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1.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1)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혜택 발송 및 혜택 중복 수령 방지
3)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상품이나 이벤트, 정보 안내 등 회원님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렙, 해커스톡,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위더스교육, 위더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개인정보 수집·이용 항목: 이름, 휴대폰번호,이메일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비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동의 철회 시 또는 수집 시로부터 3년 간 이용하며, 내역 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최대 4년 보유)

[회원의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까지 보관합니다. 단, 이벤트 참여일로부터 2년 이내 회원 탈퇴한 경우에는 내역관리를 위하여 참여일로부터 2년 동안 보관 후 파기합니다.
4. 해커스 빨갱이 파랭이 적중특강 신청자는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거부의 경우에는 파랭이 Part 7 적중특강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출첵이벤트_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7035 파트1 2번 이해가 안 되는데 [5] 크흑흑흑 549 2023.03.26
17034 filter문제 다른 선진 뭐있었나요?? [10] ㅇㅇ 515 2023.03.26
17033 아티클 단일지문 [1] 262 2023.03.26
17032 지금까지 [1] ㅇㅇ 193 2023.03.26
17031 functioning 지문 내용 간략히 기억나시는 분 ㅠ [4] ㅋㅋ 410 2023.03.26
17030 RC ‘*월*일까지 예약 받는다’는 보기 있었던 문제 [4] 우당탕 563 2023.03.26
17029 177 Cover이거 내용이 뭐였어요?? [4] Fdd 458 2023.03.26
17028 집문앞에 화분 2개 이거 개에바아님? [9] ㅇㅇ 942 2023.03.26
17027 파트7 정답이 tool 사용법 ~ 인 문제 [4] 633 2023.03.26
17026 LC 맨날 바꾸고 틀리네 [4] ㅇㅇ 345 2023.03.26
17025 여기 실시간정답확인 [3] ㅇㅇ 487 2023.03.26
17024 정답 [4] 파트1 281 2023.03.26
17023 rc중에 hospitality [4] ㅇㅇㅇ 861 2023.03.26
17022 179.관리자로서 상대적으로 적은 경험을 가지고 있다? [6] Gucci 644 2023.03.26
17021 저번 시험은 알씨 30개 틀렸는데 이번엔 7개!! [4] ㅇㅇ 560 2023.03.26
17020 rc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3] 221 234 2023.03.26
17019 토익난이도 중상인듯해요 [1] 네모난피망 173 2023.03.26
17018 파트5 substantial [2] ㅇㅇ 476 2023.03.26
17017 파트7 첫문제 로비아닌가요? [3] ㅇㅇ 654 2023.03.26
17016 P6 addionally 선지와 furthemore 선지 비교? [4] Gucci 514 2023.03.26
17015 Revised menu에서 [2] 12345 473 2023.03.26
17014 레스토랑 오너 맞지않나? [11] ㅇㅇ 987 2023.03.26
17013 172-175 [1] 267 2023.03.26
17012 파트5 Although [2] ㅇㅇ 457 2023.03.26
17011 177 cover 다른 선지 뭐 있어요?? [1] 퓨ㅠ 195 2023.03.26
17010 118번, 119번 보기 좀 알려주세요 [4] 힛릿 316 2023.03.26
17009 RC 38개 틀렸으면 rc점수몇점일까용 [3] 소중한텀블러 594 2023.03.26
17008 118번 선지 기억나시는분 있으신가요? [1] ㅠㅠ 137 2023.03.26
17007 161~163 지문 내용 [2] 161번~163번 221 2023.03.26
17006 103번 first가 답인문제 내용 [4] ㅠㅠ 441 2023.03.26
17005 Part4 맨마지막 그림문제- sunday saturday문제 [4] 568 2023.03.26
17004 셰프고르는 문제 ㅋㅋ진짜개웃긴거 [9] 1010 2023.03.26
17003 154번 선지 뭐뭐 있어요??? [1] ㅏㅡㅓ 164 2023.03.26
17002 첫토익왔는데 원래 처음은 다 이런거죠? [2] 바삭한파스타 317 2023.03.26
17001 114번 before [2] 톨일 397 2023.03.26
17000 파트7에 energy가 답인게 있었나용? [10] 나만몰라? 812 2023.03.26
16999 토익 시험 처음 봤어요^-^ [2] 초초 206 2023.03.26
16998 151 152 지문 [2] ㅠㅠ 278 2023.03.26
16997 Outstanding 다른 보기 [3] Outstanding 478 2023.03.26
16996 Running 동의어 ㅠㅜ먼가여ㅠㅠ [7] 678 2023.03.26
16995 177번 cover 말고 선지 다른거 뭐 있어요?? [3] ㅓㅜㅜㅜ 243 2023.03.26
16994 파트6 142번 sending [3] 토린이 370 2023.03.26
16993 lc -12개 몇점일까요? [2] ㅇㅇ 409 2023.03.26
16992 lc 팟3 [2] lc 280 2023.03.26
16991 January 18 [4] DD 605 2023.03.26
92,005개(1667/204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시험, 스타벅스이벤트, 해커스토익, 토익이벤트, 스타벅스, 토익후기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