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입문서 무료배포

저 오늘 첫토익인데 정말 오늘 시험이 불토익이 맞는건지 아님 원래 끝나면 다들 어렵다고 하는건가오??

첫토린 | 조회 651 | 추천 0
  • 2020.10.25
  • 글꼴
  • 확대
  • 축소
진짜로 최고 난이도로 어려워서 다들 불토익 미쳣다로 하는건지 아님 원래 토익끝나면 어렵다고 하는건지 모르겟어요 ㅠㅠㅠ 첫토익이라
공무원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540 나 포함해서 이 글 보는 모든 사람 [5] 나나나나나 527 2020.11.19
63539 성적발표 2시간 6분전 안주무시는 분? [4] 대박을기도합니다 562 2020.11.19
63538 와 망한건 알겠는데 [1] ㅇㅇ 630 2020.11.19
63537 대박달입니다. [2] ㅇㅇ 813 2020.11.19
63536 토일때문에 잠 안온적은 처음임 [3] 잠좀자자 740 2020.11.19
63535 분명 목표점수넘었는데 그랜드로 [4] ㅇㅇ 869 2020.11.19
63534 11월8일 500점만 나오면 되는데 [1] ㅇㅇ 645 2020.11.19
63533 LC시작 [1] 한나셈 365 2020.11.19
63532 가채점 [2] ㅇㅇ 439 2020.11.19
63531 팟7정리 [1] 독해는독이된다 410 2020.11.19
63530 토린이인데 기출 언제부터 시작하면 좋을까여 [2] 밍크먼지 317 2020.11.19
63529 파트3,4 정답체크 질문드려요 [2] 트1127 464 2020.11.19
63528 그랜드보다 성적 잘 나오길 빌며ㅠ [4] ㅇㅇ 808 2020.11.19
63527 저는 이만 공부 끝내고 자러갑니다 [5] 저는 477 2020.11.19
63526 토익점수 [2] 토익 525 2020.11.19
63525 토익학원 고민ㅠ [5] ㅊㅊ 354 2020.11.19
63524 11월 토익 시험 마지막으로 끝내고 싶네요ㅠ [6] 465 2020.11.19
63523 알씨 시간배분 관련해서 [4] 386 2020.11.19
63522 점수나올때 까지 기다린다 vs 그냥 잔다 [7] 657 2020.11.19
63521 점수발표일 [5] 501 2020.11.19
63520 천제2,3 중에 [4] 고민 344 2020.11.19
63519 토익스타트교재 다음에 뭐 풀어야해요? [3] 331 2020.11.19
63518 도와주세요ㅠ [4] rr 386 2020.11.19
63517 너무 피곤하네요 [4] 384 2020.11.19
63516 토익 넘나 어렵 [5] 410 2020.11.19
63515 오늘 상태ㅠ [2] 383 2020.11.19
63514 형님들 행복토또 5시간전입니다 [2] 678 516 2020.11.19
63513 엘씨 쉐도잉은 대체 어떻게 하는 건가요? [5] ㄱㄱ 438 2020.11.19
63512 토익지각해서 시험 못 보신 분계신가요 [5] 507 2020.11.19
63511 시간 너무 부족해요 [6] 397 2020.11.19
63510 과연 내점수는 ㅠ [6] 484 2020.11.19
63509 825점인데 900점대 [10] 토익공부어떻게해ㅜㅜ 609 2020.11.19
63508 내가 좋아하는 너도 요즘 토익하고있다던데, [8] ㅎㅎ 490 2020.11.19
63507 그랜드ㅠ [5] 그랜드.. 674 2020.11.19
63506 토익단어 잘 외우는 방법 ... [5] 내가방탕한합기도 319 2020.11.19
63505 근데 다들 그랜드 염전이라는 게 점수가 더 떨어졌다는 건가요? [5] ddd 678 2020.11.19
63504 30개 800가능할까요 [5] 물토익, 629 2020.11.19
63503 겨울방학 무료예약 안하면 어떻게 됨 [7] 건빵바지건실남 355 2020.11.19
63502 lc 파트 3,4 풀이방법 [5] 내돈내놔 417 2020.11.19
63501 성적 예상 [4] ㅋㅋㅋㅋ 799 2020.11.19
63500 김동영 선생님 12월 무료특강 [8] 제발.. 329 2020.11.19
63499 그랜드슬래머 11월 전 점수 나오면 [6] ㅎㅎㅎ 821 2020.11.19
63498 would /will be ing 사진 [10] 도와줘용 523 2020.11.19
126,225개(1394/280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배틀 리뉴얼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