월9일 토익시험 처음으로 [2] 고백하는땅콩 511 2021.05.09
124423 오늘 아현중에서 시험보신분있나요 [4] 으아아 238 2021.05.09
124422 파트6에서 뭐지 당분간 엑세스 못한다의 문장삽입 ㅠ [6] ㅇㅇ 894 2021.05.09
124421 오늘부로 토익이랑 손절 [8] 오늘부터미남 610 2021.05.09
124420 LC -4-5개, RC 3-4 정도면 몇점정도 나올까요? [3] 고백하는백록담 415 2021.05.09
124419 part7 피트니트센터 장비 빌려주는 지문에서 [2] ss 398 2021.05.09
124418 lc -12 rc -8 [2] 토졸 357 2021.05.09
124417 Lc -10 Rc-30 750은 넘을까요.. [4] 졸업하자ㅠㅠ 630 2021.05.09
124416 positive임 이건 사진 [7] л 1298 2021.05.09
124415 Rc 아티클 중 커피 나오고 지역 이동 나왔던 문제 답 [5] 5/9 675 2021.05.09
124414 토익 채점해봄 사진 [4] 토익졸업각 534 2021.05.09
124413 토익어려워요 ㅜㅜ 흑흑 하지만 [3] 나도몰래물고기 163 2021.05.09
124412 5월 9일 토익시험 [2] 내가만약털뭉치 311 2021.05.09
124411 오늘 토익 어땠나요? [1] 사랑니뺀영희 233 2021.05.09
124410 첫 토익 [2] 김지호 122 2021.05.09
124409 토익 이제 그만할래여 [5] 나도몰래홍삼 379 2021.05.09
124408 토익문제 아놔 긍정적인 경험 아니야..?ㅠㅠ [9] 내가제일비둘기 998 2021.05.09
124407 p4 화자의도 참여독려? 인터뷰질문요청? 뭔가요? [1] q 396 2021.05.09
124406 RC 300후반 [1] 토익제발떠나가 249 2021.05.09
124405 Lc room201 의도 ask quesions 인가요ㅡ [3] 59 938 2021.05.09
124404 환산기 난이도 뭐로? [2] 411 2021.05.09
124403 그 퍼센테이지 그거 답뭐예요? [8] 누가봐도노루 807 2021.05.09
124402 진짜 오랜만에 봤어요 ㅋㅋㅋㅋ [2] 내가만약그네 203 2021.05.09
124401 혹시 161, 168번문제 뭔지 기억나시는분 ㅋㅋ [3] 2 569 2021.05.09
124400 [LC복원] 컴퓨터 판매체인점 전력소모량 문제 [3] ㅇㅇ 811 2021.05.09
124399 토익시험 난이도 확인하려고 들어왔다가 토익정답까지 알게 되었습니다!!!!... [1] 젤소중한라마 214 2021.05.09
124398 아티클 문제 [2] 450 2021.05.09
124397 오늘 토익 평균 [3] 855 2021.05.09
124396 응시자 많으면 유리한가요? [1] 토읻 624 2021.05.09
132,494개(180/29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