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36794 점수예측좀 ㅜㅜ [1] new ㅠㅠ 81 2020.01.20
36793 환급신청 10일차 [1] new 이석형 80 2020.01.20
36792 점수환산 [3] new 2년째600 158 2020.01.20
36791 토익 많이 봐보신분...?ㅠㅠ [3] new ㅇㅇ 249 2020.01.20
36790 LC-2, RC-13이면 어느정도 나올까요? [4] new ktsgod 321 2020.01.20
36789 196-200 [2] new 900 242 2020.01.20
36788 lc 18 rc 32 틀렸는데 700가능할까요?? [4] new ㅇㅇㅇ 372 2020.01.20
36787 이번 엊그제 토익 시험 봤는데요 [2] new 500 목표 222 2020.01.20
36786 LC 신입 아이디 사진+점심 문제 [8] new 오옹 251 2020.01.20
36785 0/-5/-3/-2/-6/-6/-23 700될까요? [2] new 제발700 247 2020.01.20
36784 점수예측 부탁드려요 ㅠ [1] new 토린이 124 2020.01.20
36783 해커스 엘씨 [2] new 스크류바제일좋아하는애 79 2020.01.20
36782 점수예측 부탁드립니다ㅜ [1] new ㅜ.ㅜ 70 2020.01.20
36781 Lc-12RC-10이면 몇점나올까요??(1.19) [1] new 콘치 319 2020.01.20
36780 강남 어디 자습실이 짱이에요? [3] new 뉴뉴 105 2020.01.20
36779 [펌] [한승태/김동영/표희정] 수강1달만에 935점 찍었어요! [5] 고구마붕어빵 1962 2019.11.13
36778 -해석어떻게해요?? [3] new 144 2020.01.20
36777 잠시후 9시에 해커스토익 1000제2 LC 무료배포★  [8] 해토지기 2995 2019.10.27
36776 LC문제집 추천부탁드려요!! (1000제1vs2) [7] new 토익지박령 141 2020.01.20
36775 39번 relaxation [4] new 12345123451 422 2020.01.20
36774 LC -11 / RC -5 [2] new ㅇㅇ 190 2020.01.20
36773 팟7 속도 [4] new ? 249 2020.01.20
36772 물토라고 무조껀 짠 건 아닌 거 같던데여 [7] new ㅇㅅㅇ 748 2020.01.20
36771 rc 0/0/-7 [2] new 구백돌이 150 2020.01.20
36770 토익한달과정 [2] new 단기집중 134 2020.01.20
36769 이번 물토익에다가 평균점수 개높아서 점수기대 하지마세요 [6] new 3848 608 2020.01.20
36768 정규종합반듣고 920점으로 졸업 +상세한 공부법 사진 [15] 해토지기 14876 2019.09.16
36767 Lc 0/9/3/0 Rc 6/3/5 [3] new 네요 197 2020.01.20
36766 Lc -14 Rc -5 [2] new 하늘을 나는단독주택 133 2020.01.20
36765 Rc 단기간 공부법문의 [5] new Ww 129 2020.01.20
36,854개(3/122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