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9182 700점대 조언….해주세오… [4] 조언부탁드려요ㅠㅠ 174 2024.04.02
89181 0원인강 질문이요~ [4] 궁금 91 2024.04.02
89180 스터디는 어때요? [2] 고고 83 2024.04.01
89179 700점 넘기기 고수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3] 호로롱 155 2024.04.01
89178 천제1 리딩 리스닝 무료강의 어디서 듣나요? [2] cc 66 2024.04.01
89177 2달반의 점수 결과물.... [3] 추호 607 2024.04.01
89176 아..재작년 생각나네요. 토익 다닐 떄 김동영샘이 [4] ㄴㅁ 605 2024.03.31
89175 [800 탈출 도전기 d+51] 오늘도 일일LC, 일일RC 어렵군요 사진 [1] wilminghong 27 2024.04.01
89174 토익 900 목표 공부 40일차 사진 [1] bookkut 94 2024.04.01
89173 토익 공부 인증 51일차이다! 사진 [1] 체리 37 2024.04.01
89172 단어 차이 [6] 생초보 93 2024.04.01
89171 파트 5,6 문제 푸는 속도 [2] 문제 푸는속도 196 2024.04.01
89170 점수 예측 부탁드려용!! [2] 뚜뜌뜌듑 162 2024.04.01
89169 to become 문제 빈칸 앞에 [1] ㅇㅇ 182 2024.04.01
89168 토린이인데 머리아파 죽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eqe 86 2024.04.01
89167 4월 1일 토익 공부 61일차 사진 [1] wendy5240 69 2024.04.01
89166 팟7 [4] ㅠㅠ 125 2024.04.01
89165 마스크 써 이 모지리들아 [3] 타코 215 2024.04.01
89164 Lc 14개 틀리면 몇점 나와요? [2] Dkdkdk 419 2024.04.01
89163 독해가 너무 힘드네요...팁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토익 노베) [4] 김씨네 78 2024.04.01
89162 빨갱이 공부 방법은 뭐죠?? [2] 빨갱이 공부 102 2024.04.01
89161 알려주세요 [1] ㅠㅠㅠㅠ 41 2024.04.01
89160 어제 난이도 점수예측요 [1] 심란 415 2024.04.01
89159 하루종일 밥 굶었네요 [3] 실패자 165 2024.04.01
89158 스타트책으로 600넘을수있나요?ㅠㅠㅠ [3] 유니 110 2024.04.01
89157 4년만에 토익 다시 도전해요 [2] 나는야별사탕 65 2024.04.01
89156 (LC - 23 RC - 32) 몇점일까요? [2] 00 346 2024.04.01
89155 만점 기대해도 될까요? [3] 만잠 310 2024.04.01
89154 토익 비법은 여기 다 모아둠 [1] 115 2024.04.01
89153 1200제 난이도가 어떻게 되나요? [4] ㅇㅇ 105 2024.04.01
89152 지금 800후반인데 어케하면 대체 900넘나요 [3] 하.. 252 2024.04.01
89151 점수 예측 좀 해주세용 ㅠㅠ [1] 김도희 189 2024.04.01
89150 토익 600점대 [2] 한숨만나옴 211 2024.04.01
89149 part6 어떻게 공부하세요? [2] ㅐㅐㅐ 135 2024.04.01
89148 영어 노베인데 단어를 먼저 외우는게 좋을까요? [4] 고요한닭다리 259 2024.04.01
89147 토익 [4] 하아 73 2024.04.01
89146 845 실전반 가도 되나요?? [2] 궁금 123 2024.04.01
89145 이번 토익 딱 900점 나오려면 rc, lc 몇 개 틀려야 할까요? [2] 랄랄랄 370 2024.04.01
89144 점수예측 [1] ㅎㅎ 135 2024.04.01
89143 점수가 자꾸 떨어져요.. [4] 원래 211 2024.04.01
89142 스터디 효과좀 알려주세요 [3] dd. 63 2024.04.01
89141 800초반에서 900 맞는 방법 알려주세요 ㅠㅠ [7] ㅇㅇ 151 2024.04.01
89140 답 외워오고 적어오는 분들 대단.. [2] 우주최강퇴근 246 2024.04.01
89139 part 6 3번째 글 질문! [2] oo 135 2024.04.01
89138 3/31 토익 점수 예측해주세요 [1] ㅇㅇ 355 2024.04.01
96,382개(161/214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