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웹툰 단어집중툰

컴퓨터용 싸인펜 HB연필

내일시험 | 조회 1178 | 추천 1
  • 2019.07.27
  • 글꼴
  • 확대
  • 축소
토익 마킹할때 HB연필이나 컴퓨터용 싸인펜 사용해도 되나요? 컴퓨터용 싸인펜이 더 빨리 마킹할거같아서요
카톡채널 추가 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2014)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19403 파트 6,7 다 읽으세요? [5] ㅋㅋㅋ 878 2019.07.27
619402 하,, 모의고사봤는데 [1] ㅗㅗ 473 2019.07.27
619401 내일 토익 큰일낫네여ㅕㅕ [4] 내일토익... 1006 2019.07.27
619400 Lc 100점이상 떨어짐 [3] ㅇㅇ 840 2019.07.27
619399 시험 ㅜㅜ [2] 게으른볼펜 533 2019.07.27
619398 7/14 섬에서 890나왓는데 더올려야할지.. [1] 나다 639 2019.07.27
619397 시험은 어려운게 좋음 [7] ㅇㅇㅇ 1028 2019.07.27
619396 해커스 천제1 알씨만 풀려는데 괜찮을까요, [3] ㅠㅠ 440 2019.07.27
619395 토익 하루전에 볼만한 무료팁강의 없나요?? [4] ㅇㅇ 746 2019.07.27
619394 700초반 유지중 800목표 조언 (알씨엘씨둘다) ㅠㅠ 사진 [1] LC ㅠㅠ 682 2019.07.27
619393 솔직히 정규반부터는 [4] 수정이 735 2019.07.27
619392 [7/27(토) 10시]해커스 토익 약점극복 모의고사 해설특강 사진 해토지기 1058 2019.07.17
619391 리스닝 스키밍vs 파트5 [5] 오하 903 2019.07.27
619390 크... 내일이 드디어 시험인가! [6] 해물파전 763 2019.07.27
619389 근데 호님은 어디에? [2] ㅇㅇ 481 2019.07.27
619388 파트7 이런지문은 어떻게 푸시나요..? [3] ㅇㅇ 845 2019.07.27
619387 팟7 [1] ㅁㅁㅁ 367 2019.07.27
619386 해커스토익 실전 1000제1 난이도 말인데요 [2] 미미리 862 2019.07.27
619385 토익시험칠때 신분증 검사 [1] 신분증 669 2019.07.27
619384 팟7 공부방식이 틀린걸까요ㅜ [2] 끄앙 675 2019.07.27
649,143개(1488/32458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