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30042 billed vs. scheduled [16] 종결 804 2021.06.27
130041 이 쉐리들 셤비올려서 돈맛보더니 난이도도올려서 [2] ㅇㅇ 608 2021.06.27
130040 3년 전 토익 935점 직장인이 공부 하나도 안하고 친 후기. [5] 우주소녀짱 1014 2021.06.27
130039 호주발음은 계속 듣는 수밖에 없나요? [4] 호주 596 2021.06.27
130038 200번 마지막 문제 뭐였는지 기억하시는 분계신가요? [7] ㅇㅇ 800 2021.06.27
130037 엘씨 만점 가능할까요... [1] ㅇㅇ 494 2021.06.27
130036 첫토익 개망한거같아요... [3] 528 2021.06.27
130035 토익채점 어떻게 [3] 공정은 403 2021.06.27
130034 800넘을수 있을까요? [1] 제발 512 2021.06.27
130033 106번 offering 선지 뭐였쬬 [3] 939 2021.06.27
130032 파트6문장삽입 [3] 문장삽입 857 2021.06.27
130031 해커스 점수환산에서 [3] ㄱㅅ 395 2021.06.27
130030 6/27 토익 후기 [1] 내가만약곰돌이 557 2021.06.27
130029 난이도 몇으로 봐야할꺼요 [2] 800ㅠ 736 2021.06.27
130028 오늘 시험 환산기 뭐로 보면될까요? [2] ㄷㅎ 460 2021.06.27
130027 제발다리좀.. [4] 내꿈은토익책 462 2021.06.27
130026 알씨 치과 진료문제 [10] 만점은언제 841 2021.06.27
130025 RC -3 면 [3] D 580 2021.06.27
130024 파트5 under이 답인문제 [5] 파트5 941 2021.06.27
130023 보통 불토익 = 쪽박달 / 물토익 = 대박달인가요? [9] ㅇㅇ 1167 2021.06.27
130022 성적 실시간확인 960점 이번 토익 후기 [5] 내가제일오리 940 2021.06.27
130021 와진짜 핸드폰 안낼거면 전원이라도 쳐끕시다.. [9] ㅇㅇ 859 2021.06.27
130020 proceeds 그가 정답 머임요? [7] ㅇㅇ 1259 2021.06.27
130019 오늘토익은 엘시가 넘 어려웠음 [2] 쬐깐한패딩 481 2021.06.27
130018 토익난이도 평이하지 않았나요? [5] 초밥재구매 751 2021.06.27
130017 해커스 가채점 대체로 정확한가요??? [3] tkstns55 552 2021.06.27
130016 lc만 아니었음 확신의 900대 각인데 [3] ㅇㅇ 680 2021.06.27
130015 2년만에 토익 쳤는데 [6] 내꿈은골뱅이 405 2021.06.27
130014 토익 970점 오늘 시험 후기 [6] 만점나와라 982 2021.06.27
130013 이번에 rc 10개 정도 틀렸으면 몇점일까요? [3] 00 721 2021.06.27
130012 92-94 LC [2] ㄱㄴㄱㅅ 659 2021.06.27
130011 도로공사 빈칸문제 [5] ㅇㅇㅇ 887 2021.06.27
130010 알씨 109번 문제, 답 기억 나시는 분 [2] ㅜㅜㅜ 653 2021.06.27
130009 hire additional worker 아니고 process인가요? [3] ㅇㅇ 1251 2021.06.27
130008 찍을때 배씨라서 b 열받아서 c라눀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ㅇ 637 2021.06.27
130007 rc 390목표하는 토린이에게 선생님 추천해주세요 [1] 쌤 추천받아요 414 2021.06.27
130006 연필 안 써지는 책상이라 가채점 못함 [4] 띠용 727 2021.06.27
130005 예상점수 [2] 416 2021.06.27
130004 해커스 백분율 환산기로 채점하면 점수가 [3] ㅇㅇ 495 2021.06.27
130003 Rc 101번 문제 !!!!! [6] 토린이 1025 2021.06.27
130002 토익공부법 근거를 찻아가는 연습 [2] 오늘기분텀블러 430 2021.06.27
130001 보통 시간없어서 알씨 밀면 뭘로 미나요? [6] ㅇㅇ 641 2021.06.27
196,777개(1484/437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프리미엄 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