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 단어 조금만 더 보고 저녁먹어야겠ㅇ용 :: 해커스영어

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왕기초 인강 수강료지원

휴 단어 조금만 더 보고 저녁먹어야겠ㅇ용

팦사이스 | 조회 131 | 추천 0
  • 2021.01.05
  • 글꼴
  • 확대
  • 축소
오늘 한끼도 못먹었더니 배가 넘 고푸네용 . . 
배고푸니 집중도 안되궁 다들 오늘 잘 챙겨드셨나용 ~~~
최신인강_토익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02444 LC 1번에 답이 staircase맞나요? [2] 답이 1260 2021.02.21
102443 첫 토익시험 쳤네요 [3] 공주와떠염 143 2021.02.21
102442 팟5에서 please~, once~~~ [7] ㅎㅇㅎㅇ 1122 2021.02.21
102441 deposit vs deposited vs depositing [7] 토깅이 1118 2021.02.21
102440 와 벌서 해커스 평균 790이야? ㅋㅋㅋㅋ [7] ㅇㅇ 1076 2021.02.21
102439 보통 rc 7개(-3/-1/-3) 틀리면 몇 점인가요? [4] 도움 247 2021.02.21
102438 2/21 토익 ㅈㄴ 물토익 [6] 시간관리못하는애 959 2021.02.21
102437 LC 파트 [2] 뉴비 236 2021.02.21
102436 이번 시험 난이도 중..? 900점 어떻게 넘나요 ㅠ [6] 토졸하고싶 461 2021.02.21
102435 Lc 13개 rc2개ㅎㅎㅎㅎㅎㅎㅎㅅㅂ [6] 전주공고악마의스피커 584 2021.02.21
102434 바코드답 [5] 9191 1227 2021.02.21
102433 해커스 점수 환산기보다 [4] 0000 397 2021.02.21
102432 Lc에 레스토랑,vip들 온다 문제 기억나시나요? [11] ㄱㄱ 1361 2021.02.21
102431 Lc part4 plant trees 문제 답 [5] 랄라 1444 2021.02.21
102430 Suspect cancle [7] 오우 1067 2021.02.21
102429 0 2 2 2 2 2 3 940안정권 가능한가요? [3] ㅇㅇ 425 2021.02.21
102428 팟1 1번 2번 틀리면 몇점 나갈까요 [4] ㅠㅠ 337 2021.02.21
102427 consecutively vs increasingly [9] 오예 1312 2021.02.21
102426 985이상 고득자님들,,,, [3] 아아아 340 2021.02.21
102425 effectively? effective 나온문제 다른보기기억하시나욮 [2] 적중예상특강 1013 2021.02.21
102424 엘씨 알씨 -11(-2/-2/-3/-4) / -22(-7/-5/-10)... [6] 33 351 2021.02.21
102423 Lc에서 헤드셋 문제 [6] ㅇㅇㅇ 1259 2021.02.21
102422 7일 시험 엘씨 대박달이었잖아요? 엘씨 그때 어려웠나요? [6] 713 2021.02.21
102421 2월 21일 토익후기 [5] 따듯한겨드랑이 378 2021.02.21
102420 팟7 quick 대체어 [6] 제발 1221 2021.02.21
102419 2월 21일 몇 점 나올까요 [4] 지아! 336 2021.02.21
102418 죽은 목숨... 이제 더이상 희망도 없다 [7] 마지막글 441 2021.02.21
102417 가채점 어떻게들 하고 계세요?? [3] ㅠㅠ 352 2021.02.21
102416 -8/-2 점수 [2] 토린이 248 2021.02.21
102415 Part5 gained랑 expanding 문제 [5] 토린이 833 2021.02.21
102414 2.7토익 940이었는데 망했네요 deeply, rapid, its, w... [7] 개망 1791 2021.02.21
102413 LC에 Celebrate retirement [5] 673 2021.02.21
102412 키오스크 문제 종결함 [5] 나도언제가는성공할래 1254 2021.02.21
102411 고사장 책상에 테이프 본드 자국 트랩에 나만 걸렸냐 [6] 얼죽아초록초록 353 2021.02.21
102410 오늘 엘씨 쉬웠다능데 전 오히려 알씨보다 많이 틀렸네요 [3] 350 2021.02.21
102409 파트1 마지막문제 [3] ㅇㅊㅇ 538 2021.02.21
102408 Lc 파트4 yellow에 신경써라 지문 [5] 답답 1401 2021.02.21
102407 오늘 시험 탈탈털림 [4] 토익시험후기 519 2021.02.21
102406 previously, rearranged 팟5 다른 보기나 문장 아시는분... [1] previously, rearranged 600 2021.02.21
102405 토익 점수 [3] 뉴비 179 2021.02.21
102404 오늘난이도면 해커스점수환산기 난이도 뭐일까요?? [3] ㄱㄷㅂㅈ 446 2021.02.21
102403 파트7 회사 절약문제 [4] 855 2021.02.21
102402 토익 28일 시험 난이도 예상 부탁드립니다ㅜㅜ [5] 예이 409 2021.02.21
102401 파트2 후반부에 너 내일 운전하니? 이런 뉘앙스 답 뭔가요 [6] ㅇㅇ 879 2021.02.21
102400 700점 초반분들 파트1 몇개 나가셨나요 [3] 454 2021.02.21
108,654개(139/2415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