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영어 출첵이벤트 홍보배너

지거국 상경계열 850인데 더해야될까요? (공기업 목표)

글라 | 조회 254 | 추천 0
  • 2021.02.09
  • 글꼴
  • 확대
  • 축소
제곧내입니당..

여기서 멈추고 ncs를 할지 토익을 더 올려야 할지 모르겠네요 ㅠ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5168 리딩 중에 이 문제.. [5] ㅇㅇ 547 2021.03.28
115167 엘베 [3] 엘베 292 2021.03.28
115166 Lc8개 rc10개 [6] 아으아 454 2021.03.28
115165 정답소녀님 팟 3,4도 해주시나여..? [7] ㅇㅇ 745 2021.03.28
115164 냉정하게 평가해서 -20 / -19 [6] 냉정하게 699 2021.03.28
115163 토익 마킹 [7] 질문이요 266 2021.03.28
115162 -4/-20 [8] 잉우양 406 2021.03.28
115161 3.14 알씨도 쉬운 편이었는데 점수 염전이었어요 오늘 시험은 더 염전일... [5] 토이커 773 2021.03.28
115160 오늘 후기 및 LC 난이도 어려웠던듯.. [6] ㅇㅇㅇ 738 2021.03.28
115159 팟7 이삿짐 센터 [5] 팟77 596 2021.03.28
115158 deliveries이거 말고 interviews어때요? [9] ㅅㄷㅅ 818 2021.03.28
115157 아 힘들다 [7] 244 2021.03.28
115156 강현중.. 마스크녀 [12] 강현중.. 973 2021.03.28
115155 파트6 it이 답인거 어떤 문제였나요?? [7] ㅇㅇ 714 2021.03.28
115154 저처럼 점수 정체 심한 분 계세요? [8] ㅇㅇ 570 2021.03.28
115153 오늘 팟5 when 답인거 다른 보기 알려줘요 [4] 망함 563 2021.03.28
115152 알씨 169-171 [4] 900뽀 562 2021.03.28
115151 134 deliveries 다른보기 뭐였나요? [3] gg 393 2021.03.28
115150 해커스 너무 좋은듯 [6] 동생 396 2021.03.28
115149 Offer to do 해주겠다 vs 제안하다 사진 [7] ㅁㄴ 445 2021.03.28
115148 팟7 매니저 구함 ? 단일지문 [10] 알려줘잉 ㅜ 617 2021.03.28
115147 혹시 문장 집어 넣은거 두 문제 답 기억나시나요? [8] ㅎ2ㅎ2 400 2021.03.28
115146 알씨20 [6] Ddd 290 2021.03.28
115145 104 keeps가 답이었던 문제가 무슨내용이었나요? [8] 대박 423 2021.03.28
115144 오늘 정답중에 accrued acrued? 이거 [4] Dd 516 2021.03.28
115143 파트5에 efficiently나오는 답 뭔가요? [3] 로제맛백분율 497 2021.03.28
115142 팟3 july 그래프 [5] ㅇㅇ 641 2021.03.28
115141 알씨 8개 점수 [4] 토익졸업 ㅜㅜ 326 2021.03.28
115140 850가능한가요? [6] 1 441 2021.03.28
115139 토익 700 넘으려면 [5] 토리 424 2021.03.28
115138 팟6에 첫번째지문 문장넣기 [3] 제발 알려주세여 334 2021.03.28
115137 근데 rc평균 [7] 649 2021.03.28
115136 part 2 27번 다른 보기 기억나시는분 ㅜㅜ [2] dd 250 2021.03.28
115135 팟 5 approval of vs approval under 논란안되나요... [8] 900대임다 688 2021.03.28
115134 해커스 점수예측이 거의맞나요?? [6] ㅇㅇ 438 2021.03.28
115133 part1 2번 보기 기억나시는분 계신가요..? [6] 해붕 212 2021.03.28
115132 3/28 토익시험 파트7 시간 남았당,, [4] 영앤리치센스 664 2021.03.28
115131 Membership 관련 문제에서 payment [6] ㅇㅇ 541 2021.03.28
115130 파트5 resulting from [5] 배곺파 599 2021.03.28
115129 마킹 흔적 [7] 토익졸업하고싶어요 409 2021.03.28
115128 파트7 삼중지문 운동선수 이사? [6] ㅇㅇ 629 2021.03.28
115127 알씨 문제당 점수 [2] 4 247 2021.03.28
115126 토익공부한지 한달지낫는데 [3] 아주만점입니다 285 2021.03.28
121,468개(141/2700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인강, 해커스토익, 토익교재, 무료배포, 토익교재무료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