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톡 여행영어 가이드북 무료배포

팟7 kiosk 문제요

팟7 | 조회 684 | 추천 0
  • 2021.02.21
  • 글꼴
  • 확대
  • 축소
176번에
체크아웃시스템을 빠르게했다? 이게 답인거 같은데 다른 보기 기억나신분있나요??

오늘 시험치신분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3755 토익 회차에 따라 점수가 이렇게 다르니 여러차례 안볼 수가 없네요. [7] 토익응시료아까워ㅠ 178 2021.03.25
113754 근데 이번 토익이 불이긴 했나봐 [6] 토린이 724 2021.03.25
113753 첫토익 740ㅠㅠ 괜찮은걸까요 [6] 나는개똥벌 241 2021.03.25
113752 토린이 첫 토익 [7] 토린이이이 160 2021.03.25
113751 구백넘긴전략 사진 [6] 도야지 422 2021.03.25
113750 3월14일 토익 알씨 점수 [8] 테청 507 2021.03.25
113749 950점 받는 방법 [5] 바람 208 2021.03.25
113748 3월14일 시험 [6] ㅇㅇ 301 2021.03.25
113747 너무 지친다.. 사진 [7] 381 2021.03.25
113746 토익난이도가 수능 난이도 보다 높을까요 [8] 이것이짝궁 257 2021.03.25
113745 680점대 문제집 [5] 127 2021.03.25
113744 이제부터 연필눈치안보고 팍팍 긋는다 [9] ㅢㆍㄴㄱ 366 2021.03.25
113743 한승태+김동영+레이첼김 선생님 수업이요ㅠㅠ [8] 후아 82 2021.03.25
113742 한나선생님, 강상진선생님의 강의들으면서 토익과 점점 가까워지는 중입니다 사진 [5] 이예담 46 2021.03.25
113741 엘씨490 몇개까지였을까요 [8] ㅇㅇ 287 2021.03.25
113740 토익 일주일전 공부 방법!!! 사진 [6] 우유365 291 2021.03.25
113739 이번 점수 [5] ㅇㅇ 383 2021.03.25
113738 호텔취업토익점수 [6] ㅜㅜ 246 2021.03.25
113737 토익 805점 나왔습니다 [6] ㅁㄴㅇ 364 2021.03.25
113736 800에서 정체기..ㅠ 사진 [7] ㅇㅇ 270 2021.03.25
113735 토익 2번하고 졸업데쓰네 905 -> 930 사진 [6] ㅇㅇ 267 2021.03.25
113734 오늘도 시작 도장 찍어요! [5] 스릴있는짝궁 54 2021.03.25
113733 토익10일 공부 사진 [6] 650 229 2021.03.25
113732 첫토익 840.. [5] 첫토익 840점맞았어요ㅜ 258 2021.03.25
113731 lc가 짠것린가 [5] 나는ㄴ요 446 2021.03.25
113730 ㅎ ,,, 조언 부탁드려요 ㅜㅜ 알씨,,, 아 엘씨도,, 사진 [7] 뿌엥 258 2021.03.25
113729 만점 사진 [10] ^^ 470 2021.03.25
113728 너무 떨리네요ㅠㅡㅜ 사진 [10] 허리케인냥 320 2021.03.25
113727 알씨 교재 추천 해주세요ㅠㅠ [5] 코코 62 2021.03.25
113726 성적표 백분율 분석 부탁드려요~ [5] 900 272 2021.03.25
113725 토익 2번봐서 850+ 사진 [5] 토익850 418 2021.03.25
113724 토익 점 마킹 [6] 162 2021.03.25
113723 파트3,4도 결국은 독해 싸움 아닌가요? [6] ㅇㅇ 254 2021.03.25
113722 매번 반복되는점수 ㅜ 사진 [7] 900가자 402 2021.03.25
113721 lc 3일안에 [5] ㅇㅇ 139 2021.03.25
113720 취업할려면 점수컷 [8] 궁금해 310 2021.03.25
113719 900후반에서 만점가는 법 (질문) [7] 배고픈사람 283 2021.03.25
113718 800넘었어요 무야호ㅠㅠㅠㅠㅠ!!! 사진 [9] ㅇㅇ 385 2021.03.25
113717 직장인 겨우 900 넘었어요 ㅠ ㅠ 사진 [5] 직딩 368 2021.03.25
119,965개(139/2666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RC,LC,실전문제,이벤트,출석체크,출첵이벤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