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이제 곧 롱패딩의 계절인데

ㄱㄱ | 조회 164 | 추천 0
  • 2020.11.12
  • 글꼴
  • 확대
  • 축소
이제 곧 롱패딩의 계절인데 겨울방학 때 토익 공부 계획 하셨나요??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2404 엘씨 너무 낮게 나왔네요.. 사진 [5] 엘씨 505 2020.12.24
82403 rc 쪽박맞는듯 사진 [8] 쪽박 790 2020.12.24
82402 토익 단어 노랭이 외울때 [6] 이건속상한모내기 129 2020.12.24
82401 0/-1 인데 도대체 왜.. 사진 [10] 아옭 560 2020.12.24
82400 lc -26 rc -22 720점 [6] 점수 347 2020.12.24
82399 토익 rc 팟 7 [5] 헐랭가난한맥주 186 2020.12.24
82398 오늘부터 느바시작!!! [5] 난난나 133 2020.12.24
82397 몇개틀린걸까요ㅠㅠ [6] ㅠㅠ 320 2020.12.24
82396 도대체 뭐 어떻게 해야함 사진 [5] 494 2020.12.24
82395 결국 700정체기 극복했습니다! [6] 327 2020.12.24
82394 여기 대한민국에서 제일 착한 게시판인듯 [5] 정경심구속 354 2020.12.24
82393 죽고싶네요.... 너무 기본적인 문제들 틀려서 결국 700실패... [4] 죽고 205 2020.12.24
82392 토익 rc 고득점 받을려면 [6] 내가선량한노트북 257 2020.12.24
82391 토익 점수 기준이 궁금하네요 [5] 이건속상한모내기 262 2020.12.24
82390 저번주에 목표점수 사진 [5] 홈런볼 291 2020.12.24
82389 토익 기간 보통 얼마나 잡나요? [5] 내가선량한노트북 226 2020.12.24
82388 아니 이번 점수 왜 이상하죠? [5] 738 2020.12.24
82387 900점대님들 도와주세요.. 사진 [7] Sophia 347 2020.12.24
82386 일단...졸업은 한거 같긴하네요 사진 [14] 호량 515 2020.12.24
82385 드디어 700찍고 졸업해오 사진 [7] dd 368 2020.12.24
82384 900넘긴했는데 [5] 호옹이 310 2020.12.24
82383 누가 700컷 -50이랫냐 [8] 몰라 707 2020.12.24
82382 900점 이상 점수 얻으려면 어떻게 공부해야할까요 [5] 토린이 142 2020.12.24
82381 토익시험 매회 봐야겠네요 [6] 헐랭가난한맥주 370 2020.12.24
82380 LC만점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5] ㅇㅇ 147 2020.12.24
82379 토익 난이도에 따라 배점 [5] 헐랭가난한맥주 304 2020.12.24
82378 토익 시험 졸업하신분들많네요 [5] 이건속상한모내기 250 2020.12.24
82377 토익... [6] 토익 ㅠㅠ 176 2020.12.24
82376 3년만에 시험 봤는데 960 사진 [6] 3년만에 390 2020.12.24
82375 3월부터 12월까지 [5] Eoldl 290 2020.12.24
82374 지쳐요ㅠㅠㅠ [5] ㅠㅠ 213 2020.12.24
82373 첫토익 900 졸업 사진 [6] 호에에엥 363 2020.12.24
82372 이 곳을 탈출하게 되다니... [5] 졸업생 294 2020.12.24
82371 질문 좀 드립니다 [4] 질문 좀 드립니다 123 2020.12.24
82370 인쇄 미리보기는 pc로만 확인가능한가요? [5] ㅇㅇ 174 2020.12.24
82369 RC는개쪽박이지만 LC는 중상박 아님? [6] 743 2020.12.24
82368 아니 토익 채점할때 사람들 빨간펜들고 직접 채점하나요? [5] ㅇㅇ 272 2020.12.24
82367 1.9일 시험 [5] ㅇㅇ 275 2020.12.24
82366 꾸준히 오른건 좋은데 사진 [6] ㅇㅇ 422 2020.12.24
82365 1월 시험 신청해야겠네요 ㅠㅠ 고사장을 못고르겠어요 사진 [6] 미안하다사탕한다 182 2020.12.24
82364 RC 몇 개정도 틀린걸까요?ㅠㅠ 사진 [5] 흑흑 592 2020.12.24
82363 리스닝 점수.. 사진 [6] 안돼ㅠㅠ 393 2020.12.24
82362 진짜죽고싶네요 [5] 470 2020.12.24
90,234개(175/200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공무원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