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팟5는 어떻게 공부하나요

| 조회 436 | 추천 0
  • 2020.09.10
  • 글꼴
  • 확대
  • 축소
제가 문법을 못해요 다른 모든 파트보다 5가 문젠데
진짜 어떻게 공부해야하나요.. 당장 일요일에 시험은봅니다
근데 너무 불안하네요
해커스영어,이벤트,무료,무료이벤트,기프티콘,영어회화,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1703 하.. 친구들은 다 잘하는거같은데 [2] 111 351 2020.10.14
51702 목표는 900점 [3] 토익졸업하고싶다 304 2020.10.14
51701 전명구가 수식하는놈.... [1] 전명구 302 2020.10.14
51700 파트7 공부방법 [4] yrr 370 2020.10.14
51699 대치중/서초중/개원중 중에서 스피커 괜찮은 곳 추천해주세요! [3] 졸린고라니 432 2020.10.14
51698 토익단어는 어떻게 공부하는게 제일 효율적인가요? [3] 이건홀쭉한도자기 333 2020.10.14
51697 답 적어오시는 분들 [3] 검정치마 441 2020.10.14
51696 토익강의 추천부탁드립니다 [3] 이건홀쭉한도자기 247 2020.10.14
51695 나이는 이미 많이 먹었지만 [6] 37세 여자입니다 372 2020.10.14
51694 지거국 공대 몇점이면 충분한가요?? [5] 편입 475 2020.10.14
51693 토익 만점은 [6] 토린이 400 2020.10.14
51692 590점토린이입니다. [6] 토익 590점 409 2020.10.14
51691 해커스 700+ [5] 나그네 339 2020.10.14
51690 총평강의가 뭔가요? [5] 알려됴 303 2020.10.14
51689 천제 1 문제별로 음원 들을 수없나요 [5] rr 290 2020.10.14
51688 완전 노베 문법책 추천좀 [5] 7 315 2020.10.14
51687 강남해커스 자습실이 어디에요? [6] 귱금해 337 2020.10.14
51686 단어가 잘 안외워지네요.. ㅠ [6] ㅇㅇ 334 2020.10.14
51685 이번 rc 만점컷 [9] 제발 609 2020.10.14
51684 1000제나 실전모의고사로 독학하시는 분들 [9] 411 2020.10.14
51683 토익에 지쳤어요ㅠㅠㅠㅠㅠㅠ 사진 [5] ㅡㅡㅡㅡ 533 2020.10.13
51682 10/10 lc -15 rc -16 예상점수 [5] ㅎㅎ 557 2020.10.13
51681 마킹한 기억이없어요.. [6] 532 2020.10.13
51680 첫토익550 [7] 토익550점 얼마나걸려써요? 377 2020.10.13
51679 파트3,4공부법 [5] 폴포스 344 2020.10.13
51678 첫토익이라 내가 바보인줄 알았네 [8] 익린이 498 2020.10.13
51677 토익 공부 하다보면 [7] ㅅㅎ 353 2020.10.13
51676 만료940인데 [5] 만료940 384 2020.10.13
51675 토익이랑 오픽이랑 같이 준비할까 하는데 [5] 초코파이 312 2020.10.13
51674 혹시 정답률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6] 질문 386 2020.10.13
51673 서울 토익 고사장 어디가 제일 괜찮나요? 강남 근처면 다 ㄱㅊㄱㅊ [6] 123 321 2020.10.13
51672 점수 [5] ㅇㅇ 314 2020.10.13
51671 Rc 만점 컷 몇개일까요ㅠㅠ [5] Ets야만점좀다오 515 2020.10.13
51670 885가 900되려면? [10] 이제그만 482 2020.10.13
51669 종로 해커스 [7] 냐덜 393 2020.10.13
51668 만점컷 점수계산 [8] 히히 456 2020.10.13
51667 토익 보통 몇학년때 하나요?  [6] 촬랑이 381 2020.10.13
51666 동대문구... 스피커 좋은 고사장좀 알려주세요  [6] ㅠㅠ 439 2020.10.13
51665 700점 목표 실전서 추천해주세요.  [7] 너가졍 344 2020.10.13
118,348개(1482/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레이첼김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