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lc-8. rc-8 900가능한가요 ??!

첫토익 | 조회 484 | 추천 0
  • 2020.08.16
  • 글꼴
  • 확대
  • 축소

너무 간절합니다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불가능한건가요 ㅠㅠㅠ 오답률 높은 거 위주로 틀리긴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5322 피트생이 9월말까지 시험임? [9] 점수가염전이야 708 2020.09.16
45321 9/13 무선인터넷문제에서 [4] 485 2020.09.16
45320 27일 토익 대구/구미 [8] ㄸㄱ 414 2020.09.16
45319 해커스 [1] 박작 298 2020.09.15
45318 초익 스타트 [2] 쌀쌀 287 2020.09.14
45317 첫 정기토익 시험 후기... [3] 헐랭훌륭한어금니 391 2020.09.13
45316 0913 토익후기 [1] 이정 408 2020.09.13
45315 학원가려다 왔다갔다 시간때문에 독학하려고 합니다ㅜ [6] 바나나 386 2020.09.16
45314 토익 시험 점수 올리는 비법 공유해주실분ㅎㅎ, 난이도별로 스킬이 다른가요... [8] 내가평탄한피아노 340 2020.09.16
45313 rc 100점정도 올리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6] ㅁㄴㅇㄹ 441 2020.09.16
45312 11월 토익 난이도 어떨까요? 토익 시험 점수나 후기 부탁드려요 ~ [5] 내가평탄한피아노 358 2020.09.16
45311 물토익이 아니라하면 rc84면 몇점인가요? [5] 549 2020.09.16
45310 점수 예측 부탁드립니다 형누님들 [7] 점수예측좀여 457 2020.09.16
45309 물토익이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그래도 [9] 580 2020.09.16
45308 1200제 토익공부법 어떻게 해야할지...?  [6] 도끼 375 2020.09.16
45307 토린이인데 어디서부터 공부해야할까요  [5] 토린이 338 2020.09.16
45306 문과생은 900점 넘는 게 좋은가요?  [5] 문과 460 2020.09.16
45305 13일 셤 점수 언제 나와용  [5] 477 2020.09.16
45304 27일 시험 보시는 분들 많나요   [5] 418 2020.09.16
45303 9월 25일에 온라인 특강 들으시는 분 [6] 341 2020.09.16
45302 0원 패스 들을만한가요? [5] 영영 341 2020.09.16
45301 만점컷 lc 4 Rc 1~2 [6] 600 2020.09.16
45300 10월 온라인 클래스 지금 해도 되나요   [6] 야야 327 2020.09.16
45299 꿔바로우 사진 [5] 오소이 426 2020.09.16
45298 해커스 천제2 Lc 2회독중인데 질문 [5] ㅇㅇ 406 2020.09.16
45297 토익 응시료 부담스럽 ㅠ [8] 444 2020.09.16
45296 문법 공부 기본서 vs 스타토익 [6] sdsf 397 2020.09.16
45295 토익공부가 너무 안 되네요 [5] 후우 375 2020.09.16
45294 파트2 팁좀 알려주세요 [8] 22 672 2020.09.16
45293 왕복 3시간인데 단과강의 듣는거 [6] 351 2020.09.16
45292 현강이랑 인강이랑 차이 심한가요? [5] ㅎ,ㅁ 351 2020.09.16
45291 토린이들에게 물토익vs불토익 [5] ghdn 500 2020.09.16
45290 파트7도 강의 듣는게 나을까요 [5] 7777 355 2020.09.16
45289 Rc80개맞으면몇점이에요? 9.13기준 [6] 토린토린 537 2020.09.16
45288 온클반 한승태샘 레이첼샘 등등 실제 촬영본인가요? [5] 공포의홍어찜 406 2020.09.16
45287 700 점대인데 토익 독학중에요 [8] 이건속상한칫솔 380 2020.09.16
45286 문과 중견 토익 850괜찮ㄴ나요? ㅠㅠ [6] ㅇㅇ 465 2020.09.16
45285 -8/-14 어떨까요ㅠㅠㅠㅠ [5] ㅇㅇ 511 2020.09.16
45284 토익 실시간 확인 성적표랑 점수환산기랑 점수가 다르나요? [5] ㅇㅇ 440 2020.09.16
119,707개(1654/266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전설토익, 종로토익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