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피트, PEET, 피트수험생

850->785 떡락했는데 다시 올릴 수 있을까요?

ㅇㅇ | 조회 370 | 추천 0
  • 2020.09.27
  • 글꼴
  • 확대
  • 축소
올해 다섯번 정도 봤는데 최고850 최저830 이었어요
근데 9.13 잘본건 아니지만 나쁘지않게 봤다 싶었는데 떡ㅋ락ㅋ 충격이 가시질 않아요
10.10 신청해뒀고 천제 다시 샀는데 이거 다풀면 회복 할 수 있을까요ㅠㅠㅠㅠ
토익,토익인강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절차 진행, 혜택 발송 및 관련 문의 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 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휴대폰번호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을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겨울방학 선착순 무료예약 이벤트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5752 LC 7~8 RC 11~12 고수님들 몇 점 나올까요....? [5] LC 7~8 RC 11~12 252 2020.11.10
65751 159번 160번 제발 ㅜㅜ [6] ㅇㅇ 261 2020.11.10
65750 팟 7 궁금한 문제 있는분 [23] 팟7 511 2020.11.10
65749 다 물토익이라고 하는데 [15] 물토익 마증? 632 2020.11.10
65748 11월 8일 시험 이거하나만 알려주세요 ㅠㅠ [4] ㅁㄴㅇ 264 2020.11.10
65747 lc -9 [8] 제발제발ㅠㅠ 159 2020.11.10
65746 11월8일 <em>광운중</em> 05번 고사장 [8] ㅇㅇ 190 2020.11.09
65745 알씨 카톡문제 [4] ㄴㅇㅁㄹ 180 2020.11.09
65744 토익모의고사 만큼 성적이 안나오네요 [5] 보라폭포 168 2020.11.09
65743 토익점수 실제 시험 얼마나 보정해야하지 [5] 헤매는딱정벌레 152 2020.11.09
65742 알씨 161~163번 문제 [4] ㅇㅇ 156 2020.11.09
65741 토익모의고사는 언제쯤 시작했어 다들 ? [5] 용감한고양이 99 2020.11.09
65740 알씨 new employee 지문 [5] ㅇㅇ 238 2020.11.09
65739 파트7 196~200 지문 아시나요?? [5] 하잉 203 2020.11.09
65738 토익시험 대비 독학괜찮죠 ? [5] 열일하는헤라클래스 102 2020.11.09
65737 토익공부 어떻게 시작하지 [6] 체크무늬딱정벌레 84 2020.11.09
65736 토익공부법 추천해줘요 [5] 냉담한대각선사람 84 2020.11.09
65735 토익독학하기 힘드네요 [5] 깜찍한유성 105 2020.11.09
65734 토익고사장 분위기도 중요한듯 [5] 활발한제우스 133 2020.11.09
65733 토익문제풀이 언제부터 하는게 좋을까 [5] 헬스쟁이포도씨유 68 2020.11.09
65732 겨울방학 강의 무료예약 안하면 불이익 있나요? [5] 예민보쓰 63 2020.11.09
65731 토익문제풀이 강의 누구거 들어야하지 [5] 감상적인반딧불이 83 2020.11.09
65730 토익 점수 환산기 [6] 으허럴 209 2020.11.09
65729 토익독학 얼마나 준비해야지 [6] 인싸괴로운개울가 104 2020.11.09
65728 최신 토익 모의고사 풀어볼 수 있는거 공유해요 첨부파일 [6] 헛깨라면 99 2020.11.09
65727 8일 시험 토익후기 어때요? [5] 헤매는컵케이크 173 2020.11.09
65726 토익공부법은 수능과는 많이 다를까요? [5] 파란딱정벌레 99 2020.11.09
65725 토익문제 풀때 시간분배가 힘들어 ㅜㅜ [6] 헤매는해적 100 2020.11.09
65724 11/8일 시험 엘씨 [7] ㅇㅅㅇㅇ 287 2020.11.09
65723 토익준비기간 다들 어떻게 돼 [7] 헤매는당근 122 2020.11.09
65722 토익시험 경험삼아서 이번에 봤는데 [5] 친절한주스 142 2020.11.09
65721 토익난이도 이번에 어땠어? [5] 불허하는저사람 176 2020.11.09
65720 토익난이도 오늘 어땠습니까 ? [5] 깜찍한화석 149 2020.11.09
65719 토익고사장 보통 몇분전에 가세요 ? [6] 칼퇴요정고양이 146 2020.11.09
65718 해커스 편입 설명회 가보신 분 있나요? [7] 란녕하세요 97 2020.11.09
65717 토익공부법 추천해주세요 [6] 상냥한달 78 2020.11.09
65716 196-200번 지문 알파벳 답 아시는분?? [5] 토익지킴이 188 2020.11.09
65715 토익시험 처음 준비하는데 어떻게 시작해야하나요 [5] 너보단보조베터리 81 2020.11.09
65714 상대평가인 토익에서 9월 10월 약대생 쏠림 현상이 치명적인 이유 [6] 치명적 327 2020.11.09
65713 토익RC와 LC 중에 뭐가 더 어려우세요? [8] 웅장한아기 179 2020.11.09
65712 해커스 토익 점수환산기 반신반의했는데 정확하네요 사진 [9] 호떡처럼 250 2020.11.09
65711 토익강의 중요도가 궁금합니다 [5] 깜찍한잉어 80 2020.11.09
65710 loyal loyalty [15] 파워이 4784 2020.10.25
65709 사실 오늘 개인적으로 제일 어려웠던 문제 [19] ㅇㅇ 3136 2020.10.25
73,582개(175/163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일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