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8464 리스닝 기다리는 입구 말입ㄴ다 [8] 선인장젤잘먹는애 330 2020.09.13
68463 파트6 무선인터넷 지문 [3] ㄱㄴ 447 2020.09.13
68462 Gentled 하신분들 정확한 설명좀여,, [4] Dndndj 458 2020.09.13
68461 gentler 그거 문맥상 더 부드럽게 만들 수 있다 아님? [8] ㅇㅇ 370 2020.09.13
68460 9월 13일 토익 파트별 난이도 정리하겠습니다 [1] 게으른너부리 669 2020.09.13
68459 저는 gentled해서 [4] 선인장젤잘먹는애 387 2020.09.13
68458 gentled vs gentler [3] Dd 441 2020.09.13
68457 팟6 from 이랑 by중에고르는거 from이더많은거같은데 [4] 팟6 615 2020.09.13
68456 파트7 더 기억나시는거 없나여 [3] ㅇㅇ 319 2020.09.13
68455 답안 마킹실수 [8] ㅇㅇ 227 2020.09.13
68454 despite 파트6 첫지문 [3] 414 2020.09.13
68453 오늘 팟5 5개이상 틀릴 거 없지않았나요? [7] 800ddari 547 2020.09.13
68452 와 근데 오늘 lc 유독 집중력 약해지데 [5] ㅇㅇ 348 2020.09.13
68451 LC -2 / RC -4 점수 예상 부탁드립니다!! [1] njbj 249 2020.09.13
68450 저처럼 시간 부족해서 찍는 분 계신가요?? [5] ㅠㅠ 302 2020.09.13
68449 토익L/C 쉬웠나요 오늘? [4] 울퉁불퉁한페가수스 356 2020.09.13
68448 점수 예측해주세요ㅠㅜㅜㅜ [4] ㅎㅎ 126 2020.09.13
68447 183번 답뭔가요 [4] 1 342 2020.09.13
68446 discourage 문장 기억나시분 있나요?? [1] dd 309 2020.09.13
68445 리스닝 그 기다리는 입구 ? 어디였나요 ? [13] 리스닝 442 2020.09.13
68444 토익 리스닝이 어려웠어요. [3] 헤매는퐈이어 213 2020.09.13
68443 토익점수가 고파야하는데.. [1] 우울 110 2020.09.13
68442 첫토익후기...... [3] 다채로운쿠키 154 2020.09.13
68441 기사 지문 번호 [2] ASD 101 2020.09.13
68440 177번 사람 직업물어보는 거 [3] ㅇㅇ 388 2020.09.13
68439 토익은 응시료 양반이지 ㅋㅋㅋㅋ [3] ㅇㅇ 401 2020.09.13
68438 Lc -12, Rc -10이면 몇점정도 나올까요 [3] 요료 396 2020.09.13
68437 실시간 점수 정확도 어때요? 사진 [4] ㅇㅇ 358 2020.09.13
68436 파트3 그림 열쇠놓는자리 정답이 뭔가요 [5] 오리 456 2020.09.13
68435 960점 1년만에 본 토익후기 [3] 황급한슬라임 467 2020.09.13
68434 오늘 처음 토익 본 신생아인데 [7] 토린이 267 2020.09.13
68433 토익은 응시료도 비싸서 아깝긴 한ㄷ [2] 선인장젤잘먹는애 197 2020.09.13
68432 오늘 리스닝 98~100 기억하시는분 [2] ㅠㅠ 356 2020.09.13
68431 gentle 문제 [2] gdd 423 2020.09.13
68430 이번에 몇 점 정도 예상할수있나요 [3] 졸리운저사람 218 2020.09.13
68429 [임세훈+김혜미쌤의 총평속보]9/13 토익 난이도 역대급000?! [27] 해토지기 5249 2020.09.13
68428 토익 고수 중수분들께 질문이여 [4] 토익공부할때요 240 2020.09.13
68427 9월 13일 토익시험 [3] 이건얄미운돼지 335 2020.09.13
68426 LC 0 RC -1 [3] 진토익 294 2020.09.13
68425 닉네임무엇...갑자기 회춘 ㅎㅎㅎ [1] 모험적인아기 74 2020.09.13
68424 이번에 820+대려면 몇개 틀려야댈까요ㅠㅠ [4] 첫토익인데 412 2020.09.13
68423 파트5 as long as vs except that [40] 몰라 6510 2020.09.13
68422 그래서 그 배송비 100달러 그 문제 [4] 00 344 2020.09.13
68421 800나올수 있을까요 ㅠㅠ [2] 선인장젤잘먹는애 236 2020.09.13
68420 191번 라디오 방송국 아니에요?? [14] Dd 695 2020.09.13
74,944개(145/166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