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해커스어학원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1) 해커스어학원 1,2월 무료예약 신청에 따른 혜택발송, 강의 개강 알림, 안내 및 관련 문의사항 응대
2) 이벤트 참여 내역관리를 통한 혜택 중복 수령 방지 등
3) 광고성 정보 수신에 별도 동의한 자에 한하여 해커스어학원을 비롯한 해커스 교육그룹의 새로운 서비스 신상품이나 이벤트, 최신 정보 안내 등 신청자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
(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인강, 해커스프랩, 해커스톡, 해커스영어, 해커스중국어, 해커스일본어, 해커스잡, 해커스금융, 해커스임용, 해커스공무원, 해커스경찰, 해커스소방, 해커스공인중개사, 해커스주택관리사, 해커스원격평생교육원, 해커스독학사, 해커스편입 등)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필수)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수집한 개인정보는 수집 시로부터 1년간 이용하며, 내역관리를 위해 추가 1년을 보관한 후 파기합니다. (총 2년 보유) 다만,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개인정보 이용에 철회하시는 경우에는 그 즉시 파기합니다. 
  4. 신청자는 본 동의를 거부할 권한이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를 거부할 경우 무료예약 신청이 제한됩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97342 모두화이팅 [1] 행님 395 2022.02.20
197341 시험 당일 다들 책 뭐 챙겨요? [2] @-@ 498 2022.02.20
197340 첫 토익 [2] ㅇㅇ 434 2022.02.20
197339 다들 홧팅하시구 잘봅시당 [1] 1234 338 2022.02.20
197338 900 간절합니다 ㅠ [3] 492 2022.02.20
197337 모두토익대박나세요 [1] 우결 345 2022.02.20
197336 토익 lc 답안 마킹 [3] 화이팅 487 2022.02.20
197335 이제자기 자신믿어 [2] 21 411 2022.02.20
197334 천제1 rc난이도는 실토랑 비슷한가요?? [2] 낼셤홧팅 445 2022.02.20
197333 토익 신분증 여권 [3] 궁금 429 2022.02.20
197332 940 [1] ㅁㅁ 387 2022.02.20
197331 시험칠 때 타이머 사용하시나요 [1] 타이머 451 2022.02.20
197330 천제1랑 2로 준비했는데요 ㅠㅠ [2] 유유 430 2022.02.20
197329 지금 일어났으니까 1세트 풀고 셤보러가야지 [2] 438 2022.02.20
197328 토익대박나세요 [1] 영주 378 2022.02.20
197327 토익 처음준비 [2] 수연이 405 2022.02.20
197326 잠이 안 와요..못 주무시는 분 계신가유ㅠㅠ [3] 잠이안와요 381 2022.02.20
197325 셤중에 초커렛 먹어도 되나요??? [2] ㄱㄱ 495 2022.02.20
197324 이번에는 원하는 점수 꼭! [1] ETS기부천사 358 2022.02.20
197323 아이엘츠 스피커 점수 잘 받는 비결이라도 ㅠ [5] 김준식 375 2022.02.20
197322 아.. 큰일났다 잠이 안 와요 ㅋㅋㅋ [6] ㅇㅇ 474 2022.02.20
197321 시간 줄이는 법ㅜㅜ [6] 들쭉날쭉 552 2022.02.20
197320 와 저 이번주 생각보다 공부 많이 했네요 ㅋㅋ 사진 [7] ㅇㅇ 611 2022.02.20
197319 분사구문인지.. 동명사인지어케 알아요? [4] 질문왕 478 2022.02.19
197318 볼펜 사용 가능한가요? [7] ㅇㅇ 504 2022.02.19
197317 연필 부러질까봐 걱정되는데 [9] 시험 1038 2022.02.19
197316 880점인데 [7] 고득점 1064 2022.02.19
197315 엘씨 파트1에서 너무 많이 틀려요 [6] 12 942 2022.02.19
197314 토익교재 추천해주세요 [5] 697 2022.02.19
197313 첫 토익 [6] ㅇㅇ 856 2022.02.19
197312 1000제 2 [5] 흐규 849 2022.02.19
197311 파트7 리뷰 어떻게 하나요? [6] ㅜㅜ 808 2022.02.19
197310 파트3,4 공부법 [6] 뿌링클 812 2022.02.19
197309 Lc 400후반 어떻게 되죠 [6] 123 1102 2022.02.19
197308 토익 많이 쳐보면 시험때 덜 긴장하나요..? [7] 토이커 1112 2022.02.19
197307 답 적어오시는 분들 시험 다 끝나고 적으시나요 중간중간 적으시나용 [6] 나디스 436 2022.02.19
197306 여기계시는 모든 분들 올해 대박나세요~! [5] 그해의여름 350 2022.02.19
197305 해커스토익보카 외우는법 [5] ㅇㅇ 373 2022.02.19
197304 요즘 토익난이도 어떤가요? [5] 살금살금마늘빵 558 2022.02.19
197303 토익난이도에 따른 시험성적 [5] 엉망진창운동중독 542 2022.02.19
197302 토익 점수 올리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6] 엉망진창수면양말 457 2022.02.19
197301 역시는 역시 알씨는 동영쌤인거죠? [5] 미드 385 2022.02.19
197300 Lc 10-15개정도 틀리는데 [5] ㅇㅇ 654 2022.02.19
260,792개(1411/579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지텔프 0원패스

토익 약점관리로 고득점 뚫을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