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한승태_토익적중예상특강

토린이 토익 시작하는 법

헐랭요란한해물 | 조회 377 | 추천 0
  • 2020.09.19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공부 한 번도 해 본적 없는 토린이 입니다ㅠㅠ 지금부터 조금씩 하거나 방학때 학원을 다닐까 생각하고 있는데 인강을 들을지 학원을 다닐지 고민입니다ㅠㅠ 토익점수는 800점대 목표로 잡고 있습니다 인강의 장단점과 학원의 장단점 알랴주실 수 있나요~?~?

※ 이 후기는 해커스 토익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1491 한달동안 공부 안하고 55점 올렸어요 [2] ㅇㅇ 402 2020.10.08
51490 내 알시점수 분석좀 사진 [3] 565 2020.10.08
51489 만점 인증이요! 사진 [3] 만점 484 2020.10.08
51488 드디어... [1] 와웅 310 2020.10.08
51487 인증* 사진 [4] 드디어 543 2020.10.08
51486 와 800점 넘겼어요!!! 사진 [3] ㅇㅇ 522 2020.10.08
51485 점수 후하네요 [5] 이번 토익점수 854 2020.10.08
51484 rc점수 무엇...???? [10] 1280 2020.10.08
51483 토린이 155점 올랐어요 ㅠㅠ [4] ㅇㅇ 495 2020.10.08
51482 ㅠㅜㅜㅜㅜㅜㅜㅜㅜ헐 대박 [2] 와아아아아 767 2020.10.08
51481 하오르긴햇는데ㅜ [1] ㄴㄴ 411 2020.10.08
51480 와..쌤들 감사합니다 [1] Eagle 401 2020.10.08
51479 9월 13일 835인데 27일 850 가능할까 올렸던 사람입니다 사진 [3] 감사합니다 462 2020.10.08
51478 하 알씨 왤케짜냐; [1] ㅍㅍ 667 2020.10.08
51477 물토가 맞네여 [2] 이야 667 2020.10.08
51476 예상점수랑 차이가 마니나요 저는 ㅠ [1] ㅇㅗㅇ 474 2020.10.08
51475 물토무새들은 제발 다무세요들... 사진 [4] aaaa 864 2020.10.08
51474 와 800 넘겼어요 ㅜㅜ [5] ㅇㅇ 605 2020.10.08
51473 미쳤다 [1] ㅇㅅㅇ 364 2020.10.08
51472 죽고싶네요 [3] 650 2020.10.08
51471 돌겠네요 진짜;; 사진 [3] 토익 만점 목표자 1051 2020.10.08
51470 과연 알시 만점이 나올지!! 나오면, 인증함 [3] ㅎㅎ 724 2020.10.08
51469 2분전입니다 [1] ㅎㅎ 275 2020.10.08
51468 점호2분전 [2] ㅇㅇ 322 2020.10.08
51467 3분전 [1] ㄴㄴ 237 2020.10.08
51466 아 진자 알시 1개 틀렸는데, 만점이 나올지 진짜 궁금하네요. [1] 흐미 370 2020.10.08
51465 10분전이네용 [3] 990 450 2020.10.08
51464 심장이 터질것같음.. [1] 제발 306 2020.10.08
51463 토익학원 다닐때 일..... [2] ㅎㅎ 389 2020.10.08
51462 너무 떨리네요 [2] ㅎㅎ!! 306 2020.10.08
51461 어디가 감점이 큰가요? ㅠㅠ [1] 떨ㄹ려잠도안와 329 2020.10.08
51460 하 악몽 [4] ㅇㅇ 363 2020.10.08
51459 점수 떠도 바로 못보겠어ㅠ [1] Aa 362 2020.10.08
51458 10점이라도 오르면 좋겠다 [3] 하.. 333 2020.10.08
51457 드디어 점수발표네요 [3] ㅇㅇ 387 2020.10.08
51456 이번졸업인증점수넘으면....좋겠다...4학년 올라가고싶어요..1시간 뒤 ... [2] 이번 졸업인증 넘자 308 2020.10.08
51455 얼마안남았네요ㅜ [3] ㄴㄴ 335 2020.10.08
51454 냉정하게 쪽일까 대박일까 [3] 냉정 427 2020.10.08
51453 점수 긴장.. [7] ㄴㄴ 440 2020.10.08
51452 군대리아 사진 [3] 314 2020.10.08
51451 기대를 품고 자러갑니다.... [2] 잡니다 353 2020.10.08
51450 엘씨 스키밍 방법 [2] 우닝ㄹㅇ 308 2020.10.08
51449 적중예상특강 공부 끝 이제 잡니다 [2] 263 2020.10.08
125,876개(1654/279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