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서울권 토익 고사장 추천 좀ㅇㅇ

123 | 조회 415 | 추천 0
  • 2020.10.29
  • 글꼴
  • 확대
  • 축소

서울권 토익 고사장 추천 좀ㅇㅇ

고사장 어디가 제일 좋음?

토익,토익인강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4209 11월 20일~ 11월 21일 토익치는분들이 역대급 버프... ... [7] 대박달 776 2020.11.20
64208 2020년 최고의 토익대박달은 12월이다.  [8] 성지글 896 2020.11.20
64207 Chicken은 그냥 치킨이 아니다! [5] 허니콤보 327 2020.11.20
64206 토익고사장 똥 빌런 실화냐.. ㅠㅠ  [7] 테러 482 2020.11.20
64205 파트3 풀다 어렵다 생각들어요 [6] ㅎㅎㅎ 380 2020.11.20
64204 토익고사장에서 있었던 충격적인 일..(더러움 주의)  [8] 충격 426 2020.11.20
64203 압구정중에서 시험 보신분있나요 [6] 469 2020.11.20
64202 토익시험볼때 젤 참기힘든거..  [5] 진짜 463 2020.11.20
64201 불금이라 공부 빨리 끝내려구용 [5] 헐랭가벼운테니스 304 2020.11.20
64200 혀가 꼬일 듯한 어려운 문장 도전! [5] 두꺼운코트 331 2020.11.20
64199 토익 입문자가 볼만한 책 두개 비교좀 해주세요 (책 있음)&nbs... 사진 [6] 마리아 299 2020.11.20
64198 사람욕심 끝이없네요 현 800점 [6] 503 2020.11.20
64197 토익 교재 [5] 의지 331 2020.11.20
64196 토익성적표 우편으로 [6] ㅇㅇ 395 2020.11.20
64195 현재 lc 420점정두인데 해커스 빨갱이 책 괜찮을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 [5] 책추천좀 355 2020.11.20
64194 토익학원 [5] ㄴㄴ 309 2020.11.20
64193 술과 관련된 생활영어회화 총정리! 사진 [5] 잼나는회화 302 2020.11.20
64192 저 지인짜 어떻게 해야 할까요 ㅠㅠ 사진 [8] 대학교일학년 545 2020.11.20
64191 토익취소 관련 / **점 될까요? 관련;질문 [6] 토익추ㅏ소 405 2020.11.20
64190 꿀빵님 이제 몇개틀렸는지 분석 안하시나요?? [6] ㅇㅇ 377 2020.11.20
64189 현 800인데 850맞으려면 학원이랑 독학중에 뭐가나을까요 [5] 340 2020.11.20
64188 파트7 부터 푸시는분들..?? [5] 파트7 453 2020.11.20
64187 '난리법석' '유난떨다' 엄살' [5] 엄살쟁이 353 2020.11.20
64186 지금 650점인데 조언부탁드려요ㅠ [8] 700 565 2020.11.20
64185 아픈 곳을 쑤시다 rub it in [5] 배고픔 328 2020.11.20
64184 가정법 문제 몇 문제 [5] oo 357 2020.11.20
64183 시험시작 전 신분확인할 때 [6] 불안해요 457 2020.11.20
64182 토익스터디는어떻게 진행되요? [5] 영어 392 2020.11.20
64181 고수분들 [5] 900 347 2020.11.20
64180 11/8 455/440이면 몇개씩 틀린 건가요? [5] ㅇㅇ 490 2020.11.20
64179 오우~ 저녁 밥 먹을시간이다~ [6] 헐랭가벼운테니스 323 2020.11.20
64178 다들 LC 풀때 [6] 랄리 472 2020.11.20
64177 코로나로 인한 취소 [8] 걱정인형 813 2020.11.20
64176 다들 뭐때문에 토익 계속 하시는건지 궁금하네요 [6] ㅇㅇ 426 2020.11.20
64175 파트1 점수 많이 깎일까요? [6] ㅠㅠ 462 2020.11.20
64174 890점만 받는것도 지겹네요 [6] 언젠가 543 2020.11.20
64173 엘씨 질문이요!! [7] 엘씨만점 333 2020.11.20
64172 토요일 시험 염전인가요 [7] 11 646 2020.11.20
64171 이제 다시 토익공부해야징~ [6] 헐랭외로운사과 344 2020.11.20
64170 목표가 600점인데 [5] 목표 451 2020.11.20
126,849개(1393/281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