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김동영선생님 덕분에 토익 끝낼 수 있을 것 같아요

!!! | 조회 123 | 추천 0
  • 2021.01.05
  • 글꼴
  • 확대
  • 축소
아직 이르지만 이번에 목표점수 나올 것 같아서 미리 감사합니다.......
김동영선생님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그냥 실력 뿐만 아니라 마음가짐이나 공부자세?도 배울 수 있었어요
여기 게시판에서 조언 주신 많은 분들에게도 감사합니다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8594 아무래도 목표 900후반대면 강의 듣는게 낫겠죠? [5] 165 2021.02.08
98593 어제 part5문제 이거 답 뭘로 하셨나요 [5] 토린 435 2021.02.08
98592 ㅈㄷㅅㄴ님 캡쳐본 갖고 있어요 [11] 토린토린 511 2021.02.08
98591 어제 lc그래프문제 답이뭔가요ㅠㅠ [5] 어제셤 324 2021.02.08
98590 Offerings 선지 [5] 선지 277 2021.02.08
98589 -55 700희망없겠죠?? [7] 453 2021.02.08
98588 LC -6 RC -8 점수 핵짜게 보면 900넘나요? [6] ㅇㅇ 449 2021.02.08
98587 어제 lc보면서ㅋㅋ [9] ㅋㅋ 414 2021.02.08
98586 토익 점수 기다리는거 [5] 334 2021.02.08
98585 열러부운 봐 주세요 [5] 174 2021.02.08
98584 토익 Lc, Rc, 토익공부법 추천해주세요 [10] 혼자있고싶네요 108 2021.02.08
98583 -18 -18 [5] 459 2021.02.08
98582 2월 말까지 900 가능할까 [6] ㅂㅈ 239 2021.02.08
98581 엘씨 공부법 [5] ㅏㅏ 136 2021.02.08
98580 결국... [7] 294 2021.02.08
98579 exactly/ early + in december [7] 622 2021.02.08
98578 어제 시험 본 사람 [5] ㄴㅇ 306 2021.02.08
98577 님들 몇점대에서 몇점대넘기는게 젤 고비같아요? [5] 684 2021.02.08
98576 벌써부터 2월 18일이 빨리왔으면 [5] ㅏㅏ 272 2021.02.08
98575 2월 21일 시험 [9] ㅂㅈ 266 2021.02.08
98574 700 넘으려면 [5] ㄴㅇ 289 2021.02.08
98573 엘씨 -12 / 알씨 -10 [6] ㅇㅇ 368 2021.02.08
98572 2/7 시험 물토임? [6] ds 963 2021.02.08
98571 개그튼거 [6] 온더탑 182 2021.02.08
98570 난이도는 올라가고 점수는 내려가고~ [6] 22 305 2021.02.08
98569 10년만에 본 첫토익후기.... [6] 토익춥춥 226 2021.02.08
98568 LC 쉐도잉이요 [9] 야야 211 2021.02.08
98567 첫 토익공부, 첫 토익시험! [6] 지치고힘들다 132 2021.02.08
98566 내가 제일 좋아하는 토익자리 [6] Zk 270 2021.02.08
98565 점수발표 10일이나 남았네;; [7] fff 392 2021.02.08
98564 단어를 시간내서 외우지 말라는 말을 들었는데 [8] 질문! 374 2021.02.08
98563 내점수좀봐줘 뭐가문젤까 사진 [5] 봐줘 339 2021.02.08
98562 -4/-6인데 점수예측기에서는 975 나오는데 [5] ㄹㄴㅇㅁ 462 2021.02.08
98561 rc 자기지역에서 사업하라는 내용 [5] 룰루랄라 329 2021.02.08
98560 고득점자분들 틀린문제 [9] 익며 473 2021.02.08
98559 [5] 어제 토익 rc part6에 106 2021.02.08
98558 다들 MBTI 뭔가요 ㅎㅎ  [7] 좀특이하다너 165 2021.02.08
98557 근데 15-20이상틀리는사람들은 답적을시감있나요?? [5] 근데 606 2021.02.08
98556 Ybm 사이트 점수확인 [5] 토뽀 346 2021.02.08
98555 어제 아침 토익시험장 가는길에 흠칫.jpg 사진 [6] 감성 397 2021.02.08
104,804개(139/2329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