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팟5 100번문제 정답 몇번이었나요제발

ㅌㅌ | 조회 639 | 추천 1
  • 2020.10.25
  • 글꼴
  • 확대
  • 축소
몇번이에요? developed
공무원 수강신청
닫기
이름
연락처
E-mail @
동의
  개인정보 수집 동의 펼쳐보기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x
■ 개인정보 수집동의 안내
1. 개인정보 수집이용 목적
- 본인 확인, 설명회 정보 안내 및 문의 응대, 통계자료 분석
- 해커스어학원 및 각 제휴사의 새로운 서비스, 각종 이벤트 등의 최신정보 제공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제휴사 : 해커스유학, 해커스패스, 해커스영어, 챔프스터디, 해커스잡, 위더스)
- 2021년 7,8월 예비등록 신청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이용목적 달성 또는 신청자의 삭제요청 시까지
4.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거부 시 설명회 신청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업무 위탁 동의사항(선택)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위한 위탁
1. 개인정보 위탁 목적 :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제공하는 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수행
2. 개인정보 수탁자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3. 참여자는 개인정보 위탁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동의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불이익은 없습니다.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843 재도전 하려 합니다, [3] 저비스 524 2020.11.19
63842 조언부탁드립니다ㅠ 사진 [3] 해피해피 507 2020.11.19
63841 11/8 만점 컷 몇개 일까요? [6] 990목표 681 2020.11.19
63840 답 적어오는거 [3] ㅇㅈ 537 2020.11.19
63839 1000제 무료강의 최고에용 [3] 예원 409 2020.11.19
63838 토익 취소될까봐 무서워요,,, [3] ㅠㅠ 616 2020.11.19
63837 저번 시험보다 점수 안나옴 [5] ㅇㅇ 675 2020.11.19
63836 980-990되는 법좀 알려주시와요ㅠ 사진 [9] 가위바위보 576 2020.11.19
63835 와.. 이거 오늘은 여름 장마인가.. [3] 헐랭가벼운테니스 464 2020.11.19
63834 750 -> 800 어떻게 가면될까요? 사진 [5] 조언부탁드려요 628 2020.11.19
63833 도와주세요ㅠㅠ [5] 토익탈출기원 394 2020.11.19
63832 rc보다 lc가 훨씬 낮게나오네요 [4] 토린이 569 2020.11.19
63831 첫토익 390.. 이제 토익 졸업합니다. 사진 [10] 111 771 2020.11.19
63830 드디어800넘겻네요!!! [2] 헤헿 561 2020.11.19
63829 토익 500점이 목표인데 1주만에 가능할까요 ㅠㅠ [6] 제발 517 2020.11.19
63828 공부법 도저히 모르겠습니다ㅠㅠ 사진 [6] 우울하네요..ㅠ 507 2020.11.19
63827 팟7 리뷰할때요 [5] ㅇㅇ 426 2020.11.19
63826 Lc400 넘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 Lc 460 2020.11.19
63825 천제 1,2,3권 다 풀면서 970 넘은적 없었는데 [3] ㅇㅇ 636 2020.11.19
63824 인천대 무역학과 편입 [2] 편준생 538 2020.11.19
63823 점수대가 왜 그대로일까요? [3] 토나온다 토익.. 548 2020.11.19
63822 이번 토익 700점 [3] 700점 617 2020.11.19
63821 도대체 치료제는 언제 나올라나요? [3] ㄱㄱㄱ 372 2020.11.19
63820 처음 토익 성적 받아본 후기 사진 [4] 7급공무원 832 2020.11.19
63819 충격받음 [3] ㅍㅍ 737 2020.11.19
63818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550+반 후기 [3] 박현민 329 2020.11.19
63817 1달 동안 리딩만 조진 결과 사진 [2] 편입 고대생 966 2020.11.19
63816 900점대 정체구간 원래 이런가요??? [2] 딩딩 612 2020.11.19
63815 LC 7개정도 틀렸다 생각했는데 420이면 [7] 786 2020.11.19
63814 밑에 성적보기 싫다고 한 사람인데 인간승리했습니다 사진 [2] 동뭉 769 2020.11.19
63813 토익점수가 안올라요.. [2] 504 2020.11.19
63812 첫토익 880인데 [3] 549 2020.11.19
63811 토익 점수 [2] ㅇㅇ 363 2020.11.19
63810 처음으로 800넘겼구나 [2] 지긋지긋 592 2020.11.19
63809 토졸합니다... 빠잉! 사진 [3] 토졸 861 2020.11.19
63808 코로나 확진 343명인데,,11월,12월 시험취소 안되겠죠? [3] ㅎㄷㄷ 694 2020.11.19
63807 850-900점 [2] 헲미 497 2020.11.19
63806 토익 파트5/6 배점이 큰가요?? 첫토익 분석부탁드려요 사진 [2] ㅁㄴㅇ 692 2020.11.19
63805 엘씨 [1] ^^ 394 2020.11.19
63804 헐 LC 만점이네요... 사진 [5] ㅇㅇ 992 2020.11.19
63803 편입하려고 토익보는데 [2] 토익편입 595 2020.11.19
126,483개(1393/281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