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1200제 650~700

크크 | 조회 442 | 추천 0
  • 2020.07.14
  • 글꼴
  • 확대
  • 축소
나오는데 모의고사 800+ 반 들을꺼요 중급반 들을까요?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0330 8/16 토익정답 다떴네엽  [7] 오호 4423 2020.08.16
30329 LC 중 [1] 184829 282 2020.08.16
30328 듣기 400넘기려면 몇개틀려야되나요 [7] 듣기ㅜㅜ 579 2020.08.16
30327 하.. 개망했다 이번시험.... [5] 박지성 613 2020.08.16
30326 P5 Elected 문제 기억나시는분 있나요? [4] Yeong 478 2020.08.16
30325 토익볼때 고사장 선택 ㅠㅠ [3] 꿈속에서포도씨유 304 2020.08.16
30324 이번 만점컷 [1] 990 393 2020.08.16
30323 800점 넘을까요? [3] 제발 800 393 2020.08.16
30322 책 개수문제 7권 6권 [8] 2929ㄴ 554 2020.08.16
30321 파트1 1번 [2] 지연 363 2020.08.16
30320 책 몇권인지 문제 알파벳 기억나시나요 [4] 397 2020.08.16
30319 리스닝 마지막 문제 팟4 [3] 스마일 442 2020.08.16
30318 이번시험 [2] jj 303 2020.08.16
30317 파트6 이 지문 어떤 내용이었었죠? [4] 20학번여신짱 500 2020.08.16
30316 lc -6 rc 10이면 몇점 나올까요ㅠ [1] ㅇㅇ 428 2020.08.16
30315 왜 리스닝이 리딩보다 더 어려운거 같죠 [3] ㅇㅇ 439 2020.08.16
30314 3년간 꾸준히 토익 본 사람으로서 [10] ㅇㅇ 3635 2020.08.16
30313 팟6 representitive vs representitives [14] 으윽 917 2020.08.16
30312 박물관 d번 이랑 c번중 답뭐예요?ㅠ [6] 박지성 664 2020.08.16
30311 part 5 101번 문제 [9] 가간네 676 2020.08.16
30310 Lc administrative assistant 위에 문제 [5] 990 698 2020.08.16
30309 고득점자중에 [5] ttt 541 2020.08.16
30308 듣기 몇개까지가 [7] ㅇㅇ 636 2020.08.16
30307 파트6 마지막 지문 enjoy enhenced? vs enhencing?... [12] 910 2020.08.16
30306 파트1 여자둘 서있는 문제 답 [4] 639 2020.08.16
30305 팟5 110번문제 보기 기억나는거 있으세요? [5] Ddd 404 2020.08.16
30304 117 to 내용이 뭔가요 [5] Hack 547 2020.08.16
30303 토익문제 해설좀 부탁드려요 리메인더 브레이크 [2] 니가고요한지우개 433 2020.08.16
30302 책권수7권, 관리 조수 [3] ㅂ23 573 2020.08.16
30301 did NOT get day off 였습니다 [6] NOT 949 2020.08.16
30300 100번문제 report vs magazine 뭐가정답인가요? [5] 박지성 723 2020.08.16
30299 토익 정답 예측 [3] 토토토 417 2020.08.16
30298 파트 7문제 중에 [9] 오늘 468 2020.08.16
30297 진짜화나네요 에어컨 때문에 이렇게 [23] qwer 907 2020.08.16
30296 박물관 문제 답? [5] 다니 502 2020.08.16
30295 Rc 만점 틀린 개수 [5] 인싸차분한벌레 528 2020.08.16
30294 9 / 11 틀린갯수 점수환산이요 ㅍㅍ [5] 쇼미더점수 539 2020.08.16
30293 시험보고 왔습니다.. [5] 멘탈갑스테이크 257 2020.08.16
30292 -13, -8 정도면 몇점 정도 나올까요? [5] ㅇㅇ 567 2020.08.16
30291 해커스 정답률 20프로대로 나오는건 해커스가 틀릴 확률이 높은가요? 사진 [5] ㅇㅇ 561 2020.08.16
30290 파트6마지막 [2] 지니지니 566 2020.08.16
30289 나 에게 너무 화가난다 [12] 683 2020.08.16
104,715개(1654/232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평생수강+전액환급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