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2021 해커스 장학생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3830 파트6문제중 빈칸넣기 [4] 자랑스러운머핀 592 2020.09.13
43829 카투사가고싶어요, 서로서로 도웁시다. [5] 칼퇴요정새우깡 425 2020.09.13
43828 커피숍 처음문제 [4] ㅠㅠ 593 2020.09.13
43827 137. We don't want our music stands blow... [6] ㅇㅇ 585 2020.09.13
43826 14. Usually around lunch time 문제 [4] 111 573 2020.09.13
43825 OMR 시험지번호 [4] jspryan1112 419 2020.09.13
43824 파트6 클린저 문장삽입 보기 기억나시는분 [3] ㅈㅂ 520 2020.09.13
43823 황당한일있었음 [8] ㅡㅡ 712 2020.09.13
43822 검머외가 보는 bulk 문제(delivery vs any) [5] 검머외 576 2020.09.13
43821 팟 7에 retain customer [5] 796 2020.09.13
43820 토익강의 이번에 해커스 신청할 생각이에요. 별개로 닉네임이ㅋㅋ [8] 친절한손소독제 380 2020.09.13
43819 오늘 처음본 시험, 더욱더 노룍하자... 갈길이 멀다 [4] 칼퇴요정새우깡 338 2020.09.13
43818 점수 예상좀요 [6] 점수 436 2020.09.13
43817 파트 7 154~155?? [7] 황급한달 604 2020.09.13
43816 닉네임 뭐죠ㅋㅋㅋㅋㅋㅋㅋㅋ우왕!!(해커-ㄹ스와 함께한 토익후기) [6] 친절한립스틱 317 2020.09.13
43815 -20 -7이면 몇점일까?? [5] 마구니 583 2020.09.13
43814 진짜 총평에 배송비 할인이라고 나왔나요? [4] 에니옵 637 2020.09.13
43813 Flat 문제에서 bulk가 아닌 주문의 배송료에 관해서도 [8] 1212 560 2020.09.13
43812 파트6 in addition문장이 뭐였어? [7] 토이커 594 2020.09.13
43811 파트7 It wants to increase clientele 다른 보기... [5] Poi 660 2020.09.13
43810 바퀴? 그거 답 b라나오는데 선지보기가 어떻게 나왔었나요? [5] 508 2020.09.13
43809 950 받으려면 몇개 이하로 틀려야하나요 [5] 950 737 2020.09.13
43808 part 5에서 그 who말고 보기 머머있었나요? [2] 님들아 339 2020.09.13
43807 어학은 꾸준함이 진리! [6] 토이커 489 2020.09.13
43806 169번 customer loyarty가 d아닌가요..? [8] ㅇㅇ 812 2020.09.13
43805 공부1도없이 5년만에 처음 토익본 후기 : 예상점수 900 [3] ㅇㅇ 499 2020.09.13
43804 오늘 정답 적어오는 사람 레전드 [13] 암튼 대단함 1013 2020.09.13
43803 149번 바퀴?문제 [3] ㅇㅇ 449 2020.09.13
43802 배송비 flat의 진정한 의미 [10] flat 692 2020.09.13
43801 로열티? 선지랑 문제가뭐묻는거였조? [5] 509 2020.09.13
43800 애니옵,배송비할인 [3] 4747 391 2020.09.13
43799 15번 문제 기억나시는분ㅠㅠ 답은 Yes but only one week... [2] 킁킁 407 2020.09.13
43798 팥6 5번 d 선지 기억나는 사람? [2] 아니 320 2020.09.13
43797 131번 despite 정답이 d인가요? [2] wks 523 2020.09.13
43796 Any of item 194 번에 a인가요?? [3] D 486 2020.09.13
43795 이정도 엘씨 난이도에 435점이면 [4] 선인장젤잘먹는애 724 2020.09.13
43794 정답이 instruments인 문제 [4] 정답이 454 2020.09.13
43793 169번 커스터머 로얄티 답 선지가 뭐죠? [4] ㅜ으아으 581 2020.09.13
43792 any of item 문장 뜻이 뭐였나요 [4] any of item 447 2020.09.13
43791 ㅋㅋㅋㅋㅋ닉넴감사합니다(덕질안해요^^?) [6] 덕질하는저사람 324 2020.09.13
43790 파트6 innovation equiment한 사람은 나밖에 업겟디... [6] nn 795 2020.09.13
43789 오늘도 토익 시험료 기부 [9] 활발한기린 539 2020.09.13
43788 문장삽입 alnalyst of data posted online for ... [2] bjkk 479 2020.09.13
119,970개(1693/266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