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지금 현 상황

헐랭상한고양이 | 조회 447 | 추천 2
  • 2020.09.03
  • 글꼴
  • 확대
  • 축소
다리 아파서 대형 병원 갔더니,
정형외과 선생님들이 모두 뼈 뿌러진 거라고 하는데,
(Working)

지나가던 10평 남짓 시골 병원에서 근무하는 이비인후과 의사가 그거 뼈 뿌러진 거 아니냐고ㅋㅋㅋㅋ
(to work)

웃기지 않음?
대형 토익 강사늘 말 무시하고ㅋㅋㅋ 공무원 영어 선생님 말 믿고

※ 이 후기는 해커스 토익 게시글&댓글쓰기 이벤트 참여자가 작성한 후기입니다.

인강후기 배너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53278 다들 단어공부 중요하다고하시던데 [4] 단어 494 2020.10.22
53277 3일만에 700가능할까요..? [4] 아아 503 2020.10.22
53276 진짜 너무 짜다ㅜㅜ [7] 906 2020.10.22
53275 정규반 [5] 마븝 319 2020.10.22
53274 토익 접수하려는데 수원은 자리가없나봐요 [6] ㅇㅇ 420 2020.10.22
53273 975정체기 조언.. [8] 하아딥빡 683 2020.10.22
53272 독학해서 865점 받았는데 인강추천좀요! [6] 인강추천좀여 410 2020.10.22
53271 105점 올랐어요 사진 [8] ㅠㅠㅠ 780 2020.10.22
53270 영어에 재능이없는걸까요 사진 [6] ㅇㅇ 676 2020.10.22
53269 10.10 토익 성적 960인데 [5] 토익 937 2020.10.22
53268 목표달성 사진 [6] 대박 516 2020.10.22
53267 이번에 975점 나옴 [7] 녹차라떼 712 2020.10.22
53266 토익첫시험 [3] 448 2020.10.22
53265 10/10토익 lc -3/rc -2 490 / 485 인증 사진 [6] ㅇㅇ 707 2020.10.22
53264 인간의욕심은 끝이없네요. 950이되고싶어요 사진 [4] ㅇㅇ 519 2020.10.22
53263 저기 밑에 점수 확인하기 무섭다 했던 사람이에요! 사진 [17] 으아아ㅇ!!! 871 2020.10.22
53262 리딩 실수 잡는 법 있나요 [9] 474 2020.10.22
53261 토익 독학으로 힘드네요 [4] 헐랭나약한개 477 2020.10.22
53260 토익915면 어느정도의 점수라고보세요? [4] ㅇㅇ 618 2020.10.22
53259 7년만에 보는 토익.. 사진 [4] 하방쓰 567 2020.10.22
53258 한달 동안 1000제 12 두권씩 풀었는데 [7] 어쩌지 723 2020.10.22
53257 마킹 관련해서 [6] ㅇㅇ 439 2020.10.22
53256 토익 드디어 졸업 ㅜㅜ [5] 드디어 504 2020.10.22
53255 2년만에 본 토익.jpg 사진 [4] 토익 621 2020.10.22
53254 토익 시험 에서 rc 점수 [5] 헐랭나약한개 610 2020.10.22
53253 토익 졸업 사진 [8] 안녕 570 2020.10.22
53252 승진조건으로 셤봤는데 [4] 고인물 704 2020.10.22
53251 토익 졸업이네요 사진 [4] 546 2020.10.22
53250 이번 시험 점수 난이도 [6] ㅇㅇ 1044 2020.10.22
53249 인강 수강후 첫시험 965 토익 졸업합니다 사진 [8] 토익졸업 536 2020.10.22
53248 독학 1달만에 [3] 900목표 549 2020.10.22
53247 염전이라 그래서 점수 보기 무서워... [4] 으아아 744 2020.10.22
53246 LC 485 RC 460 [6] 아놔 624 2020.10.22
53245 똥멍청이 ... 누가 좀 도움의 말좀 주세요... [4] ㄴㅁㅇㅇㄴㅁ 503 2020.10.22
53244 학원다니면 950 이상 받을 수 있을까요?? [3] 950은 어케 361 2020.10.22
53243 LC RC 마의구간이 몇점이라고 생각하시나요? [3] 마의구간 649 2020.10.22
53242 역대급 염전 [6] 이번에 1266 2020.10.22
53241 925점 받았습니다 사진 [10] 925 610 2020.10.22
53240 테스형 점수가 왜이래~ 사진 [3] ㅇ아아 643 2020.10.22
118,348개(1447/263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