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인강 수험생 이벤트

RC 백분위 100/100/100/100/100이 논란 문제 답 공유합니다!

드디어 | 조회 711 | 추천 0
  • 2020.08.06
  • 글꼴
  • 확대
  • 축소
 

Part 5
- confident
 - substitutions
 - establish

Part 6
 - superb
 - events

Part 7
 - calming noise machine
 - graphic design
토익 상시 게시글,댓글이벤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6833 점수 계산 부탁드립니다 ~~~ [3] 토익너정말 399 2020.09.17
46832 정규반 따라갈 수 있을까요? [4] s12435 350 2020.09.17
46831 13토익 lc rc 둘다 어렵다고 강사들도 학생들도 그랬는데 만점컷 [6] 696 2020.09.17
46830 엘씨 풀때 리뷰했던 문제들 [4] 아하 385 2020.09.17
46829 점수 계산 좀 부탁드립니다ㅠㅠ [3] ㅇㅇ 416 2020.09.17
46828 엘씨 천제 3 [4] 앨씨 350 2020.09.17
46827 안성 가온고 스피커 아시는분 ?? [3] 제발 353 2020.09.17
46826 LC 16개 [3] ㅇㅇ 481 2020.09.17
46825 이번 13일 토익 만점컷 [3] ㅇㅇ 716 2020.09.17
46824 김동영 인강 파랭이필수인가요? [3] ㄱㄷㅇ 393 2020.09.17
46823 갑자기 기분이 엄청 우울해졌네요. [4] 이건섹시한코끼리 490 2020.09.17
46822 해커스 100제 LC성우 [4] ㅌㅇ 378 2020.09.17
46821 해커스 답 정확한가요? [3] 여러분들 420 2020.09.17
46820 저번주 일요일 시험 [4] ㅇㅇ 495 2020.09.17
46819 Rc 13개면 415나오나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5] ㅇㅇㅇㅇㅇ 703 2020.09.17
46818 1000제 1 다 풀었는데요. [5] ㄱㅆ 450 2020.09.17
46817 엘씨 5개면 몇점일까요? [4] ㅇㅇ 460 2020.09.17
46816 사방천지에 돌림병이 우르르르 번지니 [4] Covid-19 365 2020.09.17
46815 적중특강 난이도 어느정도 인가요? [4] 궁금궁금 380 2020.09.17
46814 토익 시험 칠 때 문제지에 한글해석 적어도 되나요? [4] ㄴㄴ 429 2020.09.17
46813 토익은 상대평가고 대박달이 있습니다.  [11] 에그머니나 1192 2020.09.17
46812 해석은 되는데 이해는 안되는거 어떻게 이해해야될까요?  [6] 왜때문에 350 2020.09.17
46811 토익 고수분들 도와주십시오 [2] 김근우 305 2020.09.17
46810 계속 토익 940점 나와요 ㅠㅠ 후  [5] 세번째 560 2020.09.17
46809 수능 영어 7등급,  토익시작합니다.  [6] 노베공자 426 2020.09.17
46808 엄청쉽고물토였던 16일 30일보다 lc. 어려웠으니 만점컷 4개정도? [5] 487 2020.09.17
46807 첫토익 하드캐리 550반 vs 700반  [7] 밴투 379 2020.09.17
46806 저만 이런건가요... [3] 900 414 2020.09.17
46805 출산으로 경력단절됐는데 다시 토익하려구요..  [9] 파랑새 442 2020.09.17
46804 문제집 왜 풀수록 많이 틀릴까요.. [4] 1억짜리녹차라떼 412 2020.09.17
46803 토익 700점 넘게하는 실전문제집 추천좀해주세요 [6] 하세오 381 2020.09.17
46802 토익만 순공 8시간씩 하면 몇개월만에 끝날수있을까..  [6] 현타 429 2020.09.17
46801 이번 lc 2문제 틀렸으면 만점가능한가요 [7] ㅠㅠ 453 2020.09.17
46800 아 오늘 공부 너무 안되네여 [5] 330 2020.09.17
46799 오늘 드디어 기본서 [5] 추천 319 2020.09.17
46798 토익점수 무적권 한 달안에 올려야돼여 [11] 살려조 478 2020.09.17
46797 엘씨 스키밍 도와주세요 팟1 현타왔음 [5] 아제발요 380 2020.09.17
109,473개(1393/2433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 고득점 달성 스토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