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공무원 수강신청

beverages 문제!

노답 | 조회 892 | 추천 0
  • 2019.12.09
  • 글꼴
  • 확대
  • 축소
어떤문제이며, 보기어떤거 있었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욤 ㅠㅠ 완전 기억이안나는 문제인대 ㅠㅠ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606 해커스한권 풀어보고 친 첫토익 945 사진 [3] 열번찍는놈 624 2019.08.08
605 공대 첫토익 750 만족할까요?? [2] 공대토익점수 487 2019.08.08
604 알씨ㅜㅜ [1] 알씨 ㅜㅜ 393 2019.08.08
603 너무 기뻐요! [3] 하이루 447 2019.08.08
602 7/28 대박달! [6] 닉네임 1173 2019.08.08
601 경영학과 880 한번 더 친다 아니면 끝낸다 [2] 어쩌죠ㅜㅜㅜ 521 2019.08.08
600 성적확인했는데 사진 [1] 토익955 849 2019.08.08
599 두 개의 점수차가 130점 가량 나면 어떡하나요 [1] ㅇㅇ 483 2019.08.08
598 알씨 왜이러지ㅋㅋㅋㅋ [3] 나브리 666 2019.08.08
597 935 [1] 935 349 2019.08.08
596 토익 하.. 사진 [1] 605 2019.08.08
595 750점이라니..하.. 사진 [8] 핵우울 832 2019.08.08
594 다들 대박달이라는데 저만 ㅠㅠㅠ 사진 [3] 토익언제졸업해ㅠ 814 2019.08.08
593 첫토익... 사진 [2] 하면되자나~ 416 2019.08.08
592 ㅠㅠㅠ 드디어 900점 넘겼어요 ㅠㅠㅠ [1] 쁠띠 441 2019.08.08
591 11일 토익 취소 지금 하면 환불되나요?? [2] ddidi 605 2019.08.08
590 첫 시험이라서 한권으로 끝내는 해커스토익 700+만 풀었는데.. 사진 [1] icrmouse 518 2019.08.08
589 770 -> 805 [1] 오옹 444 2019.08.08
588 이거 졸업해도 되는 점수 인가요....? [1] 방수나 474 2019.08.08
587 토익알못인데 이번시험이 점수 대체로 잘나온 편인가요? [3] ㅇㅇ 654 2019.08.08
586 또 965...하 [4] ㅁㄴㅇ 587 2019.08.08
585 925 [1] 대박달 407 2019.08.08
584 꺄ㅠㅠ 사진 [1] ୧( “̮ )୨ 671 2019.08.08
583 (7.28) 920 오답 수 사진 [1] ㄱㄴㄷㄹ 888 2019.08.08
582 8월 25일 시험 [6] jyr 561 2019.08.08
581 980 [4] 980 512 2019.08.08
580 첫시험 유형도 모른채가서 790 나왔는데 [2] ㅇㅇ 658 2019.08.08
579 700점 정도 받으신분들 [2] ㅇㅇ 666 2019.08.08
578 이번달에 치길 잘했다 ㅠㅠㅠㅠㅠㅠ [1] 대박달이다 837 2019.08.08
577 900점 넘는분들 [1] 452 2019.08.08
41,706개(1371/139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온오프라인_토익모의고사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