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입문서 무료배포

카페 첫문제 답 이거일듯

나는나 | 조회 1479 | 추천 0
  • 2020.10.25
  • 글꼴
  • 확대
  • 축소
일단 첫번째지문에
이 일을 시작한지 several months 됐다고 함
참고로 그 글을 쓴 시점이 october

within the past years라고 하면
몇년 안쪽이라는 건데
잘쳐서 작년 12월에 열었다고 해도
작년 12월~올해 10월은 several months라 하기엔 좀 무리가 있다 생각

그니까 답은 d인 듯 loyalty
토익출첵이벤트_리딩소재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3746 RC 아쉽네요 ㅠㅠ 사진 [6] 황동고양이 748 2020.11.19
63745 (토린이)1년3개월만에 토익 다시봤는데 [1] ㅇㅇ 400 2020.11.19
63744 첫토익 770나왔는데 rc 어떡하죠? [1] 알씨살려줘 545 2020.11.19
63743 토익 시험 시 팟 7 문제 풀때 [3] 이건적막한해물 351 2020.11.19
63742 recently changed her job이랑 conference중에 ... 사진 [5] dd 458 2020.11.19
63741 700대 중후반 점수올리는법 사진 [2] 증맬....짜증 470 2020.11.19
63740 오늘 알씨 400컷은? [7] 596 2020.11.19
63739 진짜 점수기다리는 고역은 [2] 아아아 479 2020.11.19
63738 토익이 쉬운 문제일수록 배점이 커진다는 사실을 [2] 토익초보 724 2020.11.19
63737 조언점.. [5] Uu 461 2020.11.19
63736 895점...... [4] 582 2020.11.19
63735 RC490점 찍은 논란문제들 [3] 논란 770 2020.11.19
63734 성적표 분석 좀 부탁두려요 사진 [9] 아아 ㅠㅜ 687 2020.11.19
63733 rc쉽다고 슥슥풀면 안되는듯 [2] ㅇㅇ 702 2020.11.19
63732 ㅠㅠ [1] 힘들다 295 2020.11.19
63731 800점대에서 900점대 되는법이 뭘까요 [3] 도와줩ㅜ 448 2020.11.19
63730 Rc ㄹㅇ 개염전 [6] J 970 2020.11.19
63729 rc365점?? [1] ㅇㅇ 571 2020.11.19
63728 하아.이게 뭐죠.. [4] 시퍼런거 613 2020.11.19
63727 토익 시험 졸업하고 싶네요 [3] 헐랭뛰어난가위 344 2020.11.19
63726 토익 계속 980이상 찍는분들은 평소에 공부 어케하시나여 사진 [5] 975토린이 559 2020.11.19
63725 그랜드보고 염전이라 했던분들 [2] 자기객관화 756 2020.11.19
63724 이번 시험은 양극화가 심한거같네요... [6] 망함 874 2020.11.19
63723 노베 점점 끝이보이네요 [4] ㅇㅇ 495 2020.11.19
63722 점수뭐지? [12] ㅁㅁ 666 2020.11.19
63721 토익아재 사진 [3] 제 점수다시올려요 516 2020.11.19
63720 700점대에서 올라가질 못하네요 [2] 기상청 503 2020.11.19
63719 800점대에서 900점대 올린 선상님들 도와주세요 사진 [5] 900넘고싶다 470 2020.11.19
63718 이거말이안되네? 사진 [2] 토익아재 815 2020.11.19
63717 토익준비기간은 단기간으로 [3] 헐랭고요한칫솔 445 2020.11.19
63716 한 번 쉬우면 다음 시험은 어려운가요? [2] 토익그만 493 2020.11.19
63715 토익공부법을 모르시는 분이라면~! [1] 헐랭고요한칫솔 380 2020.11.19
63714 lc 480 rc 475 틀릿개수좀 알려주실분 계신가요ㅠㅠ [2] 중권 536 2020.11.19
63713 첫시험인데 궁금하네요 사진 [2] 흐미진것 490 2020.11.19
63712 정말.. 눈물날것같아요 사진 [15] 뭐지.. 974 2020.11.19
63711 이번 토익 시험 잘나오셨나요? [3] 헐랭뛰어난가위 585 2020.11.19
63710 토익단어 공부 꾸준함이 중요 [2] 헐랭요란한메모장 396 2020.11.19
63709 이제 rc만 공략하면 사진 [3] 950을 향해 526 2020.11.19
63708 현/ 엘씨 < 알씨 극복법좀요.. 사진 [10] 하아 460 2020.11.19
63707 토익독학 공부법 소개 [1] 헐랭요란한메모장 351 2020.11.19
63706 LC 중 RC 최하 맞나요 이번시험??? [2] kkk 674 2020.11.19
126,071개(1386/2802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토익스피킹 점수예측풀서비스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