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mp3 무료배포

토익적중예상강의? 그거 추천해주세요

ㅇㅇ | 조회 104 | 추천 1
  • 2021.02.10
  • 글꼴
  • 확대
  • 축소
물론 모든 선생님께서 잘 알려주시지만 그래도 이 선생님은 꼭 보세요!나 추천하시는 선생님 잇으면 알려주세요 lc랑 rc요! 처음 볼려고 하는거라서 어디서 어떤식으로 해야하는 지 아무것도 잘 모르겟네용ㅜ!
토익정답 실시간 확인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114884 아까도 질문한 문제인데 [4] 미스터브레드 345 2021.03.28
114883 토린이 본문 뜻과 바꿔쓸 수 있는 단어문제 질문 [3] ㅈㅍㄴㅎㅎ널 171 2021.03.28
114882 increasing이요 [3] ㅜㅜ 594 2021.03.28
114881 저만 increases했나요? [1] ㅇㅇ 413 2021.03.28
114880 엄청 어렵지 않았나요? [5] ㅁㅁ 567 2021.03.28
114879 팟2 마지막 5문제정도 [4] ㅇㅇ 294 2021.03.28
114878 LC 6개, RC 12개는 몇점나올까요 [2] ㅇㅇ 410 2021.03.28
114877 129번 impact [1] . 585 2021.03.28
114876 팟5 competitor 다른 보기 ㄱ 나시는 분? [13] 970 1438 2021.03.28
114875 정답 입력하는 환산기 링크 잇으신분 ㅠㅠ [1] 제발 149 2021.03.28
114874 Lc 어떤 여자 이름 [5] Oooo 490 2021.03.28
114873 팟5에 keep답인거 다른 선지 뭐 있었나요!? [6] ㅇㅇ 1322 2021.03.28
114872 0/-3 이면 몇 점 나올까요? [7] ㅇㅇ 485 2021.03.28
114871 increase 답먼가여 [4] 350 2021.03.28
114870 Of 정답인 파트5 문제 먼가요? [7] ㅇㅁ 1823 2021.03.28
114869 이번 3월 24일 토익 [2] 완전짜릿함 257 2021.03.28
114868 123 be moritored [7] 토익 1576 2021.03.28
114867 팟1 맨마지막문제 [4] 헤헤 255 2021.03.28
114866 In spite of // as result of 원문 [4] Dd 786 2021.03.28
114865 city council [5] 1514 2021.03.28
114864 파트1 4번 그림 기억하시는분 [3] ㅇㅇ 361 2021.03.28
114863 리딩 Angel 중고제품 파는 지문! [4] 만점목표 1194 2021.03.28
114862 파트5 resulting from 문제랑 다른 보기 기억나시는분 [3] 나아 863 2021.03.28
114861 파트별로 감점되는 점수가 다른가요?? [5] ㅇㅇ 369 2021.03.28
114860 Include 말고 보기 뭐 있었너요! [5] Ww 909 2021.03.28
114859 -8 -9 점수 좀 예측해주세요 [3] 394 2021.03.28
114858 오늘 part5 엄청 어려웟던듯 [3] ㅋㅋ 1035 2021.03.28
114857 quantity amount output 다 가산 불가산 가능인데 [17] 두산베어스 5150 2021.03.28
114856 다 나가주십쇼 [6] 토린이 591 2021.03.28
114855 토익 49일차 수강후기 [3] 송봉섭 148 2021.03.28
114854 More + ly 랑 보석 문제 [4] 살빠진민트초코 1170 2021.03.28
114853 2/28 토익 800이 오늘 총평해봅니다 [8] ㅡㅡㅡ 3572 2021.03.28
114852 팟7 어플로 제출된 종이가 잘 안보이면 delay될 수 있다는 문제 [11] 살빠진립스틱 2578 2021.03.28
114851 part7 다중지문 'covered' 재표현 뭔가요??? [24] 리스닝개빡쵸 4447 2021.03.28
114850 파트 5 감점 심하나요 [3] 704 2021.03.28
114849 아까 이번 시험 난이도 예상 글 썼는데 [2] 그만큼즐거움 282 2021.03.28
114848 오늘 토익 물토익인가요 [1] 속좁은신발 592 2021.03.28
114847 118번인가? resulting from 이거 다른보기나 문제 대충이라도... [3] ㅇㅇ 572 2021.03.28
114846 파트5 126번 기억 나시는분?? 정답소녀님을 도웁시당 [8] ㅇㅇ 2256 2021.03.28
114845 Elimination 이랑 to faciliate 문장 기억나시는분.. [4] ㅇㅇ 972 2021.03.28
114844 700점 넘을수있을까요 [7] 700점 넘고싶어 411 2021.03.28
114843 파트 5 in spite of 문제 다른선지 뭐있었나요? [5] ㅇㅇ 781 2021.03.28
114842 그래서 paid for account for [4] ㅁㅁㅁㅁ 784 2021.03.28
114841 어쩌다보니 처음으로 답을몇개 적어왔는데 [4] ㅇㅇ 405 2021.03.28
114840 내가 느끼는 엘씨 근황 [6] 요즘엘씨 713 2021.03.28
120,914개(135/2687페이지)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실전 1200제 수강료 지원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