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 진입하려는데 학원 반 질문이요

분반 | 조회 547 | 추천 6
  • 2019.05.01
  • 글꼴
  • 확대
  • 축소

제가 텝스 830~850 사이인데요.

토익은 처음 준비하는데, 해커스학원에서 어느 강의를 들으면 적당할까요?

일단 950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정규 강의를 들으면 될까요?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4903 Ets 전화해서 정답 물어봄ㅇㅇ [1] 애들아 2037 2019.05.27
4902 다들 꿀잠을 위해 끝내자 [1] ㅇㅇ 527 2019.05.27
4901 리우를 분명히 골랐을텐데 [10] 후... 1155 2019.05.27
4900 into spring 인가 그거 답 뭐에요?? 틀렸을듯 [4] 푸짐한숫자 1262 2019.05.27
4899 흑백싸움 개지리네... [4] 토자게는 808 2019.05.27
4898 -14/-15 [2] -14/-15 783 2019.05.27
4897 이런 논쟁 의미 없다 [1] . 564 2019.05.27
4896 리우 코우 몇 번 문제인가요? [1] 궁금하다 468 2019.05.27
4895 리우 코우 답 머야 [2] 야야 683 2019.05.27
4894 토익 점수 빨리 올려줬으면 좋겠다 [2] 흑흑 617 2019.05.27
4893 리우 코우 해커스 답은 C로 koh인데?? [5] ㅇㅇ 1214 2019.05.27
4892 마킹 밀려서 지우개로 지우고 다시했는데 [2] ㅁㅋ 990 2019.05.27
4891 선동자들ㅋㅋㅋㅋㅋ [2] 에휴ㅜㅎ 457 2019.05.27
4890 리우코우 꿈에 나오겠다 [7] 누가뭐래도리우파 758 2019.05.27
4889 LC- 9~10 / RC -23 800 넘을수 있을까요?ㅠㅠ 사진 [2] 뉴늉 1012 2019.05.27
4888 해커스 총평은 중상인데 [1] 1141 2019.05.27
4887 예상 [1] 975 486 2019.05.27
4886 레전드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 [2] 749 2019.05.27
4885 애초에 리딩 리스닝 1개틀려도 만점힘든가요? [4] 877 2019.05.27
4884 Lc -28 Rc-36 형님들 저 700문턱 갈수잇나여 [6] 나무꾼 1199 2019.05.27
4883 아까 논란 겁나 하다가 다시 들어왔는데 [5] 헤헤 964 2019.05.27
4882 시험 치고 오니 너무 뻐근해요 ㅋㅋ ㅠㅠ [2] 싱거운화장실 475 2019.05.27
4881 refund 보기나 지문 기억나시는분 [1] refund 828 2019.05.27
4880 진짜 파트5랑 34가 중요한듯 [2] ㅇㅇ 1023 2019.05.27
4879 이번에 알씨 -3이면 만점은 무리겠죠..?........ 궁예 부탁드립니... [7] 뇨뇨 735 2019.05.27
4878 파본검사때 펜으로 대놓고 푸는거 신고가능? [17] ㅇㅅㅇ 1829 2019.05.27
4877 600중후반 700초반대. 물수능일때 상대평가영향 크나요? [6] 익명0277z9a 925 2019.05.27
4876 여러분 도와주세요ㅠㅠ 183번 답 writer인 문제 다른 보기가 뭐였나... [6] 뇨뇨 782 2019.05.27
4875 팟2 27번에 콘서트 티켓 문제 시작 where 아니었나요...? 분명 ... [6] 뇨뇨 886 2019.05.27
4874 LC 10 / RC 20 인데... 사진 [3] 800 목표 1004 2019.05.27
45,913개(1368/1531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한승태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편입배치표 공지글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