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25922 팟6 136번문제 질문 [1] ㅇㅇ 471 2023.05.14
25921 파트6 someone VS him [6] 1092 2023.05.14
25920 4/30 보기 잘한 듯 [4] 푸라ㅣㅣㄴ 807 2023.05.14
25919 실시간 채점답 p6에 Him이라는데 이거 맞아요? [12] ㅇㅇ 1465 2023.05.14
25918 엘씨 1/0/2/0인데 만점가능해요? [3] ㅇㅇ 300 2023.05.14
25917 예상점수 최저 최고 중간쯤 나온다고 생각하면 될까용?? [1] ㅇㅇ 224 2023.05.14
25916 LC 파트4 중에 실험실 투어하는 거 [2] 932 2023.05.14
25915 Lc가 문제면 어떡하나요 ㅋㅋㅋ [3] 후엥 357 2023.05.14
25914 Lc -20이면 430 가능한가요 [5] D 569 2023.05.14
25913 가죽의자 지문 상품 지문 [5] 팟7 743 2023.05.14
25912 RC 어려운게 나음 [1] 그래 차라리 348 2023.05.14
25911 RC250점 맞으려면 [3] ㅇㅇ 266 2023.05.14
25910 엘씨 점수 예상해주세요ㅠㅠ -20개입니다.. [5] 엘씨 338 2023.05.14
25909 왜 정답 끝까지 안 보이는 거예요….?! 사진 [1] Ddd 511 2023.05.14
25908 RC 파트6 첫번째 지문 컨펌? 그거 어떤 문제였나요 [1] ㅇㅇ 335 2023.05.14
25907 Although vs despite 몇번이예요? [1] ㅇㅇ 723 2023.05.14
25906 prior to 몇번문제얐는지 기억나시는분 ㅠㅠ [1] 아악 506 2023.05.14
25905 토익시험 난이도 후기 [1] 듣고보니오렌지 226 2023.05.14
25904 아니 얼도우가 답 아님? [15] 아니 915 2023.05.14
25903 lc 팟4 airport 맞나요? [1] ㅇㅇ 555 2023.05.14
25902 쥬얼 지문 그거 업체 어디에요? [10] 아아아 803 2023.05.14
25901 앱에접속해라-미디어스트리밍?인터넷접속? [10] ㅇㅇ 527 2023.05.14
25900 ■ Only가 정답인가요? Less than 아닌거죠? [4] 김두현 1263 2023.05.14
25899 trouble troubling troubled 논란 종결 [9] 구로중가지마 955 2023.05.14
25898 Lc -5개 몇점일까요.... [2] ㅇㅇ 279 2023.05.14
25897 Lc 차트렁크 [1] 하이 368 2023.05.14
25896 ㅎ ㅏ 오답률 높은거만 틀린거같은데 [3] ㅅㅇ 480 2023.05.14
25895 700이 나올까요? [3] 600토린이 319 2023.05.14
25894 trouble troubling troubled 논란 종결 [6] 구로중가지마 488 2023.05.14
25893 팟5 답 significantly 라는거 주변 내용이랑 [5] 682 2023.05.14
25892 opening 명사면 공석이라서 가산명사 아닌가요? [5] ㅇㅇ 519 2023.05.14
25891 192,193 문제 기억나시요?? [1] 1헉 349 2023.05.14
25890 -11 / -23 [2] 800 322 2023.05.14
25889 팟2 기억하는 사람 있으려나요? [3] ㅇㅇ 287 2023.05.14
25888 Although 가 답이려면 [16] S 740 2023.05.14
25887 900맞을라면 rc 10개 틀렷으면 lc 몇개 틀여야되요? [3] 아하느님 405 2023.05.14
25886 LC -2 RC -9 900넘을까요..? [4] 엲ㅎ 351 2023.05.14
25885 650점 넘을수 있을까욤?? [6] ㅇㅇ 333 2023.05.14
25884 오늘 팟1 정답 선지는 잘 들려서 다 맞췄는데 [2] 376 2023.05.14
25883 800점대 허수의 토익후기 [3] 800 547 2023.05.14
25882 물건배송 제품 도착일자가 20일 21일 중에 언제인가요? [8] ㅇㅇ 609 2023.05.14
25881 이사문제 빈칸?? 정답 먼가요.. [4] 이사문제 494 2023.05.14
25880 Lc 그 페스티벌에서 알게됐다는 문제 월화수목금 [6] 720 2023.05.14
25879 5/14 토익 lc가 조금 어려웠습미다ㅜㅜ [2] 사교적인진양철 305 2023.05.14
25878 파트 7가구 나오는 문제요 [3] 피트7 가구 548 2023.05.14
91,037개(1448/2024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토익, 토익교재무료, 토익책무료, 토익문제집무료,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무료강의 출첵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