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스타트 2020 최신인강

3월14일 시험

ㅇㅇ | 조회 345 | 추천 0
  • 2021.03.25
  • 글꼴
  • 확대
  • 축소
아직도 궁금하네요
job promotion 과 phone conversation

파이브에서 한개 식스에서 한개 그리고 잡프로모션하고 480나왔는데
다른거에서 틀린건지 아니면 폰이 답이었던건지 넘나 궁금합니다
토익,토익인강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9212 2주공부법...상담해주세용 [6] ㅇㅇㅇ 116 2021.04.13
119211 LC 듣기 스키밍.. [3] ds 102 2021.04.13
119210 토익모의고사 실전 풀이~ [2] 쪼잔한교수님 39 2021.04.13
119209 lc 바 그래프 [4] ㅇㅇ 118 2021.04.13
119208 토익 65일차 수강후기 [4] 송봉섭 50 2021.04.13
119207 다시 열공해야 하는데 힘이 안나네요  [7] 휴우 80 2021.04.13
119206 천제 파트6 문장넣기 왜케 어렵죠... [2] 토토 107 2021.04.13
119205 Rc [4] ㅇㅇ 96 2021.04.13
119204 토익인강 추천 부탁드립니다!!! [2] 짱똥 63 2021.04.13
119203 환산기 [3] 점수야올라라 135 2021.04.13
119202 5년만에 영어공부ㅠㅠㅠㅠ [2] 코민 91 2021.04.13
119201 토익스타트 실전모의고사 [2] 울산토익허접 70 2021.04.13
119200 파트 7에 Reschedule meeting [3] 그래서 239 2021.04.13
119199 -13, -18인데 850 가능할까요 ㅠㅠ [6] ㅇㅇ 426 2021.04.13
119198 단과반은 스터디 못하나요? [1] ㅇㅇ 67 2021.04.13
119197 열흘 토익공부법 알려주세요 [3] 79 2021.04.13
119196 파트5,6 시간.. [2] 토익 128 2021.04.13
119195 request~, reschedule~ 이 문제 [1] ㅇㅇ 173 2021.04.13
119194 진짜 한승태 김동영쌤은 믿고가는 픽인것 같다 [2] 하하 151 2021.04.13
119193 stick out?! 무슨 뜻일까?~ [2] 58 2021.04.13
119192 뜻대로 풀리다, 전개되다 pan out [2] 쥐쥐 27 2021.04.13
119191 갇히다, 빠져 나오지 못하다 Trapped in [2] Parti 31 2021.04.13
119190 피부로 와닿네! sink in [2] 릴리 34 2021.04.13
119189 as opposed to ~와는 달리 [2] 오디션 27 2021.04.13
119188 당연하지, 놀랍지도 않아~ No wonder [2] 놀이터 32 2021.04.13
119187 딱 맞아 suit~! [2] 양복 26 2021.04.13
119186 I could've sworn 분명 그랬었는데.. [2] 뿡ㅇ 22 2021.04.13
119185 ▲Erica설쌤의 토익 LC 적중예상 문제집 무료받기 사진 첨부파일 해토지기 211 2021.03.29
119184 [4월25일토익대비] abcd정답/난이도/응시자평균/총평강의 사진 [24] 해토지기 14245 2021.04.05
119183 158번 문장삽입 [2] ㄹㄹ 186 2021.04.13
119182 오답노트 직접 손으로 작성한다 vs 타이핑친다 [6] 441 184 2021.04.13
119181 151번문제 update planning,reschedule [7] ㅇㅇ 244 2021.04.13
119180 LC 마지막 문제 [6] 제발 221 2021.04.13
119179 Rc 400 중반 넘으려면 어떻게해야되나요 [3] ㅇㅇ 295 2021.04.13
119178 고수님들!! RC기본서 복습 질문이요ㅠ [4] 토익초보 189 2021.04.13
119177 토익 만료돼서 새로 시작해야 하는데요ㅠㅠ [3] reus 202 2021.04.13
119176 문법 너무 힘드네요 [3] 166 2021.04.13
119175 욕심내지말고 진짜 800넘고싶으면 [3] 고슈 288 2021.04.13
119174 기본vs중급 [3] . 79 2021.04.13
119173 토익 보카 공부법 좀 알려주세요. [5] 영웅전설 64 2021.04.13
119172 실토수준 [3] 거미야 125 2021.04.13
119171 적중예상특강이랑 총평 진짜 꿀인듯 [3] 야호 143 2021.04.13
119170 900점대 목표입니다. 조언부탁해요 [3] ㅇㅇ 119 2021.04.13
125,917개(150/279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