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기대도 안된다..

.. | 조회 551 | 추천 0
  • 2019.11.20
  • 글꼴
  • 확대
  • 축소
60개.. 답괜히적어왔어.. 15개 찍어서 2개맞은게 타격이 큰듯.. 에휴 이번에도 700 안됬겠지.. 일요일 시험 이나 나한테 맞는시험이었으면..
1000제2_겨울방학1차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2608 680점인데 김동영,한승태 선생님강의 [3] 헬미 141 2020.01.03
32607 스터디안하고 [1] 81 2020.01.03
32606 LC 마무리 지을려 하는데 추천좀 [1] 700바라기 109 2020.01.03
32605 500점대 인강 김동영샘 들어도 되나요? [2] 학구 110 2020.01.03
32604 토익 노랭이가 [2] 나나나나 123 2020.01.03
32603 스터디 고민되요ㅠㅠ [4] ㅎㅎㅎㅎㅎ 148 2020.01.03
32602 토익 이점수 목표로잡는거 너무 높은걸까요? [1] ㅋㅋ 162 2020.01.03
32601 870점인데 문법이 많이 약한데 파랭이 괜찮나요? [2] 냐내 159 2020.01.03
32600 LC 정체기 공부법 어떻게 할까유 [2] 토뽀 153 2020.01.03
32599 RC 공부법 ㅠㅠ [2] 800 144 2020.01.03
32598 고사장 마감 됬어도 자리날수있나요? [1] Dd 189 2020.01.03
32597 도장중학교에서 이제 시험 못 보나요? [1] 토익졸업하자 78 2020.01.03
32596 RC푸는순서 [1] 토익뿌띠 148 2020.01.03
32595 2019 개정판 노랭이 토익완성단어 MP3는 왜 없죠? [3] LCRC 83 2020.01.03
32594 강서구랑 양천구중 스피커상태괜찮은학교어단가요? [1] w980404 68 2020.01.02
32593 rc300점대 고수님들 도와주십셔... [1] 300따리 149 2020.01.02
32592 정규종합반인데 반 잘못 선택한 걸까요? [1] 으엉 96 2020.01.02
32591 토익 왕왕초보입니다 고수님들 한번만들어와주세용ㅠㅠ [3] 토익초보 122 2020.01.02
32590 토익 스터디 그렇게 정말 효과가 좋나요? [2] ㅋㅋㅋ 149 2020.01.02
32589 해커스환급반해보신분? [4] 글쓴이 153 2020.01.02
32588 주5일반에서 주3일반으로 바꾸면 [2] 90 2020.01.02
32587 스터디에서 추가 자료 줘요? [1] 추웡 72 2020.01.02
32586 스터디하면 좋은점이 뭐에요? [1] 78 2020.01.02
32585 920 토린이가 질문좀해도될까여 [1] 토린이 191 2020.01.02
32584 점수예상 부탁드려요 [1] 점수예상 103 2020.01.02
32583 적중예상 강의 [2] 예상적즁 100 2020.01.02
32582 lc랑 part 5.6는 양치기고 part 7은 리뷰가 최고의 방법인가요... [2] 목장지기 190 2020.01.02
32581 토익공부하는데.... [2] 집중안됨 110 2020.01.02
32580 토익 900점 [2] 229 2020.01.02
32579 오늘 한 거 [2] dlsrkdgnrl 82 2020.01.02
37,288개(157/124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